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04 12:45
조회: 2,438
추천: 5
[공지] 플레이어 하우징 - 자주 묻는 질문들(FAQ)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플레이어 하우징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들께서 궁금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답변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스레드는 플레이어 하우징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실시간 문서로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질문이 생길 때마다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목차:일반 기능집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하우징 부지는 어디에 있나요? 어떻게 가나요?
차원문의 방
집을 옮기려면 어떻게 하나요?
몇 채의 집을 가질 수 있나요?
친구가 내 집을 방문할 수 있나요?
집을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접속하거나 유지비를 내야하나요?
집을 소유한 캐릭터를 삭제하면 집도 삭제되나요?
장식
장식이란 무엇이며,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장식 배치는 어떻게 하나요?
잘못 구매한 장식을 환불할 수 있나요?
장식을 샀는데, 왜 하나만 배치할 수 있나요? 동일한 장식을 여러개 배치하려면 그만큼 구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의자를 4개 배치하려면 의자 4개를 구매해야 합니다. 거주구
거주구 간 차이는 무엇인가요?
길드길드에서 추방된 플레이어는 거주구에서도 제외되나요?
길드장 권한을 위임하면 거주구는 어떻게 되나요?
신고 및 이의 제기부적절한 콘텐츠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제재를 받았는데, 이의제기는 어떻게 하나요?
EXP
9,073
(9%)
/ 9,801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Harry(Blizz해리)입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고객(기술)지원 토론장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계정/결제 관련 문의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중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 토론장(고객/기술)을 방문해 주세요!
|







Blizz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