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현재 와우헤드 쐐기 특성 이지만 베타 해본 결과 구울 고름바르기 보다는 고름낫이 좀더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음.  특히 고단에서는




 요 두개는 레이드 특성. 베타 경험상 질병이 상당히 쎄져서 단일 광도 챙길려면 질병 단일트리도 나쁘지 않음.
 오히려 이번 부죽은 소환수 입지가 좀 많이 줄어든 느낌임.   구울 버프 사령관이 좀 애매 지금은.

밑에 기사는 번역으로 붙여오기이지만 현재 부죽에 현재 문제가 있는듯. 이런 현상 나올때는 재접속을 추천 한다네요.    다른 클래스도 그런 현상이 있는듯.


클래스
  • 일부 전문화는 이전에 저장한 특성 로드아웃을 불러올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 재로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기사
    • 신성
      • 죽음의 기사는 죽음의 고리를 시전한 후 갑작스런 파멸의 첫 번째 발동 시 동안 흉병의 힘 중첩을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갑작스런 파멸이 모든 전염병이 치명타로 적중하지는 않습니다.
      • 고름 낫은 특화: 공포검의 효과를 얻지 않으며, 생물이 죽을 때 터지는 고름 상처의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Raise Abomination의 악성 역병은 한 번만 적용됩니다.






 쐐기 특성




레이드 신드라 특성


레이드 말살 특성.


혈죽

 레이드 특성



쐐기 특성





경험 해보시고 자기에 맞는 특성으로 조금씩 바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ㅎㅎ

내일이 너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