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며칠 동안, 우리는 같은 진영 전장 테스트에 대한 피드백의 수천 조각을 읽었으며,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불타는 십자군 클래식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통해 노력해 왔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말 그대로 목표에 대한 이해를 요구했기 때문에 전장 대기열 상황과 가장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목표를 나열하고 싶습니다.

  • 원래 불타는 십자군 게임 시스템의 디자인 기둥과 의도를 에뮬레이트.
  • 현대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활용하여 최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임에 외과 적 변화를.
  • 게임의 원래 디자인의 정신을 캡처 하는 방법으로 플레이어의 우려를 해결 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테스트 후 같은 진영 전장을 선호한다고 말하는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을 들었습니다. 이 테스트 기간 동안, 우리는 대기 시간을 대폭 낮추고 야외 세계에서 덜 피할 수 없는 갠지스(ganking)의 이점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관련 항목에는 상당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이 때때로 얼라이언스 대 얼라이언스 전장을 시작했을 때 플레이어가 실망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테스트에 그 몇 시간의 가능성을 감소, 우리는 우리가 거기에 조금 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대기열에 따르면 눈에 띄는 수의 플레이어가 조직된 공격대에서 BG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것을 형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그 선수들에게 잘 투자된 시간입니다. 하지만 혼자 줄을 서기로 선택한 많은 플레이어에게는 BG우승의 희망이 전혀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다음 테스트에서는 모든 전장에서 최대 5명의 플레이어로 그룹을 제한하려고 합니다. 이는 배틀그라운드대기열에서 기다리는 동안 조별리그에 속한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어야 합니다.

주요 논의 포인트는 우리가 소수 진영을 보상하거나, 다수 진영을 처벌하거나,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대다수 진영에서 플레이하기로 선택하지 못하도록 게임을 변경하지 않는 한, 주인공을 위해 선택한 진영이 모든 플레이어가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인식이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리고 여기와 다른 곳에서 큰 길이로 논의되었습니다), 마음에 올 수있는 대부분의 이러한 변화는 위의 우리의 명시된 목표와 충돌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수 진영에 대한 보상을 게임에 투입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싶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진영 불균형은 작지만 지난 몇 개월 동안의 추세는 얼라이언스 선수들 사이에서 낮은 BG 참여율을 향하고 있습니다.

다음 을 모두 활성화하여 주간 유지 보수(내일, 화요일, 7월 20일 화요일)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다음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 같은 진영의 전장은 매치메이커가 허용합니다.
  • 매치메이커는 첫 번째 테스트 에서보다 반대 진영 경기를 찾는 데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 대기열에 합류할 때 그룹은 최대 5명의 플레이어로 제한됩니다.
  • 참가하는 얼라이언스 플레이어에게 인입대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입대 보너스는 얼라이언스의 수도 또는 샤트라스에서 얼라이언스 여단장이 제공하는 70레벨 퀘스트입니다. 퀘스트는 적절한 소모품, 제작 재료 및 통화/토큰을 포함하는 전리품 상자로 전장 승리를 보상합니다.

다음 주(7월 27일 화요일)로 예정된 주간 유지 보수로 이 테스트를 종료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명확한 시작과 끝을 갖는 것을 선호하여 더 많은 비교 분석을 하고 앞으로 게임과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번 테스트의 가장 영향력 있는 부분은 프리메이드에 대한 제한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배틀그라운드 PvP가 보통 혼자 대기하는 플레이어와 대기열 에 있기 전에 레이드를 형성한 플레이어 모두에게 어떻게 느끼는지에 매우 민감할 것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테스트가 시작될 때 여기에 새 스레드를 열 려고 하며, 테스트를 경험한 후에 테스트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게임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을 모두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글번역이라 이상하긴한데..요점만 말하면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동일진영 전장 테스트활성화

팀신청유저들이 개인신청유저들 학살하는거 알고있고 그걸 막는 방편으로

일단 팀신최대인원 5인으로 제한함

얼라이언스 유저들에게 반복가능한 퀘스트로 "추가보상"을 지급함

(왜냐하면 호드로 인원 다 몰리는걸 방지하고자)

테스트로하는것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