직업.




죽음의 기사.


공용 -

  • 신규 특성: Subduing Grasp - 적을 끌어당시면 6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가 4%만큼 감소합니다. 룬 특화 자리에 위치합니다. 
  • 신규 특성: Osmosis - 대마법 보호막이 받는 치유량을 15%//25%만큼 증가시킵니다. 부정한 결속 자리에 위치합니다. 
  • 신규 특성: Null Magic - 받는 마법 피해가 15%만큼 감소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이 35%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수확자 위치에 추가되는 신규 특성 Vestigial Shell과 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Vestigial Shell - 대마법 보호막 사용 시 두변 아군 2명에게 받는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키는 하급 대마법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영혼 수확자 위치에 추가되는 신규 특성 Null Magic 과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Ice Prison - 얼음 결계가 적을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눈부신 진눈깨비 아래에 위치합니다. 
  • 신규 특성: Rune Protection - 치명타 공격에 맞을 확률이 3%만큼 감소하고 방어도가 3%//6%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발톱 자리에 위치합니다. 
  • 얼음 결계가 기본 능력이 되고 13레벨에 배웁니다.
  • 대마법 보호막이 기본 능력이 되고 14레벨에 배웁니다. 
  • 돌가죽 가고일의 룬을 한손 무기에도 바를 수 있습니다.
  • 실성의 룬이 삭제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실성의 룬은 특히 신드라고사의 숨결 및 가동 시간의 변동성과 관련된 문제가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우리는 전문화의 일반적인 밸런스를 위해 실성의 룬을 제거하여 차후 진행될 숨결 변경 사항에서 우리의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룬 무기 강화가 삭제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냉기 전문화의 룬 무기 강화는 그대로 남습니다. 혈기 및 부정 전문화는 모두 자원이 남아도는 경우가 많았고, 강화된 룬 무기는 이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혈기 및 부정 전문화가 자원을 더 잘 활용하도록 룬 무기 강화를 내기 전문화 전용으로 남기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흉물 사지가 더 이상 전문화에 따른 효과(예 - 뼈 보호막 등)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어둠땅에서는 다른 성약의 단 능력 사이 밸런스를 위해 전문화 별 효과가 있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용군단에서 특성에 어둠땅 성약의 단 능력이 추가되면서 종종 부적절한 것이 있었습니다. 이를 제거함으로써 자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광역 공격 제어 및 공격력 증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대재앙의 룬이 업데이트됩니다.
    • 전쟁 효과 - 
      • 받는 피해 감소치가 1%에서 4%로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 역병 효과 - 
      • 공격력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 기근 효과 - 
      • 시전자에게 입히는 효과가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죽음 효과 - 
      • 치유량 감소 효과가 1%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쪼개기 강타는 죽음과 부패를 떠나도 4초 동안 보너스 효과가 유지됩니다.
  • 얼음같은 인내력의 쿨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의 체력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하고, 1점 특성이 됩니다. 
  • 얼음 발톱의 중첩당 공격 속도 증가치가 3%에서 6%가 되고, 1점 특성이 됩니다.
  • 부정한 결속의 룬 가열로의 효과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하고, 1점 특성이 됩니다.
  • 동화 작용으로 인해 대마법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더 이상 피해 흡수 시 룬 마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억제가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매즈를 당할 때 받는 광역 피해를 6%만큼 감소시킵니다. 7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피냄새가 증가시키는 생기 흡수가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7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혈기 주입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발동 시 8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키고, 죽음의 일격 룬 마력 소모량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1점 특성이 됩니다. 10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부정한 땅은 쪼개기 강타 아래 위치하며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희생의 서약은 쇠약과 선택 특성입니다. 
  • 룬 조율이 냉기의 갈증 아래 위치하며 3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영혼 수확자가 부정한 결속이나 섬뜩한 죽음 아래 위치하며 6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타사리안의 힘, 무자비한 공격, 옭아매는 손아귀가 삭제됩니다.


부정 - 

  • 신규 특성: Doomed Bidding - 불시의 파멸을 소모하면 죽은 자의 학자를 소환하여 8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가고일 부르기와 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Raise Abomination - 흉물을 소환하여 근접 공격으로 고름 상처를 입히고 근처의 모든 적에게 악성 역별을 부여해 주변 적을 공격합니다. 쿨 90초. 사자의 군대를 대체합니다. 
  • 신규 특성: Foul Infections - 질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질병의 치명타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Menacing Magus - 죽은 자의 학자의 어둠 화살이 근처 적 최대 4명에게 연발로 발사됩니다. 
  • 전염병이 기본 능력이 되고 18레벨에 배웁니다.
  • 돌발 열병이 기본 능력이 되고 13레벨에 배웁니다.
  • 불시의 파멸이 스컬지의 일격 후 바로 배울 수 있게 되고, 다음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이 치명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불시의 파멸은 더 이상 RPPM으로 작동하지 않고 보다 일관된 방식으로 제공되기 위해 자동 공격 확률 시 25% 확률로 발동합니다. 
  • 사자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 대재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추악한 감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구울의 광란이 부정의 명령을 대체합니다.
  • 곪아 터진 힘이 무쇠가죽같이 작동하여 여러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 내장 파열이  죽은 자의 학자와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 칠흑 열병이 상처 폭발과 선택 특성이 아니며, 상처 폭발 바로 아래 위치합니다. 우월종 특성을 배웠을 경우 서리 열병과 피의 역병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 부정의 파멸충이 맨 왼쪽에 위치합니다. 
  • 공급의 상처,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 부정의 명령, 포식의 일격이 삭제됩니다.

1 -

  • 정신 얼리기, 죽음의 일격, 시체 되살리기. 


2 - 

  • 냉기의 갈증, 죽음의 일격 연마, 쪼개기 강타. 
    • 쪼개기 강타 - 죽음과 부패를 떠나도 4초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3 -

  • 눈부신 진눈깨비, 얼음같은 인내력, 룬 감쇠, 부정한 땅, 언데드 지배, 연약함.
    • 얼음같은 인내력의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4 -

  • Ice Prison, 영구 결빙, 대마법 방벽,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 죽음의 서약, 어둠의 행군, 택1(쇠약, 희생의 서약).
    • Ice Prison(신규 특성) - 얼음 결계가 적을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 - 체력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하고, 1점 특성입니다. 


5 -

  • 얼음 발톱, 대마법 지대, 부정한 결속, 섬뜩한 죽음.
    • 얼음 발톱 - 중첩당 공격 속도 증가치가 3%에서 6%가 되고, 1점 특성이 됩니다


6 - 

  • 확산하는 한기, 암울한 수호물, 어둠의 질식, 동화 작용, 망령 걸음, 망자의 움켜쥠, 영혼 수확자. 
    • 동화 작용 - 재설계됩니다. 대마법 지대의 흡수량이 10%만큼 증가하과,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만큼 감소합니다. 


7 - 

  • 억제, 피냄새, 부정의 인내. 
    • 억제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매즈를 당할 때 받는 광역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 피냄새 - 생기 흡수 증가치가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8 - 

  • 음험한 한기, 룬 특화, 죽음의 요새의 결의, 죽음의 메아리. 


9 - 

  • Rune Protection, Subduing Grasp, Osmosis.
    • Rune Protection(신규 특성) - 치명타 공격에 맞을 확률이 3%//6%만큼 감소하고 방어도가 3%//6%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Subduing Grasp(신규 특성)  - 적을 끌어당시면 6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가 4%//8%만큼 감소합니다. 2점 특성.
    • Osmosis(신규 특성) - 대마법 보호막이 받는 치유량을 15%//25%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10 - 

  • 혈기 주입, 흉물 사지, 택1(Null Magic, Vestigial Shell ).
    • 혈기 주입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발동 시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죽음의 일격 룬 마력 소모량을 10만큼 감소시합니다. 1점 특성입니다. 
    • 흉물 사지 -  더 이상 전문화에 따른 효과(예 - 뼈 보호막 등)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Null Magic(신규 특성) -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이 35%만큼 감소합니다. 
    • Vestigial Shell(신규 특성) - 대마법 보호막 사용 시 두변 아군 2명에게 받는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키는 하급 대마법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1 - 

  • 고름 일격.


2 - 

  • 스컬지의 일격, 시체 되살리기.


3 -

  • 불시의 파멸, 어둠의 변신.
    • 불시의 파멸 - 재설계됩니다. 자동 공격 시 25% 확률로 다음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어둠의 변신 - 쿨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4 - 

  • Foul Infections, 고름의 일격 연마, 룬 숙련, 부정한 서약. 
    • Foul Infections(신규 특성) - 질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질병의 치명타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5 - 

  • 파멸, 부정의 파멸충, 감염된 발톱, 대재앙, 택1(역병 인도자, 할퀴는 어둠), 수확, 모두 섬시기라. 
    • 대재앙 - 쿨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6 - 

  • 유행병, 상처 폭발, 구울의 광란, 죽은 자의 학자, 죽음의 고리 연마, 파멸의 전조, 영원한 고통.


7 - 

  • 추악한 감염, 칠흑 열병, 내장 파열, Menacing Magus, 황폐의 고리, 부패의 손아귀, 미완.
    • 추악한 감염 - 쿨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Menacing Magus(신규 특성) - 죽은 자의 학자의 어둠 화살이 근처 적 최대 4명에게 연발로 발사됩니다. 


8 - 

  • 죽음의 부식물, 사자의 군대, 택1(가고일 부르기, Doomed Bidding).
    • 사자의 군대 - 쿨이 8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 Doomed Bidding(신규 특성) - 불시의 파멸을 소모하면 죽은 자의 학자를 소환하여 8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9 - 

  • 곪아 터진 힘, 미완(2점 특성임), Raise Abomination, 병독, 부정의 오라.
    • 곪아 터진 힘 - 무쇠가죽같이 작동하여 여러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 Raise Abomination(신규 특성) - 30초 동안 적을 근접 공격 시 고름 상처를 부여하호 구변 모든 적에게 악성 열병을 부여하는 흉물을 소환합니다. 쿨 90초. 사자의 군대를 대체합니다. 


10 - 

  • 부정의 습격, 우월종, 망자의 사령관.혹한의 쐐기, 한랭 전선, Death’s Chill, 택1(한랭병, 갈라지는 광선), 혹한의 쐐기.
    • Death’s Chill(신규 특성) - 얼음 핏줄이 활성화된 동안 적에게 얼음 화살로 피해를 입히면 주문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