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부터 2월 28일까지, 아마존 프라임 게이밍 회원들은 꼬마선장 크래커스 애완동물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아마존 프라임 게이밍과 협업하여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기간 한정으로 프라임 게이밍 구독자에게 멋진 앵무새 애완동물을 제공합니다!

한국 시각 2024년 1월 30일 오전 1시 30분부터 한국 시각 2024년 2월 28일 오전 1시 29분까지 프라임 게이밍 회원은 꼬마선장 크래커스 애완동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하기 : https://gaming.amazon.com/home




아직 프라임 게이밍 회원이 아니신가요? 이곳을 클릭해 계정을 활성화하거나 무료 30일 체험을 시작하세요!

■ 보상 수령 방법

■ 프라임 게이밍 회원 가입
  1. 아직 트위치 계정이 없다면 이곳에서 생성하세요.
  2. 아직 프라임 계정이 없다면 무료 체험을 신청하세요.
  3. 이곳에서 트위치 계정을 프라임 계정에 연동하세요.

■ 블리자드 계정과 트위치 계정 연동
  1. 트위치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2. 아직 블리자드 계정이 없다면 이곳에서 생성하세요.
  3. 설정 메뉴에서 트위치 연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블리자드 Battle.net 섹션의 위치를 찾아 자신의 게임플레이 지역을 선택합니다.
  5. 연동하고자 하는 블리자드 계정에 로그인하여 블리자드에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프라임 게이밍 상품 수령 방법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프라임 게이밍 보상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2. 프라임 게이밍 계정에 로그인하여 본인 인증을 합니다.
  3. 연동된 블리자드 계정의 유효성을 확인하고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4. 성공입니다! 이제 게임 내에서 보상을 활성화할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 보상 활성화 방법
  1.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톱 앱을 실행하세요.
  2. 연동된 블리자드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실행하세요.
  4. 대도시에서 형상변환사를 방문하세요.

트위치와 블리자드 계정을 연동하기에 앞서, 같은 브라우저에서 동시에 다른 블리자드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선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과정을 “개인 탐색” 또는 ”시크릿 모드”에서 완료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보상을 받은 다음 프라임 게이밍을 계속 활발히 이용하는 활성 회원 상태를 유지하는 경우, 향후 이 캠페인의 모든 보상은 같은 블리자드 계정으로 자동 적용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가입할 때 본인이 선호하는 블리자드 계정을 트위치 계정에 연동하도록 주의해주세요.

*상품은 프라임 게이밍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에서만 수령 가능합니다.
**WoW 클래식 게임에서는 프라임 게이밍 아이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7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