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feedback-class-sets-in-embers-of-neltharion/1545299/474
변경점은 딱히 안 올렸는데 재설계가 많아서 걍 올림

재설계된 효과

냉기 죽음의 기사

  • 2세트: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단단한 얼음을 소모하면 다음 서리고룡의 격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며, 이 효과는 최대 10번 중첩됩니다. 얼음 기둥이 적을 얼리지 않는 서리고룡의 격노를 40%의 효과로 불러냅니다.
  • 4세트: 서리고룡의 격노에 적중한 적에게 치명타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량이 12초 동안 25%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죽음의 기사

  • 2세트: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을 시전하면 죽음의 지배자 1 중첩이 부여되며, 최대 20회 중첩됩니다. 어둠의 변신이 죽음의 지배자를 소모해 20초 동안 특화를 중첩당 1%씩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사자의 군대가 죽음의 지배자 20 중첩을 부여합니다.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이 불시의 파멸을 소모하면 죽음의 지배자 2중첩을 얻고 특화가 6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비전 마법사

  • 4세트: 비전 쇄도가 지속되는 동안 소모한 24,000의 마나당, 비전 쇄도가 만료된 후 12초 동안 주문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5회 중첩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마나 재생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풍운 수도사

  • 2세트: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12% 증가하고 신성을 일으켜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전투력의 80%에 해당하는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 성기사

  • 4세트: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심장불을 적용시키고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의견: 추가로 심판의 치명타가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킬 확률이 크게 증가했는데, 플레이어의 특성 선택도 여전히 영향을 줍니다.

징벌 성기사

  • 2세트: 심판과 천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가 적들에게 심판을 적용시킵니다.
  • 4세트: 심판이 신성한 힘 소모 기술로 적이 받는 피해량을 추가로 5%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벌의 망치가 이제 주위에 있는 네 명의 적들에게 적중해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수양 사제

  • 2세트: 어둠의 권능: 고통 / 사악의 정화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신의 권능: 보호막을 3번 시전할 때마다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부여되는 다음 속죄가 추가로 15초 동안 지속되며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사제

  • 2세트: 어둠의 통찰의 발동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통찰을 소모할 때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4의 광기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4세트: 파멸의 역병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역병을 4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10초 사이에 생성되는 그림자 원혼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주술사

  • 4세트: 갯물로 치유된 아군 하나당 6초 동안 치유량이 1%만큼 증가하며 다음 치유의 물결이나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거나, 다음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흑마법사

  • 2세트: 악마불 집중의 화살, 제물, 소각이 일정 확률로 추가적인 악마불 집중 화살을 하나 발사합니다.
  • 4세트: 악마불 화살이 13초 동안 화염 피해를 1%만큼 증가시키며, 이 효과는 최대 8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증가할 때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악마불 집중을 시전하면 이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수치 변경

파멸 악마 사냥꾼

  • 2세트: 격노를 175 (200에서 감소) 소모할 때마다 들끓는 격노 효과를 얻어 6초 동안 민첩성이 8%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들끓는 격노 효과를 얻을 때마다 15의 격노를 얻고 다음 안광의 공격력이 15%만큼 (12%에서 증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 중첩됩니다.

조화 드루이드

  • 2세트: 태양섬광의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태양섬광, 달빛섬광, 유성의 피해량이 20%만큼 (18%에서 증가) 증가합니다.
  • 4세트: 유성이 20% 확률로 별똥별이 아닌 붕괴하는 별을 떨어뜨려 대상에게 주문력의 76.5% (72%에서 증가)에 해당하는 천공 피해를 입히고 5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회복 드루이드

  • 2세트: 회복과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12%만큼 (15%에서 감소) 증가합니다. 재생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50%만큼 (75%에서 감소) 증가합니다.
  • 4세트: 번성이 만료된 후 추가로 16초 동안 지속 치유 효과의 속도를 30%만큼 (40%에서 감소) 증가시킵니다. 신록 주입이 신속한 치유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치유량을 6초 동안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운무 수도사

  • 2세트: 소생의 안개가 일정 확률로 영혼송곳니 주입을 부여해, 3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3%를 회복시킵니다. (5초에 걸쳐 5%에서 감소)


암살 도적

  • 2세트: 파열이 추가로 4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혈폭풍이 추가로 20%의 (40%에서 감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죽음표식이 만료될 때 자연 공격력이 30초 동안 4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주술사

  • 2세트: 치유의 비를 시전하면 성난 해일이 적용된 모든 아군이 주문력의 175%만큼 (140%에서 증가) 갯물로 치유됩니다.

무기 전사

  • 4세트: 치명상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격돌의 피해량이 15%만큼 (25%에서 감소) 증가하며, 이 효과는 10회 중첩됩니다. 또한 그 격돌은 최대 4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해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추후 적용될 변경점

신성 사제

  • 2세트: 회복의 기원을 시전할 때 35% 확률로 그 효과가 또 다른 아군에게 복제됩니다.
  • 4세트: 회복의 기원이 전달되거나 만료될 때 다음 빛의 권능 기술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4%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회 중첩됩니다.
    • 개발자의 의견: 2세트 효과가 대상의 수와 무작위성과 무관하게 다른 힐러 티어 효과와 비슷한 성능을 보이도록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변경되더라도 여전히 강력할 것이며, 강력할 수 있도록 주시하기도 할 것입니다.

무법 도적

  • 4세트: 미간 적중이 모든 영혼해체를 폭발시켜, 남은 전체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민첩성을 5% (7%에서 감소)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