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ko.wowhead.com/news/325654


2세트 : 거인의 강타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영향을 받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5%만큼 증가합니다.
4세트 : 전술가가 거인의 강타에 걸린 적에게 발동할 확률이 50%만큼 증가하며, 다음 제압 사용 시 15초 간 힘이 4%2%만큼, 최대 20%8%까지 증가합니다.

무기 전사의 세트 보너스는 재디자인된 이후로 이전보다 훨씬 좋아진 편이며, 비록 처음에는 너무 강력하여 공격력을 27%만큼 증가시키긴 했었으나 그 이후 적절하게 너프되어 PTR의 다른 보너스들과 비슷한 수치인 약 13.5% 정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가 새로운 특성을 밀어주거나 로테이션에 큰 변경점을 가하지 않는다는 점 때문에 비판이 있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가 제압 발동 확률을 크게 높여주고 무척이나 일관성 있는 보너스이기도 하기에 비록 엄청난 상승률은 없을지언정 무작위성을 줄여준다는 점에서는 칭찬받아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너스가 굉장한 능력인지 아닌지는 여러분의 의견에 따라 다르겠으나, 일관성만큼 큰 장점은 또 없다고 생각됩니다. 분노 전사의 강력함과 시너지 덕에 무기 전사가 다음 패치에서 어떤 자리를 차지하게 될지는 미지수이지만, 최소한 무기 전사에게는 어떤 콘텐츠건, 단일 대상이나 다수의 대상이건 상관 없이 사용하기 쉽고 일관적인 세트 보너스가 주어지게 되는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