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르간논에서 서식중이 뚱빼미 '니켈백' 입니다.

호드쪽에서 10인팀을 하나 운영하면서 조각을 열심히 먹다가, 진영변경 2회후에 25개 조각을 다 모으고 다음단계 퀘를 진행했습니다. '대표단' 퀘스트는 7/14일 오늘 완료하게 됐구요, 아무래도 다른 정보는 대략적으로만 나와있기에 경험담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1. 포탈 오픈재료 -> 4개의 충전된 집결체를 모아야 되는데, 이는 각각 베스틸락, 라이올리스, 샤녹스, 알리스라조르 에서 드랍합니다. 각각 조각3 -> 무광택 -> 충전된 순서로 진행되는데 각각 네임드별 팁은 아래 써드리겠습니다.

 1) 베스틸락 -> '수거미'가 죽은 후에 바닥에 반짝거리는 돌무더기가 보이실겁니다. 한마리 죽을때마다 2-3개정도 드랍하니, 빠르게 모으셔서 무광택 집결체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유린후, 거미줄타고 위로 올라가셔서 무광택 집결체를 사용해주시면 되는데, 미리 사용하면 안되고, '그을리는 유린' 시전시에 사용하고 내려오셔야합니다. 사용하고 지속시간이 2분이기때문에 아래로 내려왔다가 충전된 집결체를 챙기려고 올라가면 지속시간때문에 사라져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2) 샤녹스 -> '수정 감옥'이 깨진 후에 바닥에 깔립니다. 세개 모으셔서 무광택 만드시고, 창던지는 바닥 찍히시면 거기에 후딱 놓고 이탈하시면 됩니다.

 3) 라이올리스 -> '작은 쫄' 팝업시 생성됩니다. 눈물나는게 이거 정말 안보여서 정말 눈빠져라 찾으셔야할겁니다. 무광택 만드시면, 라이올리스 발구르기 타이머 보시고 발구르기 타이밍에 밑에서 사용하고 빠지시면 됩니다.

 4) 알리스라조르 -> 새끼매 알 깨지면 알 깨진자리에 주황색 조각이 보입니다. 3페이즈에 알리스라조르 기력 확인하시고, 40정도 되면 알리스라조르에 겹쳐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4개 조각 모은 후에 불의땅 11시방향, 베스틸락 동북쪽에 보시면 '고난의 원' 이라는 포탈 장소가 있는데, 이곳에서 사용하시면 간단한 이벤트와 함께 포탈이 활성화됩니다.

 

3. 들어가보시면, 가운데 놀드랏실의 가지를 중심으로 4마리 쫄이 있는데, 이것들은 차단만 잘해주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4. 위 이미지와 같이, 쫄 마무리하시고, 가운데에 있는 가지를 클릭하시면 고대 나무정령 하나가 팝업되는데 이건 당황해서 스샷을 못찍었네요; '이글거리는 뿌리' 라는 스킬로 광역 뿌묶을 걸고, 일정 주기로 발구르기를 사용하는데, 이 이글거리는 뿌리라는스킬이 걸렸다고 칼해제 하시면 피봅니다. 뿌묶이 지워진상태로 발구르기를 맞으면, 마치 리분때 리치왕 암덫밟은것처럼 하늘구경 가실수 있다는... 발구르기 맞고서 해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정 주기로 나무정령을 소환하는데, 천천히 고대정령쪽으로 다가오는데, 일정 반경 안으로 들어가면 광역대미지가 있으니, 피통이 얼마 안되니까 원딜러들이 대강 처리하면 됩니다.

 

5. 수호자피를 대략 20퍼센트 정도까지 까면, 퀘스트 수행자를 나무정령으로 변신시켜주는데, 이때 대미지/가속/피회복이 어마어마하게 증가합니다. 이때 라이올리스 앞에있는 카르 비스무리하게 생긴 불정령이 팝업되는데, 어글 신경 쓰지 마시고 걍 열심히 패주시면 되겠습니다. 공대 광역대미지가 꽤나 아프니 힐이 꽤나 필요할듯합니다.

6. 그리고 루팅하시면 됩니다.

 

7.마지막으로 북풍의 땅에 가셔서 칼렉고스한테 완료받으시면 1단계 지팡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ps.정보공유해주신 노르호드 kixx님, 레인얼라 은나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