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저택
2017-03-19 06:51
조회: 76,198
추천: 25
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1088/all-the-class-and-artifact-trait-changes-in-patch-7-2
신규 유물 속성의 경우 다 가칭입니다. 본섭에서 이름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마 7.2까지 빌드는 최대 2개 정도 남은걸로 보입니다.
툴팁 변경은 생략합니다.
7.2 직업 변경점.
신규 유물 속성의 경우 이 글에 나온 순서대로 찍을 수 있습니다.
군단척결군의 유대감은 모든 직업 다 가지고 있는 공용 속성으로, 아래 나온 신규 유물 속성 (7개)을 다 찍으면 해금됩니다.
군단척결군의 유대감 (신규 유물, 1/50) - 기술 사용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주능력치(탱특은 유연성)이 2000+(군단척결군의 유대감 속성-1)*200 만큼 증가합니다. (*분당 약 1.37번 발동.)
죽음의 기사.
혈기 -
죽음의 손아귀 (혈기) - 3초 동안 생성하는 위협 수준 증가치가 2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10%, 방어도 20%만큼 증가합니다. 흡혈박쥐의 연회 (신규 유물, 1/4)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흡혈의 오라 (신규 유물, 1/1) - 섭취 사용시, 15초 동안 주변에 아군 4명과 자신의 생기 흡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자 (신규 유물, 1/1, 금테) - 죽음의 일격과 섭취로 초과 치유가 발생하면,발생량의 50%만큼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의 상한선은 최대 생명력의 30%입니다.
-------------------------------------------------------------------------------
냉기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의 룬 (신규 유물, 1/4) - 룬 강화의 발동 확률이 1%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룬 (신규 유물, 1/1) - 검의 환영이 발동하면, 신드라고사의 격노의 쿨이 3초 감소합니다. 왕좌의 파괴자 (신규 유물, 1/1, 금테) - 절멸이 100% 확률로 검의 환영을 추가로 발동시킵니다.
몰아치는 한기 (명예) - 피해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부정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베기 (신규 유물, 1/4) - 고름 상처가 터질때 추가로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인도자 (신규 유물, 1/1) - 대재앙 사용시, 룬 3개를 생성합니다. 역병 발톱 신규 유물, (1/1, 금테) - 어둠의 변신이 발동중일때, 구울의 발톱/누더기 골렘의 회전베기가 50% 확률로 고름 상처를 터뜨립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시선 (신규 유물, 1/4) - 안광의 격노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칼날 춤꾼의 우아함 (신규 유물, 1/1) - 칼춤의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맹습 (신규 유물, 1/1, 금테) - 혼돈의 일격 10% 확률로 적을 한 번 더 공격합니다.
-----------------------------------------------------------------------------
복수 -
악마의 수호 (복수) -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하지만, 방어도 증가치가 12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끊임없는 시련 (1/4) - 탈태의 지속 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폭발 (1/1) - 영혼 베어내기가 흡수한 영혼 1개당 전투력의 100%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속의 영혼 (1/1, 금테) - 제물의 오라나 영혼 베어내기로 피해를 입히면, 자신의 불타는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드루이드.
조화 -
별똥별 (조화) -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태백성의 빛 (신규 유물, 1/4) - 별똥별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흥망성쇠 (신규 유물, 1/1) - 달빛 섬광이 다음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량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순환하는 화신 (신규 유물, 1/1, 금테) - 달빛 섬광이 비전 피해량을 1% 증가시키고, 태양 섬광이 자연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각각 6번까지 중첩됩니다.
---------------------------------------------------------------------------
야성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난타의 발톱 (신규 유물, 1/4) - 난타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아샤메인의 격노 (신규 유물, 1/1) - 호랑이의 분노가 10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유연성을 600만큼 증가시킵니다. 핏빛 징표의 취약성 (신규 유물, 1/1, 금테) - 아샤메인의 광기가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수호 -
짓이기기 (수호) - 피해량이 337%에서 387%로 증가합니다. 난타 (수호) - 직접 피해량이 전투력의 48.1%에서 55.3%로 증가합니다. 휘둘러치기 (수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194%에서 146%로 감소합니다.
위협의 포효 (특성) - 적에게 50% 이감을 걸지 않고, 이동 불가로 만듭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체력, 공격력이 10%, 방어도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재미있는 달빛 (신규 유물, 1/4) - 달빛 섬광이 걸린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예리한 가죽 (신규 유물, 1/1) - 광포한 재생력의 최대 중첩 숫자가 1 증가합니다. 동물의 삶 (신규 유물, 1/1, 금테) - 난타가 15%확률로 한 번 더 난타를 사용합니다.
---------------------------------------------------------------------------
회복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영원한 회복력 (신규 유물, 1/4) - 그하니르의 정수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개화의 즐거움 (신규 유물, 1/1) - 꽃 피우기의 치유량이 대상에게 남아있는 꽃 피우기의 시간에 따라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깊게 뿌리내림 (신규 유물, 1/1, 금테) -재생, 회복, 급속 성장으로 35% 아래인 아군을 치유하면, 그 대상에게 걸린 해당 기술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사냥꾼.
야수 -
광포한 격노 (특성) - 이제 추가로 대상이 25미터 이상이면 펫을 돌진시킵니다. 발구르기 (특성) - 피해량이 1.18*전투력의 300%+1.35에서 1.18*전투력의 300%+1.4로 증가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미끄러운 뱀 (신규 유물, 1/4) - 코브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2만큼 감소합니다. 천둥 채찍 (신규 유물, 1/1) - 야생의 상 사용시, 하티와 자신의 주 펫이 천둥 채찍 효과를 얻어서, 자동 공격시 전투력의 1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코브라 사령관 (신규 유물, 1/1, 금테) - 코브라 사격이 일정 확률로 2~4마리의 뱀때를 소환하여 6초 동안 적을 공격합니다.
---------------------------------------------------------------------------
사격 -
죽음의 조준 (유물) - 랭크당 조준 사격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3배수%에서 1.5배수%로 감소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빗나가지 않는 화살 (신규 유물, 1/4) - 약점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발걸음 (신규 유물, 1/1) - 치타의 상을 시전하면, 회피가 50%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 감속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소용돌이 폭발 (신규 유물, 1/1, 금테) - 바람 폭발을 사용하면, 바람의 길을 남겨 그 위에 있는 적이 1초마다 전투력의 300%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생존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턱 (신규 유물, 1/4) - 살쾡이의 이빨의 치명타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독수리의 유대감 (신규 유물, 1/1) - 갈퀴발톱의 일격이 발동하면, 즉시 펫이 2회의 추가 타격을 합니다. 에체로의 메아리 (신규 유물, 1/1, 금테) - 측방 강타가 10% 확률로, 온아라의 영혼을 소환해서, 전투력의 10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공용 -
--------------------------------------------------------------------------
비전 -
알루네스의 징표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60%로 증가하고, 폭발시 입히는 피해량도 전체 마나의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에이그윈의 강력한 힘 (신규 유물, 1/4) - 신비화 화살의 치명타률이 3% 증가합니다. 알루네스의 탐욕 (신규 유물, 1/1) - 알루네스의 징표가 폭발할 때,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합니다. 시공간 (신규 유물, 1/1, 금테) - 신비한 폭발을 사용하면 6초후 알루네스가 메아리쳐서, 6초 안에 신비한 폭발을 사용한 지역에 신비한 폭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히는 신비한 폭발을 사용합니다.
--------------------------------------------------------------------------------
화염 -
화염 폭풍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18%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점멸 (유물) - 치유량이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전 연소 (신규 유물, 1/4) - 발화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불사조의 온기 (신규 유물, 1/1) - 불사조 화염 사용시 50% 확률로 10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치명타률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맹폭한 열기 (신규 유물, 1/1, 금테) - 불사조 화염이 적 2명에게 연쇄됩니다. 이 피해량은 연쇄될때마다 75%로 감소합니다.
---------------------------------------------------------------------------
냉기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흑요석 창 (신규 유물, 1/4) - 얼어붙은 대상에게 사용하는 얼음창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비 (신규 유물, 1/1) - 얼어붙은 구슬이 발동중이면, 눈보라가 즉시 시전이 됩니다. 빙하 지진 (신규 유물, 1/1, 금테) - 칠흑화살을 사용하면, 대상 발 아래 얼음 기둥이 생깁니다. 이 기둥은 1초후 폭발하여, 주문력의 500%의 냉기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수도사.
양조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 한모금 (신규 유물, 1/4) - 의식상실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위기 모면 (신규 유물, 1/1) - 맥주통 휘두르기가 20% 확률로 한 번 더 발동됩니다. 빨리 마시기 (신규 유물, 1/1, 금테) - 정화주를 마시면, 1초 동안 무쇠가죽주 효과를 얻고, 무쇠가죽주를 마시면, 시간차 피해량의 5%를 사라지게 합니다.
------------------------------------------------------------------------
운무 -
기의 물결 (신규 특성) - 안개 걸음을 대체합니다. 양조와 풍운의 것과 같습니다. 안개걸음 (특성) - 삭제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계속되는 재활 (신규 유물, 1/4) - 재활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야단스러운 바람 (신규 유물, 1/1) - 발산 사용시 세이룬이 cloud of mist를 하나 생성하게 합니다. 샤오하오의 속삭임 (신규 유물, 1/1, 금테) - 세이룬의 안개가 흡수될 때, 모든 발동된 안개들이 주변 대상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하게 합니다.
-------------------------------------------------------------------------------
풍운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나눠진 인격체 (신규 유물, 1/4) - 폭풍, 대지 그리고 불의 충전 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연계의 대가 (신규 유물, 1/1) - 연계가 발동시, 일정확률로 6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특화가 600만큼 증가합니다. 천둥 주먹 (신규 유물, 1/1, 금테) - 바람의 군주의 일격이 맞은 적 하나당 천둥주먹 1중첩 발동시킵니다. 천둥주먹은 근접 공격 사용시 적에게 전투력의 5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공용 -
빛의 심판 (특성) - 발동 쿨 1초가 삭제됩니다.
-----------------------------------------------------------------------------
신성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티르 (1/4) - 티르의 해방의 사거리가 2미터, 치유량이 5%, 사용 후 효과가 5% 증가합니다. 순교자의 희생 (1/1) - 순교자의 빛으로 받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여명 (1/1, 금테) - 여명의 빛으로 치유받은 아군이 6초 동안 자신의 치유 주문으로 받는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 (보호) - 신의 가호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대천사 (1/4) - 무기 막기 확률이 1% 증가합니다. 진실의 수호자 (1/1) - 헌신적인 수호자가 사라질 때, 최대 생명력의 12%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정의의 칙령 (1/1, 금테) - 심판 사용시, 다음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과 받는 피해 감소치가 25% 증가합니다.
-------------------------------------------------------------------------
징벌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정의로운 선고 (1/4) - 기사단의 선고가 다음 정의의 칼날/천상의 망치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1/1) - 자신의 상급 축복이 발동하면, 힘이 2000만큼 증가합니다. 존재의 심판관 (1/1, 금테) - 심판이 걸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0% 확률로 주변 적에게 전이됩니다.
사제.
수양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 흡수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관대한 보상 (신규 유물, 1/4) - 속죄가 받는 피해를 0.5% 감소시킵니다. 고통의 폭군 (신규 유물, 1/1) - 고통 억제가 고통 억제 중 받은 피해량의 33%를 치유합니다. 분노의 대천사 (신규 유물, 1/1, 금테) - 신의 권능:보호막의 흡수량이 50%만큼증가합니다. 대신, 1초마다 남음 보호막 흡수량의 3%에 해당하는 량을 암흑 피해로 입습니다.
-------------------------------------------------------------------------
신성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나루의 어루만짐 (신규 유물, 1/4) - 투우레의 빛의 치유량 보너스가 5% 증가합니다. 시간과 방법 (신규 유물, 1/1) -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구원의 기도의 쿨이 리셋됩니다. 이 효과는 한 번의 피해로 받는 피해량에 비례하여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우주의 파문 (신규 유물, 1/1, 금테) - 빛의 권능: 평온이나 빛의 권능:신성화의 쿨이 돌아왔을 때, 신성한 빛이 방출되어서 부상당한 아군 5명을 주문력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
암흑 -
강인한 정신 (유물) - 보호막의 량이 최대 생명력의 8%에서 4%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제 흡혈의 손길의 치유량에 계산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악령 (신규 유물, 1/4) - 어둠의 마귀의 지속 시간이 4.5초만큼 증가합니다. 특성:환각의 마귀면 1초만큼 증가합니다. 기민한 정신 (신규 유물, 1/1) - 공허의 격류를 사용하면, 15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가속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광기의 채찍 (신규 유물, 1/1, 금테) - 공허의 부름으로 촉수 생성시, 이들이 피해를 입힐때마다 광기 3을 생성합니다.
마지막 한마디 (명예) - 지속 시간이 3초로 변경됩니다.
도적.
암살 -
치명적인 속임수 (유물) - 독살뿐 아니라 파열로도 발동합니다. 하지만 발동확률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살상 충돌 (유물) - 원한 사용으로 회복하는 기력이 풀에서 60으로 감소하지만 2초에 걸쳐 60의 기력을 추가 회복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교살자 (신규 유물, 1/4) -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짙은 혼합물 (신규 유물, 1/1) - 진홍빛 물약이 자신의 받는 피해를 4%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4%씩 증가합니다. 사악한 순환 (신규 유물, 1/1, 금테) - 적을 중독시키면, 왕의 파멸의 쿨이 0.5초씩 감소합니다.
--------------------------------------------------------------------------------
무법 -
무법 직업오라 (무법) - 다음 기술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매복, 미간적중, 포탄 포화, 죽음의 내리꽂기, 유령의 일격, 광기의 학살자, 권총 사격, 돌파, 샤브로 베기.
공포의 검의 저주(유물) - 유령의 일격의 디법 효과가 적용됩니다. 운명의 인도자 (유물) - 감소하는 마무리 일격의 기력 소모치가 랭크당 2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샤브로 메트릭스 (신규 유물, 1/4) - 샤브로 베기의 치명타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 칼날의 활력 (신규 유물, 1/1) - 공포 칼날의 저주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변조한 주사위 (신규 유물, 1/1, 금테) - 아드레날린 촉진이 다음 뼈 주사위의 효과를 한 번에 최소 두 가지 받게 합니다. 특성: 난도질을 찍었으면, 난도질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방어구 약탈 (명예) - 적의 공격력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하지만, 적의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잠행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 각인 (신규 유물, 1 1/4) - 죽음의 징표의 효과가 1%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속삭임 (신규 유물, 1 1/1) - 그림자 기술이 발동시 기력 5를 회복합니다. 광기 채우기 (신규 유물, 1 1/1, 금테) - 피아귀의 이빨이 다음 세 번의 마무리 일격을 기력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주술사.
정기 -
폭풍의 정령 (특성) - 사거리가 30미터로 변경됩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정기의 불안정 (신규 유물, 1/4) - 정기의 격노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집중된 소용돌이 (신규 유물, 1/1) - 최대 소용돌이와 대지 충격에 소모할 수 있는 소용돌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진 폭풍 (신규 유물, 1/1, 금테) - 지진이 피해를 입힐시 5% 확률로 번개 충격이 발동되어서. 대상에게 주문력의 7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고양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망치 충격 (신규 유물, 1/4) - 낙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돌진의 바람 (신규 유물, 1/1) - 질풍이 소용돌이 2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화염 채직 (신규 유물, 1/1, 금테) - 불꽃혓바닥 사용시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복원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파도를 걷는 자 (신규 유물, 1/4)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빗소리 (신규 유물, 1/1) -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깊은 물 (신규 유물, 1/1, 금테) - 여왕의 은총을 사용하면 3초 후 여왕의 은총이 같은 자리에 발동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영혼 수확 (유물) - 영혼 수확 갱신시, 더 이상 새로운 버프가 생기지 않고, 새 지속 시간이 기존 지속 시간에 포함되어 최대 60초까지 추가됩니다. 또한 쿨이 5초 생깁니다.우두머리와의 전투 시작시 가지고 있는 영혼은 0이 되고, 가지고 있는 영혼 수확 버프는 사라집니다.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고르기 (신규 유물, 1/4) - 자신의 도트 주문의 치명타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씨앗 (신규 유물, 1/1) - 부패의 씨앗이 폭발하기까지 필요한 피해량이 60%로 감소합니다. 영혼 찢기 (신규 유물, 1/1, 금테) - 영혼 흡수가 12% 확률로, 대상의 영혼을 찢어서 주문력의 3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통받는 영혼을 하나 소환합니다.
---------------------------------------------------------------------------
악마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왼팔 (신규 유물, 1/4) - 자신의 펫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의 턱 (신규 유물, 1/1) - 공포 사냥개의 평타 공격시 야생의 임프의 불화살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탈키엘의 승천 (신규 유물, 1/1, 금테) - 악마의 권능시 50% 확률로, 모든 펫들이 현재 대상에게 주문력의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파괴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살게라스의 불꽃 (신규 유물, 1/4) - 점화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울부짓은 대혼란 (신규 유물, 1/1) - 대혼란이 걸린 적에게 혼돈의 화살로 피해를 입히면 폭발하여, 대상 8미터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 균열 (신규 유물, 1/1, 금테) - 차원의 균열이 강력한 화염 균열을 하나 생성합니다.
지옥 균열 (명예)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전사.
공용 -
돌진 - 이제 돌진 후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이속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
무기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폭풍 (신규 유물, 1/4) - 칼날 폭풍/쇠날발톱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학살자의 영혼 (신규 유물, 1/1) - 소모한 분노당 0.5%확률로, 전투력의 10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정확성 (신규 유물, 1/1, 금테) - 마무리 일격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번까지 중첩됩니다.
--------------------------------------------------------------------------------
분노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계속된 전쟁 (신규 유물, 1/4) - 분노의 강타의 치명타가 1의 분노를 더 생성합니다. 맹세의 피 (신규 유물, 1/1) - 피의 갈증이 10% 확률로 두 번째 피의 갈증을 발동시킵니다. 죽음과 영광 (신규 유물, 1/1, 금테) - 오딘의 격노가 오딘이나 헬리야의 힘으로 강화됩니다. 오딘의 힘으로 강화되면, 전투력의 300%의 화염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헬리야의 힘으로 강화되면, 전투력의 300%의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을 치유합니다.
------------------------------------------------------------------------------
방어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위상의 요새 (신규 유물, 1/4) - 방패 막기가 감소시키는 피해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빛나는 방패 (신규 유물, 1/1) - 주문 반사시 추가로 받는 주문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넬타리온의 천둥 (신규 유물, 1/1, 금테) - 천둥 벼락 시전시, 적에게 넬타리온의 천둥이 걸립니다. 이 기술이 걸린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5번까지 중첩됩니다.
장미저택
인벤쪽지
이니힐링
더보기
펼치기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 1 95 101 1 195 201 1 295 301 1 395 401 1 495 501 1 595 601 1 695 701 1 795 801 1 895 901 1 995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1 2 1,190 1,201 2 1,390 1,401 2 1,590 1,601 2 1,790 1,801 2 1,990 2,001 2 2,190 2,201 2 2,390 2,401 2 2,590 2,601 2 2,790 2,801 4 3,18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201 4 3,580 3,601 4 3,980 4,001 4 4,380 4,401 4 4,780 4,801 4 5,180 5,201 4 5,580 5,601 4 5,980 6,001 4 6,380 6,401 2 6,590 6,601 8 7,36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7,401 8 8,160 8,201 8 8,960 9,001 8 9,760 9,801 8 10,560 10,601 8 11,360 11,401 8 12,160 12,201 8 12,960 13,001 8 13,760 13,801 4 14,180 14,201 20 16,1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6,201 20 18,100 18,201 20 20,100 20,201 20 22,100 22,201 20 24,100 24,201 20 26,100 26,201 20 28,100 28,201 20 30,100 30,201 20 32,100 32,201 8 32,960 33,001 30 35,8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6,001 30 38,850 39,001 30 41,850 42,001 30 44,850 45,001 30 47,850 48,001 30 50,850 51,001 30 53,850 54,001 30 56,850 57,001 30 59,850 60,001 20 61,900 62,001 50 66,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67,001 50 71,750 72,001 50 76,750 77,001 50 81,750 82,001 50 86,750 87,001 50 91,750 92,001 50 96,750 97,001 50 101,750 102,001 50 106,750 107,001 30 109,850 110,001 250 133,75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35,001 250 158,750 160,001 250 183,750 185,001 250 208,750 210,001 250 233,750 235,001 250 258,750 260,001 250 283,750 285,001 250 308,750 310,001 250 333,750 335,001 250 358,750 360,001 360 394,2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396,001 360 430,200 432,001 360 466,200 468,001 360 502,200 504,001 360 538,200 540,001 360 574,200 576,001 720 644,400 648,001 720 716,400 720,001 720 788,400 792,001 720 860,400 864,001 1,440 1,000,800 레벨 누적 경험치 %당 경험치 마격타임 1,008,001 1,440 1,144,800 1,152,001 1,440 1,288,800 1,296,001 1,440 1,432,800 1,440,001 1,440 1,576,800 1,584,001 2,880 1,857,600 1,872,001 2,880 2,145,600 2,160,001 2,880 2,433,600 2,448,001 2,880 2,721,600 2,736,001 2,880 3,009,600
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1,600,138
(5%)
/ 1,872,001
( 다음 레벨까지 271,863 / 마격까지 257,462 남음
)
포인트
이니 609,248
베니 14,103
제니 3,911
명성
167,027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