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패치노트 직업 부분 및 와우헤드 직업별 티어 효과를 정리한 것 입니다. 

■ 사제

- 백골의 지배자(강령군주 룬조각 능력)로 소환되는 덜그럭거리는 마법사의 부정한 화살의 공격력이 40%만큼, 음울한 성직자의 상처 꿰매기의 치유량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성
- 모든 능력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희망의 상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으로(기존 5분), 정신 집중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초)
- 빛의 권능: 응징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빛의 권능: 평온의 마나 소모량이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
- 빛의 권능: 신성화의 마나 소모량이 3.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
- 기도의 마법진(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
- 수호 천사(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수호 영혼이 대상을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면 만료되지 않습니다.
- 내세(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구원의 영혼 상태일 때 부활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부활을 시전하면 구원의 영혼이 종료됩니다. 내세의 부활 시전 시간은 6초이며, 부활을 사용한 후에는 사제가 30초 동안 전투 부활을 받지 못합니다.
- 결속의 치유(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 우주의 파장(특성)은 이제 40 레벨 특성 결속의 치유(특성)를 대체합니다.
- 새로운 특성(30 레벨): 결속의 치유 – 다른 대상에게 치유 또는 순간 치유 시전 시 치유량의 2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티어 세트 효과

수양
- 2세트 : 신의 권능: 보호막이나 어둠의 치유 시전 시 15%의 확률로 다음번에 시전하는 어둠의 치유가 자원이나 시전 시간을 소모하지 않음
- 4세트 : 어두운 면의 힘이 회개의 효과를 추가로 45%만큼 증가시키며 신의 권능: 광휘 시전 시 발동함

신성
- 2세트 : 빛의 권능 시전 시 신성한 대화를 시작해 다음 빛의 권능에 영향을 받는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함
- 4세트 : 2세트 효과(신성한 대화)가 다음 빛의 권능에 영향을 받는 주문의 효과를 60%만큼 증가시킴.

암흑
- 2세트 : 파멸의 역병 시전 시 40% 확률로 어둠의 생각을 부여. 불타는 악몽을 시전 시 25% 확률로 어둠의 생각을 부여
- 4세트 : 어둠의 생각 소모 시 잠시 후 그림자가 살아 움직여 대상의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6초에 걸쳐 초당 주문력의 20.9%의 암흑 피해를 입힘

 ■ 죽음의 기사

- 흉물 사지(강령군주 능력)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흉물의 광란(강령군주 룬조각 능력)은 이제 적이 죽음의 기사에게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10%). 또한, 이제 흉물의 광란에 영향을 받는 적이 죽음의 기사의 하수인에게 받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 최종 선고(키리안 룬조각 능력)는 이제 중첩당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키며(기존 3%), 지속시간은 15초로 감소합니다(기존 18초). 또한 부덕한 자의 굴레를 처음 시전할 때 룬과 공격력 강화 효과가 부여되고, 전이될 때마다 다시 발동합니다.
- 난폭한 전이(나이트 페이 룬조각 능력)는 죽음의 대가의 중첩당 힘 증가량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
망자의 회합(도관)은 이제 모든 등급에서 고름 상처가 파열할 때마다 대재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또한 이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끝없는 굶주림(도관)이 하수인의 공격력을 6%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
- 전도죽음의 선물(도관)이 불시의 파멸 사용 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5%)
- 잔혹한 손아귀(도관)가 흉물 사지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 쌍수 무기 사용 시 도살기의 발동 빈도가 의도보다 낮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티어 세트 효과

혈기
- 2세트 : 춤추는 룬 무기가 활성화된 동안 심장 강타 사용 시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 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하고 힘이 1%만큼 증가. 춤추는 룬 무기가 종료된 후에도 10초 동안 지속
- 4세트 : 피해를 받으면 무기 막기 확률의 100%에 해당하는 확률로 공격자에게 심장 강타를 사용. 또한 춤추는 룬 무기가 2개의 룬 무기를 소환

냉기
- 2세트 : 냉혹한 겨울이 활성화된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8%만큼 증가
-4세트 : 도살기를 소모하면 대상을 향해 빙하 진군을 내보냄

부정
- 2세트 : 고름 상처를 터뜨리는 매 다섯 번째 스컬지의 일격이나 할퀴는 어둠마다 대상에게 영혼 수확자를 시전하고 15초 동안 사자의 군대 구울 한 마리를 소환
- 4세트 : 하수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 영혼 수확자의 보조 효과가 발동하면 8초 동안 추가 효과가 25%로 증가

■ 악마사냥꾼

- 죄악의 낙인(벤티르 능력)은 이제 탈태로 부여하는 지속시간이 더 짧은 죄악의 낙인으로 덧씌워지지 않습니다.


* 티어 세트 효과

파멸
- 2세트 : 칼춤 및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 (탈태로 강화된 능력에도 적용)
- 4세트 : 탈태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 60의 격노를 소모할 떄마다 탈태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

복수
- 2세트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10%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
- 4세트 : 하급 영혼의 파편을 흡수하면 제물의 오라나 지옥 황폐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