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살 >(스킬)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신경마취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중독 확률 30%로 감소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무법은 나중에 속결로 대체되는 듯, 불확실함)
칼부 - 뎀지 버프
목조르기 - 습득 레벨 하향 (만렙 감소 따른 것으로 보여짐)
향상된 독? - 중독 확률 20퍼 증가 + 무기에 독바르는 속도 33퍼 빨라짐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특화: 강력한 암살자 - 출혈 데미지 증가 (뭐가 바뀐 건지???)
파열 - 암살/잠행 사용 가능으로 변경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독칼 - 9초간 받는 자연뎀 20퍼 상승 추가
사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10렙 이하 일 경우에 해당되는 듯)
원한 - 암살 48렙에 기력 회복 추가되는 것으로 변경 (레벨 축소에 따른 변경점???)
상처 감염 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12초간 받는 치유량 5퍼 감소 '3번 중첩 가능' 으로 변경
(특성)
사각지대 - 절단 사용 시 20퍼 확률로
매복을 은신이 아닐 때도 사용 가능하게 해줌; 상대 피 35퍼 미만 시 확률 2배
숨겨진 칼날 - 뎀지 상향
정교한 계획 - 암살 + 초기 특성 (아마 저렙 해당되는 듯)
밤추적자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기만 -
암살 + 초기 특성 시 목졸 뎀 증가 + 쿨 없고 은신 풀리고 3초까지 가능
맹독 칼날 - 특성 삭제
< 무법 > (스킬)
매복 - 암살, 무법 사용 가능
미간적중 - 스턴 삭제; 대상에게 치명 확률 증가 + 치명 뎀지 증가 (각 20퍼) 증가 디버프 부여; 연계점수 당 3초
기존 미간 적중도 일단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나중에 삭제될 듯
폭칼 - 최대 5명 공격으로 변경 + 근처 적 40퍼 뎀지로 상향; 차지 없어지고 30초 쿨기로 변경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전투 능력 - 레벨 하향 (레벨 축소에 따른 것을 보여짐)
갈고리 - 쿨 15초 감소
권총사격 - 이감 30퍼로 너프
잠들지 않는 칼날 - 쿨감 스킬에 폭칼, 주사위 추가
주사위 - 30초간 랜덤 버프 부여로 변경, 아직 쿨 표시 안됨, 주사위 버프 변경도 미지수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사악 - 추가타 추가되는 레벨 하향 (레벨 축소에 따른 것인듯)
은신 +
소멸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특성 이전의 도적의 기본 스킬임을 강조하고자 하는 듯)
(특성)
곡예의 일격 - 특성 삭제
기민함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COMING SOON" - 신규 특성 추가될 예정
(특이점은 이전 빌드에 Requires Mage 라는 글이 있다가 사라지는 걸 봐서 법사가 가지고 있던 것을 주는 것일지도?)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없음
광기의 학살자 - 폭칼 시 최대 5명으로 대상 제한
신축성 갈고리 - 갈고리 쿨 15초 추가 감소 + 속도 증가
난도질 - 특성 삭제
< 잠행 > (스킬)
기습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8초 부여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깊어지는 어둠 - 어춤 쿨 연계점수 당 1초 감소로 변경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 약점 포착 상태의 적에겐 추가 50퍼 암흑 데미지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암흑칼날 -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이전 블쟈 블포에선 삭제되는 것으로 알려짐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어춤 - 지속 시간 8초로 변경, 모든 뎀지 15퍼 증가; 2차지에서 1차지로 변경
그림자 기술 - 자동 공격이 확률로 연계점수 1개 부여
(레벨 축소에 따른 패시브를 나눠주는 거 같음 // 확실치는 않음)
Shadow Vault - 공중으로 뛰어올라 근처 모든 적에게 수리검 투척하는 마무리 일격; 약점 포착 적에겐 추가 암흑 데미지
그림자 손아귀 -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 시 이감
(아마 특성에서 빼고 기본으로 추가? 정확히 어떻게 변하는지 모르겠음)
표창 폭풍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부여
죽음의 상징 - 스킬 시전 후 다음 연계점수 생성 스킬이 반드시 치명타로 뜸이 추가됨
(특성)
밤의 공포 - 어춤 시 뎀지 증가가 30퍼로 변경
어둠 칼날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추가
은밀한 기술 - 최대 6명 대상으로 변경
<도적 일반>
(스킬)
폭칼 - 근처 적에게 물리 데미지 주고, 12초간 단일 스킬이 최대 5명 대상에게 50퍼로 공격
(폭칼은 도적에게 기본 스킬로 주는건지, 스킬 내용을 변경해서 무법에게 주는 건지 불확실)
진홍색 약병 - 최대 체력 20퍼를 4초간 회복으로 너프아닌 너프; 기력 소모량 감소
빠른 발 - 기본 도적은 이속 증가 + 각 특성 시 낙뎀 감소
순간 독 - 무기에 독을 발라 30퍼 확률로 적에게 자연 뎀
(특성화)
독칼 - 무법, 잠행: 보조무기로 공격해 농축된 독 효과 부여; 신경마취 독 - 5초간 이감 70퍼 // 정신마취 독 - 분노 디스펠
암살의 경우, 위 효과 + 9초 간 대상에게 주는 자연뎀 20퍼 증가
연계점수 1점 부여
난도질 - 공속 50퍼 증가 버프의 마무리 일격; 연계 1점 시 12초, 1점 당 6초 추가
(모든 도적에게 난도질을 주는 지는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