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쐐는 쾌적한 딜링을 위한 필수 스킬이지만, 딜에 미쳐서 눈이 돌아가다보면 네임드 피가 45%가 될 때를

 

깜빡할 때가 많죠. 그래서 저는 텔미웬 애드온을 쓰는데, 사용 방법이 어려워서 잘 못쓰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제가 사용 하는 방식을 설명해봅니다.

 

1. 애드온을 받는다

 

2. 와우 접속후, /tmw를 친다

 

3. 그러면 작은 알림창이 하나 뜨는데 아무것도 클릭말고, 4칸짜리 스펠창이 나올건데 이걸로 설정하는 것임.

 

4. 우선 4칸짜리 스펠창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한다.

 

5. 오른편 위쪽에 보면 Always Hide가 있는데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준다.

 

6. 그럼 처음과 같은 상태가 된다. 이 상태에서 4칸중 아무칸이나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고, 클릭한 상태로 드래그

  

   하면 한 칸이 복사된다. 이 칸이 영쐐 알림 아이콘이 될 것이므로 적절하게 위치를 선정하고, 크기도 맞춰준다.

 

7. 한 칸 짜리의 위치와 크기를 적절하게 설정했으면,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해서 설정창으로 들어간다.

 

8. 뭔가 많은게 뜰텐데, 당황하지 말고 왼쪽 맨 위에 여러 가지 선택 하는 것 중 'Reactive Ability'를 선택한다.

 

9. 바로 밑 'Choose spell(s) to check' 공란에 '영혼 쐐기' 라고 입력하면 여러 가지가 뜨는데, 기존 영쐐

 

아이콘을 참고해서 부죽에 맞는 옵션을 찾아 선택한다.

 

10. 빈 칸 밑에 체크 요소 중에서 'Check activation border' 와 'Cooldown check' 에 체크해준다.

 

11. 밑에 Show States & Opacity 에 Usable에 체크하고 100%로 맞춘다.

 

12. 다음 오른쪽 칸으로 넘어가서, 위쪽에 보면 Always Hide가 있는데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준다.

   

   Timer Sweep 란에 'Show timer'와 Allow Global Cooldown'에 체크

 

13. 이제 맨 밑에 텝란에 Conditions를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간다.

 

14. Click to Add a Condition 을 누른 후, Type은 Resources에 Percent 생명력으로 선택

 

15. 옆칸의 Unit 공란에 'target' 입력, 그 옆칸의 Operator에 <= 선택 후 Value를 45%로 맞춘다.

 

16. 다시 맨 밑의 텝란에 Notifications 를 눌러 넘어간다.

 

17. Add Notifications를 클릭, Animation을 선택. 그 후 On Show 선택. 그 후 Icon : Activation Border를 선택

 

18. 그 후 옆의 Settions 밑의 Play Indefinitely를 채크 후 확인.

 

19. 끝!!!

 

사진없이 말로 보시느라 이해가 잘 안되실 수 있습니다만 애드온 갖다 놓고 몇 번 해보시면 금방 이해 되실겁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면 물어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