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veryeye.it/notizie/blizzard-survival-non-unico-gioco-non-annunciato-sviluppo-567095.html

블리자드 CEO 마이크 이바라는 블리자드가 PC와 콘솔용으로 나올 새로운 IP 서바이벌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명히 최소한 2017년부터 작업 중인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 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가 발표되지 않은 유일한 게임은 아닙니다. 

팟캐스트 Xbox Two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윈도우 센트럴즈의 기자 제즈 코든에 의해 밝혀진 사실에 의하면 ,사실 기자는 최근 발표된 서바이벌 게임의 발표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그밖에 두 번째 게임의 공개 계획은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발표되기전에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재즈는 블리자드가 최소한 두 번째 미발표 게임을 개발 중이며 이것의 공개가 매우 가깝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분명히 회사는 새로운 게임 및 콘텐츠 발표와 관련하여 상당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널리스트는 한가지 사실을 덧붙입니다.

블리자드는 마이크 이바라가 취임한 이후 새로운 공기와 긍정적으로 내부 상황이 환기되고 있습니다.지난 몇 년은 회사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 작업 환경과 관련된 많은 논란(모기업인 Activision도 포함된 것으로 알고 있는 상황) 외에도 회사는 Diablo 4와 같은 매우 기대되는 게임을 연기 해야 했습니다. 및 Overwatch2 , Diablo Immortal의 출시도 임박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