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 37623 직업, 전설, 성약의 단, 영혼결속 변경점.

출처 https://bbs.ruliweb.com/family/4454/board/100159/read/9375971?cate=46  장미여관님 


 

 

죽음의 기사.

 

 

혈기 - 

 

진홍빛 룬 무기(전설)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춤추는 룬 무기가 5개의 뼈 보호막 중첩을 얻습니다.

 

고어핀드의 지배(전설)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흡혈이 45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흡혈의 오라(전설)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흡혈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이때동안 생기흡수가 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의 분비물(전설) - 혈기의 경우 가속 증가치가 7.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부정 - 

 

되살아난 비틀괴물(전설) - 좀비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150%에서 157.5%로 증가합니다. 발동 횟수가 분당 약 1.5번에서 1.75번으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암흑 시전의 메달 - 발동율이 2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발동 시 안광(파멸)이 30의 격노를 반환하고, 지옥 파멸(복수)이 50의 격노를 반환합니다.

 

 

파멸 - 

 

풀려난 혼돈(특성) - 다음 지옥 돌진 공격력 증가치가 30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불타는 상처(전설) - 피해량이 전투력의 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 

 

불길의 양식(강령군주) - 발동 횟수가 분당 약 1.58번으로 설정됩니다.

 

 

 

 

드루이드.

 

 

야성 - 

 

고양이 눈 골동품(전설) - 돌려받는 기력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광란의 고리띠(전설) - 광폭화 쿨 감소치가 0.2초에서 0.3초로 증가합니다. 출혈 피해량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회복 - 

 

급속 성장 - 치유량이 주문력의 91%에서 98%로 증가합니다.

 

신록 주입(전설)- 지속 시간 증가치가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

 

광포한 명령(전설) - 발동율이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불꽃꼬리 코브라 독침(전설) - 발동율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콰플라 - 에리다르의 전쟁 망령(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날카로운 사격이 살상 명령의 쿨을 초기화 시킵니다.

 

라일라크의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전설) - 야수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2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사격 - 

 

독수리 발톱의 흔들림없는 집중(전설)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조준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쇄도 사격(전설) - 속사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공용 -

 

지도편달(전설) -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피어나는 잠재력(전설) - 발동 횟수가 분당 약 1.66번에서 2번으로 증가합니다.

 

 

 

비전 - 

 

무한한 비전(전설) - 비전 탄막 공격력 증가치가 7%에서 8%로 증가하고, 최대 중첩숫자가 15회에서 18회로 증가합니다.

 

 

화염 - 

 

타오르는 화염붕괴(전설) - 발동 조건인 화염구 또는 불덩이 작렬 적중 숫자가 25회에서 18회로 감소합니다.

 

태양왕의 축복(전설) - 발동 조건인 몰아치는 열기 소모 숫자가 12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발화 발동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냉기 - 

 

한랭 전선(전설) - 발동 조건인 얼음 화살 또는 진눈깨비 시전 숫자가 60회에서 30회로 감소합니다.

 

얼어붙는 바람(전설) - 얼어붙은 구슬 사용 시 서리 손가락 충전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천신의 주입(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화주가 35% 확률로 중첩을 소모하지 않고, 천신주가 8초 동안 방어도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샤오하오의 힘(전설)- 발동율이 10%에서 40%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250%에서 300%로 증가하고, 맥주 쿨감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운무 - 

 

소생의 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1%에서 1.8%로 감소합니다.

 

흐릿한 집중(전설) -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풍운 - 

 

쉬엔의 보배(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해오름차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가 분노의 주먹의 쿨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의 주먹이 끝나면, 5초 동안 해오름차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공용 - 

 

황혼과 여명(전설) - 여명의 축복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황혼의 축복의 받는 피해 감소치가 3%에서 4%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신성 - 

 

천상의 시야(PvP) - 효과가 변경되어서,

                      오라의 범위가 30미터만큼 증가하고, 오라 숙련의 쿨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태양샘의 개화(전설) - 빛 주입 효과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어둠파괴자 - 태양의 여명(전설)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의 성소(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헌신적인 수호자가 죽을 위기를 모면하면, 추가로 4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헌신적인 수호자가 죽을 위기를 모면하지 않고 만료되면, 쿨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징벌 - 

 

선봉대의 여세(전설) - 신성 공격력 증가치가 3%에서 4%로,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사제.

 

 

신성 - 

 

천상의 찬가 - 받는 치유효과 증가치가 한 번에 10%증가에서 천상의 찬가로 치유시마다 4%씩 증가로 변경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집중된 광선(전설) - 지속 시간이 20초로 설정됩니다.

 

 

암흑 - 

 

고통의 부르는 찬송가(전설) - 최대로 생성하는 광기가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암흑불길 분광경(전설)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0%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도적.

 

 

공용 - 

 

죽음의 그림자(전설) - 잠행의 경우,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초소형 맹독칼날(전설) - 독칼 공격력 증가치가 35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암살 - 

 

Cut to the Chase(신규) - 신규 지속 효과로, 56레벨부터 독살이 소모한 연계 점수 1점당 난도질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파멸칼날(전설) - 절단 사용 시 출혈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더스크워커의 견장(전설) - 발동 조건이 기력 50소모에서 30소모로 감소합니다.

 

 

무법 - 

 

그린스킨의 버들(전설) - 권총 사격 공격력 증가치가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간계의 부적(전설) - 최대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잠행 -

 

부패자(전설) - 그림자 일격이나 기습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 

 

채찍질(벤티르) - 효과가 변경됩니다.

                   적을 채찍질하여 전투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2초 안에 연계 점수를 소모할 때마다 적을 채찍질하여 전투력의 1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고통이 사라진 후, 12초 동안 채찍질 한 숫자만큼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영혼결속 - 

 

채찍의 흉터(벤티르) - 처음 사용 시 추가 채찍질 숫자가 2회에서 4회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 

 

대지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10%에서 273%로 증가합니다.

 

지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3%에서 39.1%로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8%에서 97.2%로 감소합니다.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전설) - 지진 공격력 증가치가 17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고양 - 

 

용암 채찍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에서 75.6%로 증가합니다.

 

폭풍수호자(특성) - 더 이상 번개 화살을 강화하지 않지만, 연쇄 번개 공격력 증가치가 1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서리술사의 유산(전설) - 폭풍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복원 - 

 

용암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8%에서 97.2%로 감소합니다.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전설) - 마나 소모향 감소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사악한 환희 - 피해량이 주문력의 27.5%에서 33.5%로 증가합니다. (*다시 롤백되어 지금 본섭과 같아집니다. 고흑 ㅊㅊ.)

 

저주 증폭(PvP) -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시전 마법진(PvP) - 이 특성을 배워도 영원한 결의가 침묵 및 시전 방해 효과를 제공합니다.

 

악마의 갑옷(PvP) - 방어도 증가치가 9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사악한 분노(전설) - 어둠의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잠식하는 분노(전설) - 도트 공격력 증가치가 5%에서 6%로,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악마 -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전설) - 악마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5%로,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전설) -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파열하는 잠재력(전설)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파괴 - 

 

아즈아퀴르의 광기(전설) -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전사.

 

 

공용 - 

 

지진의 반향(전설) - 추가 피해량이 45%에서 75%로 증가합니다.

 

 

무기 - 

 

전투군주(전설) - 발동 조건이 격돌에서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다음 필사의 일격 분노 소모량 감소치가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인내의 강타(전설) - 발동율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착취자(전설) - 필사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분노 - 

 

후지에다의 가락(전설)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무모한 방어(전설) - 발동 조건이 광란의 치명타에서 그냥 광란으로 변경됩니다. 대신 무모한 희생과 격노의 재생력 쿨감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광전사의 의지(전설) - 지속 기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방어 - 

 

앙갚음(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돌진과 가로막기 시 시 방패 올리기, 복수를 부여하고 2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굳은 의지(전설)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방패의 벽이 1충전 더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