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wowhead.com/news/datamined-quest-hints-at-new-support-evoker-specialization-on-patch-10-1-ptr-331802


10.1 PTR에서 데이터마이닝된 퀘스트에서, 적을 직접 공격하기보다 아군을 "부스팅"하는 데 주력하는 새로운 기원사 전문화에 대한 단서가 발견되었습니다.

기원사의 새로운 전문화?

와우헤드에서 10.1 PTR 데이터에서 '아다만티아'라 불리는 새로운 기원사 스토리라인을 데이터마이닝했습니다. 아직 퀘스트의 내용은 미완성이고 따라서 그 목표도 알 수 없지만, 이야기와 깊은 연관이 있어 보입니다. 이 퀘스트에 대한 설명을 보면 흥미로운 단서가 많습니다.

! Our destiny

스토리라인의 첫 퀘스트는 '우리의 운명' 입니다. 이 퀘스트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원사 전용. 접속하면 당신은 'NEW SPECIALIZATION REMEMBERED(새 전문화 기억함)' 이라는 알림 메시지를 받습니다. 이 임무는 엠버탈이 당신에게 금지된 해안으로 가줄 것을 요청하는 우편을 통해 시작됩니다. 10.0.7 패치를 통해 나타난 비밀을 에비시안이 밝히려 하고(위의 '아다만티아'라는 갇혀 있는 용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행동이 어리석다고 생각한 엠버탈이 당신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 The High Creche

두 번째 퀘스트는 간단한 이야기 퀘스트입니다.

간단한 상호작용을 통해 에비시안이 이미 아다만티아를 풀어주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엠버탈은 이에 대해 부정적이지만, 에비시안은 이 용에게 최소한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대화하는 동안 주변에 있는 작은 부품 4개와 상호작용하여 용을 구속하고 있는 에너지를 꺼트리십시오.

! The Contingency

마지막 퀘스트에는 흥미로운 내용이 있습니다.

에너지가 사라지면서, 아다만티아가 깨어났지만 이 용은 수 세기에 걸친 고문으로 광기에 빠졌습니다. 에비시안이 마법으로 이 용을 제압하는 동안 시간을 벌어주십시오. 우두머리 전투입니다. 에비시안과 엠버탈을 부스트(Boost)/치유하거나 아다만티아를 직접 공격하세요.

피해를 주어 우두머리를 잡거나 치유하는 것은 흔히 보는 것이지만 부스트한다는 개념은 생소합니다. 기원사가 현재는 아군을 치유하거나 피해를 줄 수 있지만 '부스트'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세 번째 기원사 전문화는 아군을 강화하는 형태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전문화일 것이라는 의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