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야성 전문화의 플레이스타일은 만족스러웠지만, 그에 따르는 수치가 궤도에 도달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인 공격력 향상을 적용했습니다.
사냥꾼
실전 경험 (소환수 패시브)의 모든 피해 증가 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는 주로 야수 전문화를 대상으로 한 버프이지만, 생존에게도 작은 이득이 될 것이고, 간간히 사격에게도 그 효과가 적용될 것입니다.
사격
신비한 사격의 집중 생성량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일제 사격의 집중 생성량이 적중한 대상 당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흑방울뱀의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사격 전문화는 딜 사이클이 집중 생성에 자주 치게 된다는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여기에 두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 합니다. 첫째, 그러한 문제를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의 집중 생성량을 증가시킴으로써 피할 수 있도록 해보려 합니다. 둘째, 흑방울뱀 특성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하여 해당 특성을 더욱 많은 상황에서 가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혜성 폭풍은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능을 보여주어 공격력을 버프하게 되었습니다. 진눈깨비의 변경은 더욱 즉각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동시에 매우 높은 가속을 지닌 경우 겨울의 한기가 의도한 대로 1개의 얼음창이 아닌 2개의 얼음창에 적용될 수도 있는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해줄 것입니다.
개발자 노트: 징벌 성기사의 전체적인 공격력이 7.1.5에서 꽤나 강력해졌지만 이 자체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공격력이 어떤 방식을 통해 적용되는 지는 문제가 됩니다. 저희는 징벌 성기사들이 성전의 지속시간 내에 모든 것을 쏟아 부어내는 것이 퍼포먼스를 최대화하는 최적의 방법이라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문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전 특성을 반드시 찍어야 되는 것처럼 느껴져, 이를 찍지 않으면 공격력이 매우 약해진다던지, 장신구나 유물 특성을 무조건 성전과 연계지어 생각하게 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성전을 약간 하향하고 심판의 칼날에 보상 격인 버프를 주었습니다. 성전과 연계하여 극대화한 플레이어에게는 의도한 대로 전반적으로 약간 너프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단일 대상 상황에서 천상의 망치가 너무 강력했던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흑마법사
파괴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불의 비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대격변의 공격력이 29%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파괴 전문화의 공격력은 의당 그래야 했던 만큼 높지 못했습니다. 특히, 가장 효율이 좋아야 할 주문들이 특히 광역 상황에서 충분히 강력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주문들에 버프를 적용했습니다.
언제나처럼, 추가적인 PvP 전용의 조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변경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