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voice-of-the-silent-star-new-aberrus-raid-cloak-steals-allies-stats-332073



막넴 사카레스가 드랍하는 매우 희귀 망토, 침묵하는 별의 목소리는 이기적인 부가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아군들의 부차 능력치를 뺏어 자신이 갖는 효과죠.

착용 효과: 주위에 있는 아군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일정 확률로 목소리의 부름을 받습니다. 부름을 열 번째로 듣는 순간 그 영향력에 완전히 굴복해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네 명의 가장 낮은 부차 능력치를 157만큼 훔칩니다. 훔친 양에 추가로 가장 높은 부차 능력치가 8초 동안 1,575만큼 증가합니다.



라소크가 드랍하는 자루운, 장로 불길의 기둥은 매우 희귀 민첩 장창입니다. 이와 비슷한 무기 아쉬칸두르는 자동 공격으로 발동해 추가 단일 피해를 입히지만,  자루운은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사용 효과로 광역 피해까지 입힙니다.

사용 효과: 장로 불길을 점화시켜 주위의 적들로부터 열기를 흡수합니다. 적들에게 5,229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근접 기술이 고대 용암의 물결을 방출하게 하여 적중한 모든 적에게 15,688의 화염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분 3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