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으 뼈덕 개장수가 어언 7셋이 되었습니다.
모션도 그렇고 생긴게 너무 거지같아서 버려둔 아이... 그러던 어느날 들어간 폭눈, 생각없이 던진 폭덫에 네명이 날아가는걸 보고. 이캐릭의 존재이유를 깨달았죠.

요며칠 전장마다 열심히 깔았습니다. 깔고 또 깔았습니다.  아직 완성하려면 멀었지만 깨달음이 있었습니다.
약간의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라시 기준입니다.

전사
날려두 돌진으로 도로 붙으시더군요. 꼭 빙덫이나 비룡쐐기로 메즈한 후 날려주세요. 
부득이 쿨이라면 날라가기 직전에 죽척한번 해주세요. 그래야 돌아오지못합니다. 위장술도 좋습니다.

성기사
폭눈이 아니라면 그는 반드시 돌아옵니다. 평균적으로 25초~30초 정도 뒤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가 돌아오기 전에 미리 전투를 푸세요. 그리고 은신하십시오. 그는 반드시 당신을 찾아 두리번거릴 겁니다. 결국 찾지 못하고는 없는줄 알고 딜하다가 또 벼랑옆으로 갑니다. 이번엔 돌아오지 못합니다.

법사, 사제
날아가는 그들에게 꼭 침묵의사격까지 들려보내세요. 금광이 털리는 수가 있습니다.

드루
그들은 조만간 반드시 변신합니다. 끈기있게 노리세요. 때가오면 야수겁주기를 누르세요. 아마 곰변일텐데. 여기서 급장쓰는 드루 없습니다. 그렇게 공포걸려 벼랑으로 달려가고.. 자 이제 곰이 날아갑니다.

도적
낙법있다고 열외시킬필욘 없습니다. 패세요!
반피쯤 됐을때 강화사격으로 날리면서 키메라 까지 꼳아주시면 착지하다 다리뿌러집니다.

이 외에는 딱히 홈런치기 까다로운 공...아니 직업은 없습니다. 다만 강화사격은 그렇다 쳐도 공들이 자꾸 무빙해대서 폭덫 삑날때 짜증나셨죠?
눈대중으로 무빙대상에 폭덫날리면 삑납니다.
항상 근처의 아군 도적을 주시하세요. 그는 곧 스턴을 날립니다. 그때 굿베이 하시면 됩니다.
도적이 없으면 풍운도 좋습니다. 분노의 주먹은 참 고마운 스킬이죠. 
여유 있으시면 겜시작전에 아군 죽기 특성도 확인해두세요. 냉혹한 겨울 이라는 특성스킬이 5초후 광역스턴인데. 곧 죽기주변이 스턴될거라는걸 예측할수 있어서 이때 잘치면 만루홈런 나옵니다.

제대로 홈런왕이 되고싶다!? 야냥을 추천합니다.
노스렌드 숄라자르분지에 가서 코뿔소를 테이밍하세요. ' 뿔받기' 라는 기술을 쓰는데요 뿔로 받아서 날려버리는 기술입니다. 1분 쿨이라 좀 길지만 강화사격+폭덫+뿔받기 까지 쓰면 쿨없어서 못날리는 일은 없을겁니다.
참고로 예전엔 제재에 코뿔소 보이면 눈치채고 긴장하는 사람들 많았는데. 그간 확장팩이 두개나 더나오다보니 거의 잊혀져서 요즘 와우저들 거의 모릅니다. 

홈런칠때 가장 중요한점은 사실 위치선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지금 전장마다 명당자리를 꽤 찾아 냈는데 아직 참신하다고 할만한 장소는 못찾았네요. 

굳이 하나 말해보자면 아는 사람은 알기에 참신한 장소는 아니지만 쌍봉 얼라쪽 광폭건물 지붕위도 날릴수 있는 곳입니다.
방향만 맞게 날리면 100% 폭포 아래 뒤틀린 황천으로 날아갑니다.
깊바협 1번수레쪽 광폭벼랑도 괜찮아요. 

아 그리고 상대가 눈치까고 벼랑쪽으로 안따라온다! 이럴때도 방법은 있습니다.
메즈후 폭덫을 깔면서 동시에 강화사격도 캐스팅하세요. 폭덫으로 벼랑근처로 날아간후 바로 강화사격 맞고 가야할 곳으로 감니다.

끝으로 적진영의 각종 매크로질과 분노한 스토킹은 그러려니 하세요. 그럴만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