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new-nozdormu-scythe-model-and-icon-datamined-in-patch-10-1-331838

10.1 PTR에서 노즈도르무의 양손 낫 무기 모델링이 데이터마이닝되었습니다. 모델에 연관된 아이콘에는 노즈도르무의 이름이 직접 언급되어 있습니다.



고동색 가죽 장식과 안쪽의 모래시계, 윗부분의 용의 형상을 고려하면 이 무기는 노즈도르무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10.1 패치는 검은용군단의 유산을 다루는 내용에 주력하지만, 청동용군단의 이야기도 까먹은 게 아니며 추후 패치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 낫은 후속 패치를 위한 준비 작업일까요, 아니면 10.1에서도 노즈도르무가 무언가 역할을 맡게 될까요?

어쨌든 용들은 보통 용의 형상으로 전투에 임하기 때문에 인간 형상을 위한 무기가 존재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노즈도르무가 인간 형상으로 이 무기를 들고 싸우게 될까요, 아니면 그냥 시간 마법을 사용할 때 쓰는 장치일 뿐일까요? 어쩌면 추후 레이드 초반 페이즈에서 노즈도르무가 플레이어와 싸울 때 인간 형상에서 사용하는 무기일지도 모르

대격변에서 노즈도르무는 화산 심장부에서 나오는 지배의 지팡이를 들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무기를 바꿀 필요는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