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의 기사, 파멸 악마 사냥꾼, 드루이드, 마법사, 양조 수도사, 신성 성기사, 보호 성기사의 직업 방어구 세트 효과가 공개되었습니다.


신성 성기사

  • 2세트: 신성 충격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때 그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빛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또는 신성한 반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 4세트: 빛의 망치의 치유 주기가 100% 더 빨라지고 4초마다 신성한 힘을 1개 생성합니다. 신성한 반사의 치유량이 80%만큼 증가하고, 적을 대상으로 시전하면 신성한 힘 1개를, 아군을 대상으로 시전하면 신성한 힘 3개를 생성합니다.

보호 성기사

  • 2세트: 응징의 방패가 적중한 대상들을 심장불로 불태워 입힌 피해의 20%만큼을 5초에 걸쳐 추가로 입힙니다. 심장불로 입힌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4세트: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위대한 성전사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징벌 성기사

  • 2세트: 심판과 천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심판이 신성한 힘 소모 기술로 적이 받는 피해량을 추가로 5%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벌의 망치가 적들에게 심판을 적용시킵니다.


양조 수도사

  • 2세트: 후려차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성공적으로 회피했을 때 10% 확률로 교묘한 투사 중첩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4세트: 해오름차기가 교묘한 투사 중첩 하나를 부여합니다. 회피 시 다음 후려차기나 해오름차기의 공격력과 치명타율이 5%만큼 증가하며,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운무 수도사

  • 2세트: 소생의 안개가 일정 확률로 영혼송곳니 주입을 부여해, 6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5%를 회복시킵니다.
  • 4세트: 차를 마시거나 영혼송곳니 주입을 획득하면 6초 동안 생기 충전과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풍운 수도사

  • 2세트: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신성이 되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자동 근접 공격이 일정 확률로 적에게 암흑불길 영혼을 내보냅니다. 영혼은 다음 세 개의 능력을 x%의 효과로 복제합니다.


조화 드루이드

  • 2세트: 태양섬광의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태양섬광, 달빛섬광, 유성의 피해량이 18%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유성이 20% 확률로 별똥별이 아닌 붕괴하는 별을 떨어뜨려 대상에게 전투력의 72%에 해당하는 천공 피해를 입히고 5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개발자 한마디: 붕괴하는 별의 피해량은 유성 피해량의 약 4배입니다.

야성 드루이드

  • 2세트: 자동 공격이 일정 확률로 포식자의 어둠을 부여해 민첩성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5중첩을 초과해 중첩이 쌓일 때마다 일정 확률로 2중첩으로 초기화되며, 이 확률은 중첩에 따라 점차 증가합니다.
  • 4세트: 포식자의 어둠이 적용되어 중첩이 초기화될 때, 6초 동안 민첩성이 5% 증가하고 1.5초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수호 드루이드

  • 2세트: 피해를 받을 때 8초 동안 짓이기기와 난타의 피해량과 분노 생성량이 15%만큼 증가하고 8초에 걸쳐 받은 피해량의 6%를 회복합니다.
  • 4세트: 후려갈기기/말살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하고 무쇠가죽이나 후려갈기기/말살을 시전하면 12초 동안 최대 생명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5회까지 중첩됩니다.

회복 드루이드

  • 2세트: 회복과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번성이 만료된 후 추가로 16초 동안 지속 치유 효과의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신록 주입이 신속한 치유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치유량을 6초 동안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개발자 한마디: 4세트 효과 번성 보너스의 지속시간은 영혼 소집으로 시전된 번성에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파멸 악마 사냥꾼

  • 2세트: 격노를 200 소모할 때마다 들끓는 격노 효과를 얻어 6초 동안 민첩성이 8%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들끓는 격노 효과를 얻을 때마다 15의 격노를 얻고 다음 안광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 중첩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

  • 2세트: 영혼 파편의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영혼 파편 하나를 생성하면 6초 동안 화염 공격력이 2%씩 증가합니다. 여러 번 적용되면 효과가 덧씌워집니다.
  • 4세트: 절단과 균열이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파편을 20개 소모하면 다음 절단이나 균열이 대상에게 6초 동안 불타는 낙인을 적용시킵니다.

비전 마법사

  • 2세트: 비전 쇄도가 주문 피해를 5%만큼 추가로 증가시키고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비전 쇄도가 지속되는 동안 소모한 20,000의 마나당, 비전 쇄도가 만료된 후 12초 동안 주문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0회 중첩됩니다.


화염 마법사

  • 2세트: 불사조의 불길이 피해를 준 모든 적에게 탄화된 불씨를 적용시켜 자신에게 받는 피해량을 10초 동안 6%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직접 피해 주문이 탄화된 불씨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30회 적중하면 6초 동안 이상 고열 효과를 얻습니다.


냉기 마법사

  • 2세트: 진눈깨비와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진눈깨비가 충돌 시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들에게 50%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다섯을 넘어가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4세트: 얼어붙은 대상에게 얼음창을 시전하면 8% 확률로 두뇌 빙결이 발동합니다.

혈기 죽음의 기사

  • 2세트: 심장 강타와 피의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10% 확률로 5초 동안 흡혈을 부여합니다.
  • 4세트: 흡혈 효과를 얻을 때 흡혈의 힘이 주입되어 5초 동안 힘이 10% 증가합니다. 심장 강타와 피의 소용돌이가 흡혈의 힘의 지속시간을 0.5초씩 연장시킵니다.

냉기 죽음의 기사

  • 2세트: 울부짖는 한파와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단단한 얼음으로 강화된 울부짖는 한파가 서리고룡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4세트: 단단한 얼음을 15회 소모하면 대상에게 100% 효과로 서리고룡의 격노를 불러일으킵니다.


부정 죽음의 기사

  • 2세트: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을 시전하면 죽음의 지배자 1중첩이 부여됩니다. 20중첩이 되면 죽음의 지배자가 소모되고 20초 동안 특화가 15% 증가합니다.
  • 4세트: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이 불시의 파멸을 소모하면 죽음의 지배자 2중첩을 얻거나 특화 증가 효과가 5초 동안 25%로 증가합니다.

황폐 기원사

  • 2세트: 파열과 기염이 적들을 흑요석 파편으로 꿰뚫어, 입힌 피해량의 12%를 8초에 걸쳐 화산 피해로 입힙니다.
  • 4세트: 강화 주문이 8%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흑요석 파편을 과열시켜 5초 동안 200% 더 많은 피해를 주게 합니다. 용의 분노가 지속되는 동안 파편은 항상 과열됩니다.

보존 기원사

  • 2세트: 영혼 만개가 주기적인 치유를 적용시켜 8초에 걸쳐 치유량의 40%만큼을 회복시킵니다. 꿈의 숨결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강화된 주문을 3번 시전하면 즉시 정수 폭발 효과를 얻고 3초 후에 하나 더 얻습니다.


야수 사냥꾼

  • 2세트: 코브라 사격과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코브라 사격, 살상 명령, 일제 사격이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격 사냥꾼

  • 2세트: 신비한 사격/키메라 사격과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8% 확률로 죽음의 강타 효과를 부여합니다.
  • 4세트: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마무리 사격이 속사와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생존 사냥꾼

  • 2세트: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야생불 폭탄을 던지면 다음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집중을 25 소모할 때마다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수양 사제

  • 2세트: 적에게 회개를 시전하면 주위에 있는 부상당한 아군 하나도 20% 효과로 회복시킵니다. 아군에게 회개를 시전하면 주위에 있는 적 하나도 35%의 효과로 공격합니다.
  • 4세트: 회개를 3번 시전할 때마다 5초 동안 어둠의 서약이 부여되고 회개를 암흑 주문으로 바꿉니다.


신성 사제

  • 2세트: 회복의 기원이 전달될 때 20% 확률로 주위에 있는 또 하나의 대상에게 복제됩니다.
  • 4세트: 회복의 기원이 전달될 때 다음 빛의 권능 기술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4%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회 중첩됩니다.

암흑 사제

  • 2세트: 어둠의 통찰을 소모할 때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하고 4의 광기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4세트: 400의 광기를 소모할 때마다 어둠의 마귀/환각의 마귀가 5초 동안 소환됩니다.


암살 도적

  • 2세트: 파열과 혈폭풍이 추가로 33%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죽음표식이 만료될 때 자연 공격력이 30초 동안 40%만큼 증가합니다.

무법 도적

  • 2세트: 피해를 입히면 영혼해체를 적용시켜 입히는 모든 피해량의 5%를 8초에 걸쳐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
  • 4세트: 미간 적중이 모든 영혼해체를 폭발시켜, 남은 전체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민첩성을 7% 증가시킵니다.

잠행 도적

  • 2세트: 어둠의 춤이 10초 동안 죽음의 상징을 부여하고 파열의 지속시간을 4초만큼 연장시킵니다.
  • 4세트: 죽음의 상징이 절개와 검은 화약의 치명타 피해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정기 주술사

  • 2세트: 40초마다 폭풍수호자 효과를 얻습니다.
  • 4세트: 폭풍수호자 효과를 소모한 후 8초 동안 번개 화살, 용암 폭발, 얼음격노, 냉기 충격이 100% 더 많은 소용돌이를 생성하며, 연쇄 번개, 용암 광선, 지진의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

  • 2세트: 세계의 분리가 특화를 15초 동안 12%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세계의 분리가 하나의 대상에만 적중하면 15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세계의 분리가 둘 이상의 대상에 적중하면 다음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소모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100% 돌려줍니다.

복원 주술사

  • 2세트: 치유의 비를 시전하면 성난 해일이 적용된 모든 아군이 주문력의 140%만큼 갯물로 치유됩니다.
  • 4세트: 갯물로 치유된 아군 하나당 6초 동안 가속이 1%씩 증가하며 다음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흑마법사

  • 2세트: 사악한 타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유령 특이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사악한 타락과 유령 특이점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유령 특이점으로 피해를 받은 적들은 지속시간 동안, 사악한 타락으로 피해를 받은 적들은 10초 동안 병약 효과에 걸려 받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 한마디: 4세트 효과는 엄밀히 따지자면 적이 유령 특이점에 피해를 받을 때마다 2초의 병약 효과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유령 특이점은 2초마다 피해를 주기 때문에 지속시간 동안 대상들에게 병약 효과를 유지하는 셈인 것이죠.

악마 흑마법사

  • 2세트: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핵을 하나 소모하면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4세트: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이 4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활성화된 악마들을 강화해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파괴 흑마법사

  • 2세트: 악마불 집중의 화살, 제물, 소각이 20% 확률로 추가적인 악마불 집중 화살을 하나 발사합니다.
  • 4세트: 악마불 화살을 15번 시전한 후 다음 악마불 화살이 대상에게 주문력의 103%에 해당하는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8미터 이내의 적들에게 주문력의 35%에 해당하는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전사

  • 2세트: 치명상의 영향을 받는 대상을 상대로 치명타율과 치명타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치명상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격돌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하며, 이 효과는 10회 중첩됩니다. 또한 그 격돌은 최대 4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해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 한마디: 4세트 효과의 발동 확률은 첫 번째 대상 이후로 적용된 대상마다 점감하여 증가합니다. 고통이나 유성 같은 주문의 효과와 비슷합니다.

분노 전사

  • 2세트: 광란의 공격력와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주 대상을 상대로 한 광란의 치명타 공격이 다음 피의 갈증의 공격력을 50%만큼, 생성하는 분노의 양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또한 그 피의 갈증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0%가 됩니다.

방어 전사

  • 2세트: 방패 밀쳐내기가 입히는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하며 최후의 저항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최후의 저항이 지속되는 동안 이 효과는 두 배가 됩니다.
  • 4세트: 최후의 저항이 만료된 후 10초 동안 방패 밀쳐내기가 전방에 있는 적들에게 힘의 파동을 방출해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5초 동안 5%만큼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