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실수 + 데이터마이닝에 따른 알 수 없는 변경점 + 알파인 점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 암살 암살 암살 >
(스킬)
비열한 습격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신경마취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중독 확률 30%로 감소

회피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절개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무법은 나중에 속결로 대체되는 듯, 불확실함)

칼날 부채 칼부 - 뎀지 버프

목조르기 목조르기 - 습득 레벨 하향 (만렙 감소 따른 것으로 보여짐)

향상된 독? - 중독 확률 20퍼 증가 + 무기에 독바르는 속도 33퍼 빨라짐

급소 가격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특화: 강력한 암살자 특화: 강력한 암살자 - 출혈 데미지 증가 (뭐가 바뀐 건지???)

파열 파열 - 암살/잠행 사용 가능으로 변경

혼절시키기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독칼 독칼 - 9초간 받는 자연뎀 20퍼 상승 추가

사악한 일격 사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10렙 이하 일 경우에 해당되는 듯)

원한 원한 - 암살 48렙에 기력 회복 추가되는 것으로 변경 (레벨 축소에 따른 변경점???)

상처 감염 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12초간 받는 치유량 5퍼 감소 '3번 중첩 가능' 으로 변경

(특성)
사각 지대 사각지대 - 절단 사용 시 20퍼 확률로 매복 매복을 은신이 아닐 때도 사용 가능하게 해줌; 상대 피 35퍼 미만 시 확률 2배

숨겨진 칼날 숨겨진 칼날 - 뎀지 상향

정교한 계획 정교한 계획 - 암살 + 초기 특성 (아마 저렙 해당되는 듯)

밤추적자 밤추적자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기만 기만 - 암살 + 초기 특성 시 목졸 뎀 증가 + 쿨 없고 은신 풀리고 3초까지 가능

맹독 칼날 맹독 칼날 - 특성 삭제


< 무법 무법 무법 >
(스킬)
매복 매복 - 암살, 무법 사용 가능

미간 적중 미간적중 - 스턴 삭제; 대상에게 치명 확률 증가 + 치명 뎀지 증가 (각 20퍼) 증가 디버프 부여; 연계점수 당 3초
기존 미간 적중도 일단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나중에 삭제될 듯

폭풍의 칼날 폭칼 - 최대 5명 공격으로 변경 + 근처 적 40퍼 뎀지로 상향; 차지 없어지고 30초 쿨기로 변경

비열한 습격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전투 능력 전투 능력 - 레벨 하향 (레벨 축소에 따른 것을 보여짐)

갈고리 던지기 갈고리 - 쿨 15초 감소

권총 사격권총사격 - 이감 30퍼로 너프

잠들지 않는 칼날 잠들지 않는 칼날 - 쿨감 스킬에 폭칼, 주사위 추가

뼈주사위 주사위 - 30초간 랜덤 버프 부여로 변경, 아직 쿨 표시 안됨, 주사위 버프 변경도 미지수

혼절시키기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사악한 일격 사악 - 추가타 추가되는 레벨 하향 (레벨 축소에 따른 것인듯)

은신 은신 + 소멸 소멸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특성 이전의 도적의 기본 스킬임을 강조하고자 하는 듯)

(특성)
곡예의 일격 곡예의 일격 - 특성 삭제

기민함 기민함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COMING SOON" - 신규 특성 추가될 예정
(특이점은 이전 빌드에 Requires Mage 라는 글이 있다가 사라지는 걸 봐서 법사가 가지고 있던 것을 주는 것일지도?)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없음

광기의 학살자 광기의 학살자 - 폭칼 시 최대 5명으로 대상 제한

신축성 갈고리 신축성 갈고리 - 갈고리 쿨 15초 추가 감소 + 속도 증가

난도질 난도질 - 특성 삭제

< 잠행 잠행 잠행 >
(스킬)
기습 기습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8초 부여

비열한 습격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깊어지는 어둠 깊어지는 어둠 - 어춤 쿨 연계점수 당 1초 감소로 변경

회피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절개 - 약점 포착 상태의 적에겐 추가 50퍼 암흑 데미지

급소 가격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암흑칼날 암흑칼날 -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이전 블쟈 블포에선 삭제되는 것으로 알려짐

혼절시키기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어둠의 춤 어춤 - 지속 시간 8초로 변경, 모든 뎀지 15퍼 증가; 2차지에서 1차지로 변경

그림자 기술 그림자 기술 - 자동 공격이 확률로 연계점수 1개 부여 (레벨 축소에 따른 패시브를 나눠주는 거 같음 // 확실치는 않음)

Shadow Vault - 공중으로 뛰어올라 근처 모든 적에게 수리검 투척하는 마무리 일격; 약점 포착 적에겐 추가 암흑 데미지

그림자 손아귀 그림자 손아귀 -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 시 이감
(아마 특성에서 빼고 기본으로 추가? 정확히 어떻게 변하는지 모르겠음)

표창 폭풍 표창 폭풍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부여

죽음의 상징 죽음의 상징 - 스킬 시전 후 다음 연계점수 생성 스킬이 반드시 치명타로 뜸이 추가됨

(특성)
밤의 공포 밤의 공포 - 어춤 시 뎀지 증가가 30퍼로 변경

어둠칼날 어둠 칼날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추가

은밀한 기술 은밀한 기술 - 최대 6명 대상으로 변경


<도적 일반>
(스킬)
폭풍의 칼날 폭칼 - 근처 적에게 물리 데미지 주고, 12초간 단일 스킬이 최대 5명 대상에게 50퍼로 공격
(폭칼은 도적에게 기본 스킬로 주는건지, 스킬 내용을 변경해서 무법에게 주는 건지 불확실)

진홍색 약병 진홍색 약병 - 최대 체력 20퍼를 4초간 회복으로 너프아닌 너프; 기력 소모량 감소

빠른 발 빠른 발 - 기본 도적은 이속 증가 + 각 특성 시 낙뎀 감소

순간 독 - 무기에 독을 발라 30퍼 확률로 적에게 자연 뎀

(특성화)
독칼 독칼 - 무법, 잠행: 보조무기로 공격해 농축된 독 효과 부여; 신경마취 독 - 5초간 이감 70퍼 // 정신마취 독 - 분노 디스펠
암살의 경우, 위 효과 + 9초 간 대상에게 주는 자연뎀 20퍼 증가
연계점수 1점 부여

난도질 난도질 - 공속 50퍼 증가 버프의 마무리 일격; 연계 1점 시 12초, 1점 당 6초 추가
(모든 도적에게 난도질을 주는 지는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