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을 확인하세요. 디스커버리 시즌 3단계가 한국 시각 4월 4일 오전 8시에 출시됩니다. 41~50 레벨 구간대가 개방되며, 최대 31점의 추가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새로운 20인 공격대 던전인 가라앉은 사원(아탈학카르 신전)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룬과 능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견해 보세요.


새로운 룬 발견

재밌고 신선한 수수께끼와 퀘스트, 비밀을 진행해 각 직업별 신규 룬 6종을 발견해 보세요. 투구와 팔보호구에 새로운 칸 2종이 추가되어 신규 룬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악몽 침공지

완전히 새로운 야외 PvE 이벤트에 참여해 불가사의한 꿈 차원문과 새로운 가라앉은 사원 공격대 던전 간의 연결고리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새로운 아이템을 얻고 에메랄드 감시자 평판을 획득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잿빛 골짜기, 그늘숲, 동부 내륙지, 페랄라스에 있는 이 정체불명의 차원문을 지나 에메랄드의 악몽에 진입해야 합니다. 본 콘텐츠는 레벨링을 진행 중이거나 최고 레벨인 캐릭터 모두 참여해 이야기 전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신규 PvP 보상 등

플레이어 간 전투 등급이 5에서 7로 상승하고,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직업 세트와 54종의 아이템, 18종의 장신구를 포함한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 레벨에 이르는 새로운 핏빛 달 보상과 3종의 신규 화폐 등을 획득해 보세요.


가라앉은 사원 공격대의 발견과 새로운 던전 공략

디스커버리 시즌 최초의 20인 공격대 아탈학카르 신전(가라앉은 사원)에 입장하세요. 위험천만한 8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하고 새로운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발견의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재설계된 콘텐츠는 점점 고조되는 트롤과 용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공격대 던전에서 새로운 직업 세트 보상과 퀘스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검은바위 나락과 마라우돈, 줄파락 던전을 재발견하여 새로운 최고 레벨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시즌 콘텐츠 따라잡기

오늘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발견자의 기쁨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39 레벨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디스커버리 시즌 3단계가 출시되면 40~49 레벨 구간에 추가로 50%의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디스커버리 시즌 3단계를 즐겁게 준비하기에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처음 시작해도 좋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레벨링의 묘미를 만끽해도 좋습니다.

대도시에 있는 아무 여관주인을 찾아가 경험치 강화 효과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시즌 다음 단계에서 모험을 떠날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