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우가 솔플게임으로 전향하거나 (불가능)

2. 파티플레이 난이도가 지독하게 낮아져야함. 
-정확하게 말하면 손가락의 비중이 크게 줄어들고 템스펙의 비중이 엄청 올라가면 되. 



와우도 초창기에는 
"이야~ 저 무기 먹으면 평타크리가 xxxx가 뜬다는데요? 그냥 평타만 쳐도 딜이 된다는데요?"
이런 말 나오는 흔한 RPG 였고 

템이 안되면 죽었다 깨나도 극복이 안되는 그런 게임성향이 좀 있었거든? 

그때는 지금으로 치면 로그 30점 40점이나 찍는 손가락들도 시간 지나거나 주사위 크리 떠서 보라색 템 먹으면
미터기 준수하게 나왔지. 그래서 그런 손가락 들도 그럭저럭 게임 할 수 있었고. 

근데 지금은 아니잖아. 
460 월퍼킬레이스급 실력자가 딜치면 488 헤키리 도 제대로 못돌리는 딜러 개 처발라버릴껄?
게임이 이런식으로 바껴버렸으니가. 더더욱 평범하거나 약간 못하는 손가락들이 정말 설자리가 없지.  



옜날이 템이 50. 컨트롤이 50이었으면. 지금은 거의 템이 10 컨트롤이 90인 느낌 게임이 되버렸는데 
이걸 예전으로 되돌리면 지금 말하는 로그 부작용은 정말 많이 사라지겠지.

대신에 와우도 좀 망할꺼 같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