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패치노트 직업 부분 및 와우헤드 직업별 티어 효과를 정리한 것 입니다. 

■ 드루이드

- 동종 친화(키리안 룬조각 능력)가 드루이드에게 부여하는 추가 능력치가 6%로 감소했습니다(기존 8%). 또한 유대 대상자의 추가 능력치는 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
- 죄악의 실성(벤티르 룬조각 능력)은 이제 부여될 때마다 굶주린 광란의 지속시간을 0.1초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0.2초). 또한 굶주린 광란이 끝난 후 3초 동안 광란에 사로잡히지 않습니다. (기존 5초)

* 회복
- 모든 능력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치유 효과가 12%만큼, 즉시 발동 치유 효과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육성(특성)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과성장(특성)의 마나 소모량이 60%만큼 감소했습니다.
- 내면의 평화(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평온에 정신을 집중할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하고 밀쳐내기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싹틔우기(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회복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티어 세트 효과

조화
- 2세트 : 월식 상태가 되면 현재 대상을 추적하는 엘룬의 분노를 25%의 효율로 생성 (8초 동안 지속)
- 4세트 : 일월식 상태일 때 별빛쇄도와 별똥별의 자원 소모량이 20%만큼 감소

야성
- 2세트 : 소모한 연계 점수 1점당 광폭화나 화신: 밀림의 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
- 4세트 : 광폭화나 화신: 밀림의 왕 시전 시 주위 모든 적을 가격해 10초에 걸쳐 전투력의 320.2%의 출혈 피해를 입힘.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피해가 감소 

수호
- 2세트 : 나무 껍질을 시전하면 4초 동안 광폭화 상태가 됨
- 4세트 : 광폭화 상태일 때, 1초마다 주위 적에게 전투력의 26.6%의 우주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전투력의 39.7%의 생명력을 회복

회복
- 2세트 : 회복의 치유 효과가 25% 확률로 소생의 개화를 부여하여 8초에 걸쳐 주문력의 20.8% 생명력을 회복. 신속한 치유가 소생의 개화를 소모. 
- 4세트 : 신속한 치유를 3번 시전할 때마다 9초 동안 화신: 생명의 나무를 부여

■ 주술사

- 늑대 정령 형상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2개의 새로운 문양이 추가됩니다. 바로 유령 원시늑대와 유령 원시여우입니다.
-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 이제 화염 충격의 최대 대상이 6명으로 제한됩니다.
- 정기 전문화를 사용 중일 경우, 연쇄 수확(벤티르 능력)은 이제 시전 시 적중한 대상 하나당 소용돌이 3개를 부여합니다.
- 원소 출현(벤티르 룬조각 능력)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화염 충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시 연쇄 수확(벤티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분리된 정령(강령군주 룬조각 능력)은 이제 12초 동안 가속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에는 10초 동안 8%만큼 증가)
- 예측 불허의 바람(도관)은 이제 아이템 레벨에 따라 15~50%의 확률로 발동합니다. (기존 20~35%)
- 용암 주먹(도관)은 이제 아이템 레벨에 따라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추가로 12~37.2%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25%)
- 집중된 번개(도관)는 이제 아이템 레벨에 따라 공격력 또는 치유량을 5~12%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4.5%)
- 심장을 파고드는 한기(도관)는 이제 아이템 레벨에 따라 30~72%의 확률로 발동합니다. (기존 21~35%)

* 정기
- 얼음격노(특성)는 이제 다음 4회의 냉기 충격의 공격력을 2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00%)
- 불의 정령이 사용하는 능력의 마나 소모량이 90%만큼 감소했으며, 이제 마나가 바닥나지 않을 것입니다.
- 폭풍의 정령(특성)의 돌풍은 이제 폭풍의 정령의 지속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30초)

* 고양
- 냉기 충격과 화염 충격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낙뢰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5%)
- 불꽃 회오리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5%)
- 질풍의 토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2%)
- 용암 채찍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8%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
- 화염 충격에 걸린 대상에게 용암 채찍을 시전할 시 용암 채찍이 주위 8미터 반경 내에 있는 최대 3명의 적에게 - 화염 충격을 퍼뜨립니다.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모든 적이 이미 화염 충격에 걸려 있다면 화염 충격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야수 정령은 이제 개체창 “토템 타이머” 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른 소환 능력과 관계된 정령이 칸에 지나치게 많이 표시되어 정령이 너무 일찍 소환 해제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조처입니다.
- 한랭의 일격(특성)과 세계의 분리(특성)는 이제 정상적으로 불꽃혓바닥 무기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 한랭의 일격과 세계의 분리는 이제 무장 해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티어 세트 효과

정기
- 2세트 : 불의 정령이나 폭풍의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용암 폭발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8초마다 용암 쇄도를 얻음
- 4세트 : 용암 폭발 시전 시 불의 정령이나 폭풍의 정령의 지속 시간이 1.5초만큼 증가. 불의 정령이나 폭풍의 정령이 활성화된 상태가 아닐 경우 용암 폭발이 20% 확률로 해당 주문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만큼 감소시킴.

고양
- 2세트 :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소모하면 중첩 당 3%의 확률로 9초 동안 야수 정령을 소환
- 4세트 : 야수 정령이 공격 시 20%의 확률로 폭풍인도자를 발동시켜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복원
- 2세트 :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다음 연쇄 치유의 극대화 확률이 2%만큼 증가 (최대 50번까지 중첩)
- 4세트 : 연쇄 치유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어느 한 토템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 또한 치유의 토템과 치유의 해일 토템, 마나 해일 토템, 정신 고리의 토템 사용 시 효과가 100% 증가한 연쇄 치유를 시전

■ 전사

- 변경사항 없음


* 티어 세트 효과

무기
- 2세트 : 거인의 강타와 전쟁파괴자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영향을 받는 적에게 5%의 추가 피해를 입힘
- 4세트 : 거인의 강타나 전쟁파괴자가가 부여된 적에 대한 전술가 발동 확률이 50%만큼 증가. 또한 다음 제압 사용 시 15초 동안 힘이 2%만큼, 최대 8%만큼 증가

분노
- 2세트 :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추가로 1회 충전됨
- 4세트 : 분노의 강타가 20% 확률로 4초 동안 무모한 희생을 부여. 막무가내 특성을 배웠을 시 스킬이 적절히 강화되지만 50의 분노를 생성하지 않음

방어
- 2세트 : 30의 분노를 소모하면 혈안 중첩을 얻음. 8번 중첩되면 혈안은 울분으로 변화하고, 다음 방패 밀쳐내기나 천둥 벼락의 효과를 200%만큼 증가시키고 고통 감내를 부여
- 4세트 : 투신이 공격력을 추가로 10%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는 10%만큼 감소시킴. 또한 투신 시전 시 즉시 폭발 효과를 얻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