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스호드에서 주술사를 플레이하고있고 간간히 업적팟을 모으는 myjealousy라 합니다.

 

어젯자로 영예의 판다리아 공격대업적을 완료하였는데 지금과 다른점도잇고 공략본이 예전 판다때 공략본밖에없기에 글을 한번 써봅니다.

 

더불어 저와 함께하신 공격대분들에게 매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싶습니다.

 

모구샨금고 : 10명필요

 

 

1넴 : 애견인만 모십니다

 

동물형 강아지 펫을 소환하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막공이 추천  

 

<기렌,서리늑대등등은 된다고하는데 확실치가 않아서 보류햇습니다, 새끼심장부사냥개,화살불코기 등등은 적용이안됩니다.(정령류)>

 

2넴 : 난 오늘도 네 앞에서 흉내내는 광대

입구쪽을 6시기준으로 전투시작후에 5시와 7시에 파란색수정 보라색수정이 생깁니다.

마법 무효화 수정 ?, 스킬훔치는 수정? 이 생기는데 <이름은 잘기억이 ㅈㅅ> 

탱2분이 챙기시고 스킬훔치는수정을 가지신 탱커님은 dbm 시간대나 보스들의 스킬을보시고 스킬맞는 아군대상을찍고

스킬을 복사하시면되겟습니다. 스킬을 복사할경우 15초의 쿨타임이있습니다.

첫번째 페이즈에는 진앙,번개주먹을 사용하며 진앙은 광역데미지 (아군 아무나 사용) 번개주먹은 탱커와 한점에 뭉치신후 맞으시는아군대상한테 복사하시면 됩니다. (1시 원기둥시작)

두번째 페이즈에는 야생의 불꽃을 사용하며 무작위 아군대상에게 사용합니다 아군대상이 걸리자마자 바로 스킬복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기주위로 불이 3갈래정도 나가는거라서 넴드에 붙으셔서 사용하시는걸 권장합니다.(5시 원기둥시작)

세번째 페이즈에는 비전고속 비전공명을 사용합니다. 비전고속은 광역데미지 (아군 아무나 사용) 비전 공명은 무작위 아군대상에게 사용합니다 아군대상이 걸리자마자 스킬복사를 하신후 사용하시면됩니다.

 

3넴: 혹시 이걸 찾으셨나요?

 

템이 좋아져서 야매로 하는 업적이 가능합니다.

가라잘과 노시다보면 영혼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영혼의 토템을 2개까지 모으신후 2번째생기고 10초후에 첫번째생긴 토템에 3명이 들어가서 부시면 영혼세계로 갑니다. 안에들어가시면 단상이있는데 3명이 동시에 같이 단상을 클릭하시면됩니다(부두인형 디버프가 걸린경우 내부로 못들어갑니다 그분대신 다른분을 호명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디버프 5~7초쯤남았을때 다른 외부세계에 있으신분이 2번째토템에 들어가셔서 그 클릭하신거를 이어주시면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첫번째 계신 3분이 0초되서 디버프로 죽을때까지 클릭하는게 가장좋습니다)

정상적으로 하셧으면 아마 두번째에 들어가신분이 절반정도 게이지를 채우시면 업적이 뜹니다 그리고 넴드를 킬해주시면됩니다.

처음 이 업적이 안되서 1시간 동안 트라이햇습니다.. 공대원님들 죄송..

 

4넴 : 쑤베타이와 함께 춤을

 

 

넴드가 4마리가있습니다.

 

1넴은 걍 개패듯이 죽여주시구

2넴이 저희가 업적을 해야하는넴드이므로 걍 키핑해줍니다. 그리고 @@화살 사용전까지 산개해주셧다가 화살사용후에 강탈이옵니다 대상자에게 걸린화살을 부셔주신후 쑤베타이가 강탈을 사용할때 쑤베타이 데드존까지 들어가신후 맞은후에 /춤을 하시면됩니다 100렙이 되서 빗나감뜨시는분이 있으므로 업적이뜰때까지 무한반복하시며됩니다.

 

5넴: 장비 6개를 정지합니다. , 슛... 골!

 

 

슛...골!은 업적에 포함되지않지만 모구샨업적이므로 같이 적었습니다.

 

슛...골! : 제가 그림판에서 열심히그린 6시입구쪽에 그려진 네모난상자가있는데 거기에 12시방향으로 최대한 서시고

엘레곤 가는길쪽에 @@@감독관 이라는 쫄이있는데 그감독관이 곡선형 장판을 까는데 그장판에 날라가셔서 12시 쪽으로 날라가시면 업적이 됩니다.

장비 6개를 정지합니다 : 네모난상자앞에 전승지기한테 말을걸면 엘레곤이 팝업이되는데 엘레곤을 70퍼정도 패다보면 힘끌어내기 라는 스킬을 사용하는데 그때 모두다 6개의 기둥자리쪽에 서주신후 기둥이 팝업되면 6개를 동시에 부시고 엘레곤을 후려패시면 됩니다 체력이 약 만정도밖에안하므로 6명 딜러를 배치시키시면됩니다.

 

 

6넴: 이때를 노리는거야 !

 

 

개인적으로 판다시절때 동영상이지만 초행권님이 올리신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3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cont&subject=&content=&keyword=%C0%CC%B6%A7%B8%A6&sterm=&iskin=&mskin=&l=13681

 

가 가장이해하기편한거 같아서 링크해봅니다.

 

진형 자리

 

 

 

 

빨간 기둥과 초록기둥자리에 탱이 자리를서주시면서 파괴의 곡선을 서로 안맞게자리를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12시쪽에 반달은 창문입니다 믿어주세요)

 

넴드가 사용하는스킬은 총 3가지입니다.

 

 

 

 

 

 

1. 넴드 앞쪽으로 곡선형 바닥

2. 넴드 뒷쪽으로 곡선형 바닥

3. 넴드 주변에 방구같이 연기가 생기면서 원형 바닥

저도 여기서 3시간정도 고생을 했습니다만. 가장힘든바닥이 3번입니다. 보통 3번바닥의 경우 1페이즈 (5번사용) 중에 1번 내지 한번도 사용을 안하기때문에 항상 변수생각을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무빙팁을 드리자면 냄드(잔시,친시)를 클릭하면 데드존(빨간색 원)이 있는데 거길 외곽으로 도시는게 가장좋습니다 가로질러갈경우 변수 3번바닥이 골때리게와서 실패할확률이 높습니다.

공략은 넴드가사용하는 저 세가지 스킬을 5번 피하면 기회포착의 일격이란걸 사용하는데 3초후에 바로사라집니다 그래서 초록색원찍힌자리에 탱하는 넴드에 기회포착일격을 10명이 다 넣으신후 미터기로 기회포착일격 10명이다 썻으면 잔시친시를 킬하면됩니다.

막넴 공략같은경우엔 10명 확고자끼리 따로 모여서 파티를 모으시는거나 못피하시는분은 거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제가 했던공략으론 1번 그림진형대로 모인후 티탄가스페이즈때 모두다 피한후 빨간바닥담당하는탱커분은 자기넴드 기회포착일격을 사용후에 탱커가 자기가 가지고있던 넴드의 반대껄 도발을 한후 사제or흑마분솬진돌로 초록원에 1명만 계신 탱커님을 땡기거나 포탈을 태운후 기회포착일격을 빨간바닥넴드에 쓰고 확인을 했습니다. (물론 모두 피한다는가정)

 

일단 모구샨 업적공략은 이걸로 마칩니다. 반응이 좋으면 담번에 공심,영봄업적을 올리도록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