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 서식하는 라이트업게유저 입니다.
팁게나 업게 들러봐도 질문글만 있어서 혹시 나중에 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까하여 올려봅니다.






사진은 만지면 커집니다

1. 바이올란테
첫번째사진 왼쪽지도에 빨간동그라미 위치에 가시면 머리(?) 3개달린 꽃이 침을 흘리며 기다리고있습니다. 눈에 매우 띄는크기여서 쉽게 찾습니다.

2. 분화구 군주 이그니우스
첫번째사진 오른쪽지도에 빨간동그라미 위치에 가시면 거대한 돌정령 하나가 있습니다. 바이올란테와 마찬가지로 눈에 잘띕니다.





3. 포식자 카르각스
두번째사진 맨위지도에 빨간동그라미 위치에 가시면 머리3개인 공룡 한마리가 돌아다닙니다. 소리를 켜놓으시면 거대한 발소리가..
마찬가지로 눈에 잘띄는 크기며 보통 고르그론드 렙업도중 추가퀘스트때문에 거의 잡으셨을꺼라고 예상합니다. 

4. 죽은 웅덩이의 데시쿠스
두번째사진 하단지도에 빨간동그라미 위치에 가시면 잿빛너울같은 물정령이 있습니다.






5. 난폭한 에로시안
세번째사진 왼쪽 지도에 빨간동그라미 친곳에 가시면 바람정령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눈에 잘띄는 크기입니다.

6. 곰팡이 거인 파수꾼
세번째사진 오른쪽 지도에 빨간 동그라미 친곳에 가시면 거대한 포자괴물을 보실수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눈에 잘띕니다.









7. 파멸날개 차를 
네번째 사진 왼쪽지도 빨간동그라미 친곳에 가시면 좀 높은 돌산?같은곳에 차를이 앉아있습니다.
근처 돌산들을 왔다갔다 하는 로밍형식인데요. 이동 도중 사정거리가 25미터까지도 가까워지기때문에 근접분들은 투척이나..심판이나..쓰셔서 내려오게 한뒤에 잡으시면 될꺼같습니다.
혹은 선술집 일퀘보상 장난감 이비아나의 깃털이나 고르그론드 저지대 벌목장을 지으신분들은 벌목기를 쓰시면 굳이 내려올때까지 기다리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8. 하늘의 공포 로어단
마지막으로 차를과 마찬가지로 로밍하는놈입니다.. 상당히 애를 먹은애중 하나죠..ㅠ
로밍이 오름길부터 덩굴숲으로 해서 도는거 같더라구요
발견 하자마자 깃털쓰고 쫒아간결과 차를처럼 중간중간에 쉬느라 내리는데 버섯위에 내려앉아서 잡았네요..
버섯위쪽에 대기시켜놓으시고 다른일 하시다가 잡으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로밍지역이 워낙 넓더라구요 8ㅁ8

이미지 첨부 갯수가 5개까지라 두개씩 묶어올린점 양해부탁드릴께요 ㅠㅜ


탐험-드레노어 에서 진행사항 찾아보실수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