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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보라
우리는 클래스 성과와 플레이어 피드백에 대한 데이터를 계속해서 면밀히 모니터링해 왔습니다. 각 지역별로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그룹 콘텐츠와 PvP에서 성능이 너무 높거나 낮은 클래스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정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클래스

  • 악마 사냥꾼
    • 복수
      • 침묵의 인장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초)
      • 침묵의 인장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60초)
      • Cycle of Binding은 이제 인장 재사용 대기시간을 트리거당 2초씩 감소시킵니다(기존 3초).
      • 영혼 가르기 피해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 드루이드
    • 균형
      • 4시즌(2) 세트 보너스는 이제 다음 진노 또는 별빛섬광의 공격력을 50%(기존 30%) 증가시킵니다.
      • 시즌 4(2) 신규 세트 보너스는 다음 별빛쇄도 또는 별똥별의 천공의 힘 비용을 30(기존 15)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60%(기존 40%) 증가시킵니다.
  • 수도사
    • 브루마스터
      • 맥주통 부수기 피해가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회전 학다리차기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백호 조각상 소환 데미지가 30% 감소했습니다.
      • 마법 공격에 대한 시간차의 효과가 5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45%).
      • 치유의 구체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도적
    • 암살
      • 능력치와 자동 공격 피해량이 6%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암살 도적 시즌 3/ 시즌 4 보너스가 의도한 것보다 약간 적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요술 장이
    • 고통
      • 파멸의 꽃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Vile Taint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영혼 불꽃의 피해량이 20% 증가했습니다.
      • 영혼 부패의 피해량이 5% 증가했습니다.
    • 파괴
      •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 점화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 소각 피해량이 5% 증가했습니다.
  • 전사
    • 격노
      • 모든 능력 피해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 시즌 4 세트 보너스(2): 광란 피해와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합니다(기존 12%).
      • 시즌 4 세트 보너스(4): 피의 갈증 보너스 피해가 스택당 3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0%).
    • 보호
      • 개발자 노트: 이러한 변경 사항의 목표는 보호 전사의 죽음을 폭발 피해나 마법 피해처럼 죽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위험 수준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파괴의 외침, 강화, 전투의 상처를 입은 베테랑과 같이 전사가 이러한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특성이 있지만 해당 특성 포인트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빌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공성추 특성의 위력을 줄이고 손상 및 방어 이점을 핵심 능력으로 옮기고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피해량을 늘리고 일부 방어 특성 옵션을 강화했습니다.
      • 모든 능력 피해가 5%만큼 증가했습니다.
      • 데바스테이터의 공격력이 30% 증가했습니다.
      • 고통 무시의 치유량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 방해의 외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90초)
      • 지속적인 민첩성은 체력과 방어도를 10%(기존 5%), 가속을 2%(기존 1%) 증가시킵니다.
      • 공성추는 이제 자동 공격 피해와 속도를 20초 동안 1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20%).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 죽음의 기사
    • 서리
      • PvP 전투에서 냉기 강타의 피해량이 95% 증가했습니다(기존 75%).
      • PvP 전투에서 Frost Fever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무서운
      • PvP 전투에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75% 증가했습니다(기존 60%).
      • PvP 전투에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190%만큼 증가했습니다. (기존 180%)
      • PvP 전투에서 Frost Fever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 균형
      • Moonkin Aura의 Starsurge는 이제 스택당 주문 치명타 적중률을 2% 증가시킵니다(기존 4%).
  • 소환사
    • 보존
      • PvP 전투에서 필요한 시간의 치유량이 25% 감소했습니다.
  • 사냥꾼
    • 사격 솜씨
      • PvP 전투에서 속사 피해가 45% 증가했습니다(기존 30%).
      • PvP 전투에서 조준 사격의 피해량이 55% 증가했습니다(기존 40%).
      • 저격 사격이 이제 대상 체력의 15%를 처리합니다(기존 20%).
  • 수도사
    • 운무사
      • 흐린 집중은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PvP 전투에서 스택당 마나 소모량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15%).
  • 팔라딘
    • 거룩한
      • PvP 전투에서 영광의 서약 치유량이 15% 증가했습니다.
  • 성직자
    • 규율
      • PvP 전투에서 속죄의 치유량이 11% 증가했습니다.
      • 신의 권능: PvP 전투에서 광휘 치유량이 10%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권능: PvP 전투에서 고통과 사악한 자 정화의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 거룩한
      • 구원자의 영혼이 이제 구원의 영혼의 지속 시간을 9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8초)
      • 이제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40% 감소합니다(기존 35%).
  • 도적
    • 암살
      • PvP 전투에서 왕의 파멸의 즉시 피해가 32%만큼 감소했습니다(기존 20%).
      • PvP 전투에서 Kingsbane의 지속 피해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기존 20%)
      • 개선된 목조르기 피해 보너스가 이제 PvP 전투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0%).
    • 무법자
      • PvP 전투에서 미간 피해량이 더 이상 12% 증가하지 않습니다.
      • Ace Up Your Sleeve는 이제 소비한 콤보 포인트당 4%의 확률로 발동하고 PvP 전투에서 4 콤보 포인트를 부여합니다(기본 5% 확률 및 5 콤보 포인트).
  • 무녀
    • 상승
      • PvP 전투에서 치유의 급증 치유량이 40% 증가했습니다(기존 25%).
    • 복구
      • PvP 전투에서 성난파의 치유량이 10% 증가했습니다.
  • 요술 장이
    • 고통
      • 망각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PvP 전투에서 영혼 흡수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기존 15%).
      • PvP 전투에서 그림자 화살의 공격력이 90% 증가했습니다(기존 60%).
      • PvP 전투에서 고통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기존 40%).
    • 악마학
      • PvP 전투에서 그림자 화살의 공격력이 90% 증가했습니다(기존 60%).


PVE
<너프>
악탱 너프
양조 '딜' 너프

<버프>
양조 '생존' 버프
조드 버프 (티어)
암살 버프
고흑 버프
파흑 버프
전탱 버프
분전 버프 (본체+티어)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