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세이큰 및 나이트 엘프 유산 방어구로 유산을 기념하세요

두 가지 새 유산 방어구 세트로 위대한 유산을 품으세요. 언데드, 나이트 엘프용 세트가 곧 격노의 현신 콘텐츠 업데이트와 동시에 출시됩니다. 언데드 캐릭터 전용 피부 색상과 나이트 엘프 캐릭터 전용 얼굴 및 신체 문신이 새로 추가됩니다.

포세이큰 유산 방어구 및 새로운 피부 꾸미기 선택지

50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로데론의 폐허에서 릴리안 보스와 대화하여 “죽지 못하는 이의 부름”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포세이큰 용사 유산 방어구를 획득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완료 시 포세이큰 용사의 의복(복장)을 얻습니다. 여기에는 가슴보호구 2종, 망토, 허리보호구, 발보호구, 팔보호구, 머리보호구, 손보호구, 다리보호구, 어깨보호구, 새로운 휘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슴보호구 2종은 남성/여성 캐릭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디자인이 업데이트된 언더시티 휘장도 증정됩니다.

로데론으로 귀환 이야기 전개를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먼저 진행해 두어야 새로운 유산 방어구 이야기 전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야기 전개를 시작하려면 오그리마에서 칼리아 메네실과 대화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출시와 함께 언데드 캐릭터를 위한 피부 색상 5종이 추가됩니다. 게임 내 미용실을 방문해 새로운 피부 색상을 확인해 보세요. (탄력이 넘친다네요.)

나이트 엘프 유산 방어구와 새로운 얼굴 무늬 및 문신

50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칼도레이 보호자의 장식(복장)을 획득하는 이야기 전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발보호구, 가슴보호구, 허리보호구, 머리보호구, 어깨보호구, 손보호구, 다리보호구, 팔보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톰윈드 대사관으로 가 탁자에 놓인 두루마리를 클릭하여 “청명한 부름” 퀘스트를 받아 이야기 전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얼굴 무늬와 문신으로 자연과 어우러지세요. 게임 내 미용실을 방문해 새로운 문신을 새기세요. 아무런 고통도 없을 거예요.


9월 7일 출시되는 격노의 현신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서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