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악마 사냥꾼
  • [테스트 중] 악마 사냥꾼이 인장을 생성한 후 군중 제어기에 걸리더라도 정상적으로 인장이 발동합니다.
사제
  • 수양 사제 유물 특성인 많은 사람의 죄가 속죄의 치유량을 정상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수양 사제 유물에 특성 포인트를 투자하더라도 더는 어둠의 마귀나 환각의 마귀에 의하여 발동하는 속죄의 치유량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직업 전당
  • 하늘보루의 병참 장교 Durnholf가 지나가는 플레이어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이게 되어 플레이어로부터 빠르게 도망가지 않게 됩니다.
던전
보랏빛 요새 침공
  • 정신파괴자 카르즈의 얼굴 없는 촉수가 영혼의 어둠의 대상이 되지 않은 플레이어를 우선시합니다.
  • 정신파괴자 카르즈의 얼굴 없는 촉수의 생성 지역을 수정하였습니다.
영혼의 아귀
  • 헬라리아르 용사의 뼈에 사무치는 절규가 더는 펫을 타격하지 않습니다.
어둠심장 숲
  • 썩은심장 수호자의 끔찍한 버섯이 이제 폭발하여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템
  • [테스트 중] 로크 깃털 하늘뿔 연: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하고, 다른 아이템과 공유하는 재사용 대기시간도 3분으로 증가합니다.
  • [테스트 중] 브룰주먹 우상: 띄우는 높이가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 개발자 노트: 상기 언급된 두 종류의 장난감(둘이 합쳐, 혹은 에메랄드의 바람 같은 장난감과의 조합)은 너무 효율적이였고 특정 직업이나 전문기술의 핵심인 유틸기나 월드 탐험 도구의 가치를 현저하게 감소시켰습니다.
  • 공허의 손길: 이 장신구로 인해 소환되는 촉수가 100레벨 이상으로 조정되지 않습니다.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화 던전에서 획득가능한 계정귀속 장신구의 발동 효과의 효능이 감소합니다.
  • 같은 전설 아이템을 한 번 이상 획득할수 있던 운이 좋다고도 할 수 있고, 아니라고도 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임무
  • 유물력 미션으로 획득가능한 추가보상의 질이 현저하게 증가합니다.
NPC
  • 발샤라의 Pollous the Fetid가 더는 회피하지 않고 또 죽지 않게 됩니다.
  • 불안정한 힘이 구슬로 더 적은 플레이어를 타격합니다.
  • Inquisitor Tivos의 흡수와 불타는 응시가 더 적은 플레이어를 타격합니다.
전문기술
기계공학
  • 총기 장착 신발과 화약 폭탄 더미를 중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무두질
  • 무두질로 획득하는 가죽이나 비늘의 양이 감소합니다.
퀘스트
  • 조화의 정수나 재생의 정수를 포기한 드루이드는 에메랄드의 꿈길로 돌아가면 퀘스트를 다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전문기술 전역 퀘스트를 공격대로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
수라마르
  • "Make Your Mark"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나도 너무 마나" 업적 달성에 정상적으로 카운팅 됩니다.
  • "Jarl Come Back Now" 퀘스트를 완료했지만 잔드비크 브리쿨과 중립상태가 아닌 플레이어는 평판 초기화를 위하여 토릴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