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2탱 7힐 16딜

쫄탱으로서 죽기는 거의 필수에 가깝습니다.
도적, 죽기, 법사, 기사 등의 산성비 리셋 클래스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개요
1페이즈를 사망자 없이 넘기는게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2페이즈는 쫄중첩 관리가 가장 중요하며, 힐러의 엠관리와 광역 생존기 지원 역시 중요합니다.
3페이즈는 공대원 전원의 고도관리만 잘되면 매우 쉽습니다.


1페이즈 (100 - 80.5%)

진형 
공대를 8등분하여 45도마다 배치합니다.
탱커 자리를 제외한 나머지 7포인트에는 각각 한 명의 힐러가 위치합니다.

12시 기준점 : 탱커 - 2명
11시/1시 : 징기, 암사, 신기 - 3명
9시/3시 : 2캐스터 1힐 - 3명
7시/5시 : 3딜 1힐 - 4명
6시 : 2밀리 1힐 - 3명

가장 난이도가 높은 포인트는 탱커 좌우 11시/1시 입니다.
이 위치가 눈보라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자리이며, 돌풍전선+바람폭발도 가장 난해한 타이밍에 옵니다.
이 자리에 자생 및 기동이 좋은 3명이 배치되어야 합니다. 성기사와 암흑사제가 좋습니다.

7시/5시 포인트의 경우 4명이므로
담당자 한명을 지정해서 벼락 트리거 시에 포인트를 이탈하여 옆자리에 겹쳐야 합니다.
벼락 트리거 이후에는 빠르게 원위치해야겠죠.

힐러의 경우 자신의 좌우측 포인트에 벼락트리거가 생겼을 때 힐지원을 합니다.
탱커의 경우 자신의 좌우측 포인트에 벼락트리거가 생겼을 때 생존기를 돌려야 합니다.


주의점
1페이즈는 바람폭발이 모든 변수의 핵심입니다.
딜이 좋을 경우 2번, 보통의 경우 3번을 보고 2페이즈에 진입하게 됩니다.

원칙적으로 정해진 인원 외에는 포인트를 이탈하지 않아야 합니다.
단, 바람폭발 + 돌풍전선을 피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경우 이탈하되 빠르게 복귀해야합니다.
특히, 벼락트리거의 쿨과 이탈해야할 타이밍이 겹친다면 더욱 무빙에 주의하여야겠죠.


2페이즈 (80 - 25%)
페이즈 전환이 되면, 모두 알아키르 정면으로 이동합니다.
펫에서도 쫄이 나오므로 펫 역시 데리고 와야 합니다.
이때도 돌풍전선이 돌고 있고, 마지막 벼락트리거가 남아있기 때문에 이를 조심해야합니다.


진형
알아키르 탱커, 밀리는 겹치고 캐스터는 그 약간 뒤에 위치합니다.
쫄탱은 캠프에서 25m가량 이격해서 자리잡습니다.


택틱
가장 중요한 건 쫄 중첩유지입니다.
3쫄이 젠되면 1쫄을 잡습니다. 이후 17-8초에 하나씩 잡아나갑니다.
기본적으로 도트 클래스들이 간을 쳐놓고, 목표 시간에 지정된 원거리들이 딜을 집중해서 죽이는 방식입니다.

쫄 8중첩에 블러드를 키면, 11쫄이 젠될 때쯤 3페이즈로 넘어가게 됩니다.

산성비는 최대 17중첩까지 보게 됩니다.
8, 9중첩에 암사 희찬, 12,14중첩에 조드 평온을 올려서 힐러들을 지원합니다.

복술의 헌혈토템은 2페이즈 막바지에 매우 좋습니다.
리셋클래스들의 효과를 공대원 전원이 나눠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점
1. 서브탱커는 빠르게 쫄을 캠프에서 빼내가야 합니다. 힐러들의 엠을 빨아먹는 요인이 됩니다.
2. 돌풍전선의 구멍이 앞쪽일 경우 쫄딜이 정상적일 때보다 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감안해서 쫄 피통을 맞춰야 합니다.


 
3페이즈(25 - 0%)
2-3-3-3-3 택틱입니다.

맨위의 기준은 더이상 못올라가는 위치.
맨아래의 기준은 망토 끝자락으로 합니다.

페이즈 전환 직후, 맨위 머리의 뒤쪽에 모입니다.
쫄이 한마리 남아있으므로 원거리들은 쫄부터 처리해야합니다.

벼락막대 대상자는 좌우로 빠르게 캠프를 이탈합니다.

3페이즈 바람폭발은 캐릭터를 약간 아래로 밀치기 때문에
위에서 내려올 때는 공간을 최대한 압축적으로 사용하고,
아래에서 올라갈 때는 약간 여유있게 사용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상하 공간이 여유롭지 않으므로, 캠프 전체의 고도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Addict에서 T12 불의 땅을 함께 하실 인원을 충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기, 도적, 흑마가 매우 필요합니다.
이 외의 클래스에 대해서도 항상 충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 인장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