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316050/torghast-updated-with-torments-a-soft-timer-that-incentivizes-speed-on-each-floo

토르가스트에 소프트 타이머 역할을 하는 메커닉이 추가됩니다. 특정 층에 오래 있을수록 해당 층은 점점 어려워집니다.

소프트 타이머와 휴식 공간

무작위 도전 구역인 뒤틀린 회랑 10층에서부터 각 층마다 소프트 타이머 역할을 하는 디버프 6개 중 한 개가 적용됩니다.
이 소프트 타이머는 전에 http://www.inven.co.kr/board/wow/1896/35592에서 짧게 언급되었습니다. 해당 층에 오래 머무를수록 그곳에서의 도전은 어려워집니다. 쿨기가 올 때에만 싸우는 플레이스타일을 저격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각 층의 시작 지점마다 작은 안전 구역이 있어 그곳에서 특성을 변경할 수 있고 소프트 타이머가 활성화되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휴식이라는 이름의 버프를 얻으며, 이 효과는 안전 구역을 떠나거나,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전투에 돌입하기 전까지 지속됩니다. 이를 통해 도전 중간에 자리를 비우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고통 목록

이 디버프 각각은 중첩되기 때문에 각 층에서 시간을 끌수록 해당 층은 더 어려워집니다. 뒤틀린 회랑에서 이 고통들 중 하나가 진입한 구역에 기반해 임의로 적용됩니다. 그리고 탑을 오를 때마다 중첩됩니다. 이론상 6개의 층을 올라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구역이 변경되고 디버프가 초기화될 것입니다.

  • 고통: 상류의 힘 - 상류의 힘이 60초마다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량을 1%씩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고통: 모르트레갈의 메아리 - 모르트레갈의 잔재가 60초마다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량을 1%씩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고통: 냉담의 숨결 - 냉담한 간극의 숨결이 120초마다 대상의 공격력을 1%씩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고통: 골절의 군대 - 골절의 방이 새로운 사냥감을 찾아 대상이 전투 중이 아닐 때 30초마다 나락혈맹 그늘추적자를 내보냅니다. 이 하수인들은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고통: 스콜더스의 눈 - 스콜더스의 눈이 대상을 노려 대상이 전투 중이 아닐 때 45초마다 나락혈맹 추적자를 내보냅니다. 이 하수인들은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고통: 영혼제련 열기 - 영혼제련소에서 나오는 후텁지근한 열기가 5초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고통: 모르트레갈의 메아리와 강철 쐐기 세부 사항

각 층마다 받는 피해량은 더 빠르게 증가합니다.
각 층이 시작될 때마다 받는 피해 디버프는 0%로 초기화되고, 다시 받는 피해량을 증폭시키는 중첩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 1층에서 60초마다 받는 피해량 1% 증가
  • 2층에서 60초마다 받는 피해량 2% 증가
  • 3층에서 60초마다 받는 피해량 3%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