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에서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느조스의 편린 느리에스'는 느조스의 하수인이 되어 같은 진영을 공격할 수 있게 하는 장난감입니다.

해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쟁 모드를 켜고 쿨티라스나 잔달라에서 상대 진영 플레이어를 10명 처치해 암살자가 되기.
2. '느조스의 하수인'퀘스트 받기.
3. 퀘스트 아이템 사용 후에 죽지 않고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10회 처치하기.



퀘스트 진행

암살자를 달성하면 느조스 본인으로 추정되는 보이지 않는 존재가 퀘스트를 줍니다. 




퀘스트를 받으면 퀘스트 아이템 버전의 느조스의 편린 느리에스를 받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느조스의 하수인으로 변신하고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변신할 때 최대 체력의 60%만큼 피해를 입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느조스의 하수인이 되면 캐릭터가 공허 오라와 촉수로 덮입니다. 효과는 1시간동안 지속됩니다.

중간에 사망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실패합니다. 재도전하려면 다시 암살자를 달성하고 퀘스트를 받아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합니다.




퀘스트를 완수하면 장난감 버전의 느조스의 편린 느리에스와 칭호 '느조스의 하수인'을 받습니다. 이 장난감을 사용하면 암살자를 달성하지 않아도 느조스의 하수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설명에 따르면 쿨티라스, 잔달라, 울둠, 영원꽃 골짜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몇 가지 이야기

이 시스템은 판다리아 시절 영원의 섬에서 쓰이던 영원한 고통의 향로나 군단 시절 갈퀴발톱의 복수의 흰색 발톱과 유사합니다. 다만 이번 시스템의 중점은 배신이며 같은 진영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장난감 및 칭호 외 다른 보상이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여타 같은 진영 PvP 아이템처럼 느조스의 하수인 상태에서 누군가를 죽이면 죽은 대상은 '느조스에게 바쳐짐' 디버프가 생깁니다. 이 디버프가 있는 플레이어는 처치당해도 느조스의 하수인 퀘스트의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느조스의 하수인 상태에서는 고대신의 언어로 말합니다.

같은 진영 NPC와 중립적 상태가 됩니다. 바로 적대적으로 되지는 않습니다. NPC앞을 지나다닐 수 있지만 말을 걸 수는 없습니다.

느조스의 침공 구역에서 침공군과 중립적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비행을 방해하는 심연 괴수벌레는 제외입니다.

같은 진영 정착지 근처의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경비병들이 반응해서 상대 진영인 것 처럼 공격합니다.

느조스의 하수인 상태에서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처치하는 것은 명예 승수와 명예를 제공합니다. 많이 처치하면 현상금 사냥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진영이면 지도에서 현상금 사냥감을 확인할 수 없으며 처치해도 현상금 가방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