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last-minute-primordial-stone-datamined-hotfixes-up-to-25-buffs-to-primordial-332023

https://www.wowhead.com/news/new-primordial-stone-combination-found-deal-30-more-damage-with-the-onyx-annulet-332060

흑마노 반지와 관련된 2건의 기사 종합입니다.

1. 대부분의 클래스에서 2차스탯 부족에서 기인한 DPS 손실이 확인된 후에 태고의 돌이 패치 직전 25% 의 DPS 버프가 된 것이 최종 버전 데이터마이닝 에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이안이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직업이 사용해야 하고. 에베루스 신화에서 까지는 사용되지 않도록 향후 조정될 것이라고 인터뷰한것에 비해 강력하지 않았던 것을 감안하면 향후 당분간 조정의 여지를 지켜보아야 할듯 합니다.

2. 기존에 대부분의 직업에 있어서 최고 조합으로 알려졌던 왕성한 비전의 돌, 싸늘한 얼음의 돌, 메아리치는 천둥의 돌 등의 조합 이외에 예견하는 황혼의 돌과 욕망어린 피의돌 조합이 기존의 최적 조합대비 30% 이상 높은 DPS를 기록하는게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다른 조합에 비해 너무 거대한 차이라 버그일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고 합니다.


(암흑) 예견하는 황혼의 돌 - 태고의 돌 공격 효과가 치유 효과를 발동시키며, 또 그 반대로 치유 효과는 공격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강령술) 욕망 어린 피의 돌 -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생명력을 흡수하여 12,12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당분간은 본인 클래스의 최적 태고의 돌 조합에 대해 수시로 확인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