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development-notes-season-of-mastery-beta/1107532/1
* 번역 출처 : https://ko.classic.wowhead.com/news/324647


- 1.11 패치 때 삭제되었던 많은 수의 알터랙 계곡 경비병 NPC들이 마스터리 서버에 다시 추가됩니다.

- 검은바위 나락의 거주민들이 범죄 행위를 알아차리는 눈썰미가 좋아져, 주위에 도둑이 있다고 판단되면 귀중품들을 다른 곳에 보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화산 심장부와 오닉시아의 둥지 내 공격대 전투에 다양한 변경점이 적용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계급을 올리는 속도가 증가하도록 PvP 명예 시스템이 조정됩니다.

개발자의 노트 : 매 주마다 명예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PvP 참여도를 추적하며, 한 주가 끝나면 명예 처치가 최소 15번 이상인 플레이어 캐릭터들을 참여도에 따라 분류합니다. 분류가 끝나면 시스템은 그 주에 얼마만큼의 점수를 제공할 것인지를 결정하며, 이런 분류는 캐릭터의 현재 PvP 계급과는 무관하게 진행됩니다. 이후 시스템은 캐릭터의 현재 PvP 계급 점수를 기반으로 계산한 점수를 제공합니다. 즉, [(이번 주의 예상 점수 - 현재 계급 점수) * 비율 값] 이라는 공식이 되는데요. 이는 캐릭터의 현 계급 점수에 추가되어, 매 주마다가 각 캐릭터가 원하는 계급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클래식 시대 서버에서는 이 비율 값 (제공되는 저번 주 예상 점수의 백분율)이 20%였으며, 마스터리 서버에서는 콘텐츠의 빠른 속도에 맞추어 40%로 조정됩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최신 버전에는 플레이어의 부적절한 행동을 제재하는 방식 및 시스템 향후 개선에 대한 코드와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테스트가 가능한 부분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