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3390


지배의 성소


* 영혼분리자 도르마잔

- (신화) 해방된 폭군 피해가 17%만큼 감소했습니다.

- 메아리치는 비명이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2초마다(기존 5초) 똑딱 거리며 일반, 영웅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피해가 비례하여 감소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총 피해가 변경되지 않도록 유지합니다.

(신화) 메아리 치는 절규의 피해량이 추가로 10% 감소했습니다.


* 고통장이 라즈날

- 검게 물든 방어구의 지속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일반) 어둠철 불씨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영웅) 난이도에서 그림자강철 불씨가 충돌 위치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일반)(영웅)  난이도에서 전투의 분노 시간을 확장했습니다.

- 불꽃죄임쇠 덫이 때때로 다른 대상보다 탱커를 우선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켈투자드

- 어둠의 환기는 이제 에너지가 40%에 도달했을 때 한 번만 시전되며 보스가 100%까지 기력을 회복할 때까지 새로 고쳐지지 않습니다.

- 성물함 안에 있을 떄 출구 포탈의 시각적인 비주얼의 크기가 감소합니다.

- 이제 어둠의 균열이 플레이어에게 더 가깝게 나타납니다.

- 소생 할 수 있는 서리결속 헌신자의 수를 줄였습니다.

- 보복의 파괴가 이제 공격대를 정확하게 전멸시킵니다.

- 빙하의 바람에 대한 던전 도감 항목은 이제 생명력의 20%부터 시전하기 시작한다고 정확히 명시합니다.

- 보복의 파괴에 대한 던전 도감 항목은 이제 시전을 중단하기 위해 줄여야 하는 켈투자드의 잔재의 정확한 양의 값을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실바나스 윈드러너

(일반)(영웅) 플레이어가 실바나스 윈드러너에게 가해야 하는 총 피해량이 약 5% 감소했습니다.

- 실바나스 윈드러너는 이제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84%에서 2페이즈로 전환됩니다.

- 어둠의 장막의 반경이 감소합니다.

- 밴시의 비탄/밴시의 비명 범위가 줄어듭니다.

- 사망한 플레이어는 이제 3페이즈 시작 시 첫번째 지역으로 올바르게 이동됩니다.

- 밴시의 파멸을 무효화하면 이제 모든 중첩이 제거됩니다.

- 전투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는 이제 전투 중 시네마틱의 지속 시간을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