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 마스크를 쓴 헨리 카빌


슈퍼맨 역으로 유명한 배우 헨리 카빌이 와우를 좋아한다는 점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며, 

저희는 최근 헨리를 아서스로 가상 캐스팅한 팬아트 역시 다룬 바 있는데요.

최근, 그가 얼라이언스 마스크를 쓰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와우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끌었습니다.





며칠 전 Machinima의 Adam Shwaginz 님 역시 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스크를 쓰고 다닌다는 
트윗을 올리기도 하셨습니다:








비록 이 마스크는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만, 여러분 역시 헨리처럼 와우 마스크를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재입고를 기다려 보세요:

얼라이언스

호드

출처



헨리 카빌 본인이 직접 아서스 메네실 팬아트에 반응


한 팬이 헨리 카빌을 캐스팅하여 만든 리치 왕 영화 팬 콘셉트가 블리자드 개발진의 호응을 얻은 데 이어, 헨리 카빌이 직접 이가 마음에 든다는 듯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유명 아티스트 BossLogic이 최근 공개된 TV 시리즈 위쳐 시즌 2의 프로모션을 토대로 헨리 카빌이 아서스로 분장한 팬아트를 제작했는데요. 이 인스타그램 포스트에 헨리 카빌이 직접 댓글을 남기며, 블리자드를 태그하기까지 했습니다.









출처



헨리 카빌의 아서스 팬 캐스팅에 대한 블리자드 직원들의 트윗


지난 달에 저희가 다루었던 헨리 카빌의 아서스 팬 캐스팅 포스터가 유명세를 타며, 전 부사장 크리스 멧젠이나 수석 작가 크리스티 골든, 전임 내러티브 디자이너 앤 스티크니 같은 블리자드 직원들이 이를 지지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헨리 카빌은 슈퍼맨 역에 내정되었을 때 와우를 플레이하느라 바빠 전화를 받지 못했던 일화를 자주 언급할 정도로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큰 팬인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팬들은 그를 아서스로서 가상 캐스팅하곤 했었습니다. 또한, 그가 최근 넷플릭스에서 맡은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가 아서스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차린 팬들 또한 다수였습니다.

몇 달 전, 워크래프트 영화의 감독인 던칸 존스는 트위터를 통해 워크래프트 영화가 자신의 백성들에게 새로운 고향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오크 듀로탄의 약속에 관한 삼부작이 될 예정이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즉, 리치 왕이 끼어들 이야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하지만 일부 팬들은 영웅에서 악당이 된 아서스의 이야기로 워크래프트 영화를 먼저 만들었다면 훨씬 더 상업적으로 성공했을 거라는 이야기를 꺼내기도 합니다-- 

아니라면, 위쳐 시리즈나 왕좌의 게임의 성공처럼 워크래프트는 차라리 TV 시리즈에 더욱 어울릴지도 모를 일입니다.

블리자드는 게임 내 시네마틱과 HD 시네마틱, 컷신 등 영화가 다루고 있는 게임 시절에서 아주 먼 길을 달려왔습니다. 어쩌면 새로운 워크래프트 영화를 제작하는 것은 먼 훗날의 일일지라도, 최소한 이런 멋진 게임 시네마틱으로 아서스에 대한 이야기를 어둠땅에서 더욱 볼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해 봅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