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스
2011-06-01 18:39
조회: 8,426
추천: 4
Miss, Dodge, Parry, Glancing 모르시는 분들만 보셔요..혼돈 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서..검색하면 나오겠지만..대충 써봅니다.
틀린건 댓글로 정정 부탁드립니다. Miss (빗맞힘) : 상대방이 가만있었지만 적중이 낮아 내가 잘못 맞혔다. 데미지 0 - 나의 적중능력이 낮으므로 적중을 올리면 해결가능961(8%) Dodge (회피) : 상대방이 나의 공격을 가볍게 피했다. 단! 뒤에서 공격했을때도 회피는 한다. 데미지 0 - 나의 숙련능력이 낮으므로 숙련을 올리면 해결가능781(26) - Monster만 뒤에서 공격하는 것에 대해 회피 가능하다. Player즉 내 캐릭터는 뒤에서 공격하는 것에 대해 회피 하지 못한다. Parry (무막) : 상대방이 나의 공격을 가볍게 막았다. 단! 뒤/옆에서 공격하면 무막은 하지 못한다. 데미지 0 - 나의 숙련능력이 낮으므로 숙련을 올리면 해결가능1682(??) 정면 공격시 무기막기를 안당하기 위해서는 1682의 숙련이 필요 하지만 뒤에서 치는 밀리는 무막 당하는 일이 없으므로, 회피만 안당하는 회피 만숙 781(26)을 맞춘다. Glancin Blow (빗맞음) : 내가 공격을 했지만 뭔가 깔끔하지 않게 맞았다.(칼날이 아니라 칼등으로 맞았다 정도) - 모든 88랩 몬스터 24%의 빗맞음 확율을 가지고 있다. - 평타공격에 만 적용된다.(맞는지....) - 평타 공격의 약 70%의 데미지만 입는다.. Level 88 Boss Avoi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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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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