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2-06 16:01
조회: 2,702
추천: 1
"초보입니다. 잘부탁드려요"렙 15부터 i를 눌러 무작위 던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소위 무작이라 부릅니다.)
각 서버별 비슷한 레벨대의 사람들과 함께 던전을 깨는 시스템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파티를 맺어서 던전을 깨나가는 것은 굉장히 재미있죠.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특히 초보분들의 경우, 공략을 잘 알지 못해서 어물쩡거리다가 다른 분들에게 핀잔듣고 실수로 몹을 애드내서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이럴 경우를 대비해서 처음 보는 던전이다 싶을 경우 인사와 함께"초보입니다. 잘부탁드려요"와 같은 말을 하면 이런 핀잔을 회피 할 수있습니다.
초보에게 와우저는 관대하니까요. 모르면 초보라고, 모른다고 말을 하면 친절히 공략 브리핑이나 주의점들을 잘 알려줍니다.
모른다면 모른다고 말을 하는게 파티원분들에게도 편하고 자기에게도 편하니까요.
그리고 무작에서 템이 나오면 입찰/차비/마력 추출을 눌러 템을 어떻게 할지를 결정합니다.
여기서 말이 많은데요 (닥입찰이니 뭐니 하면서 문제가 좀있죠.)
자신이 반드시 먹어야 겠다는 템은 입찰 / 그냥 팔아서 돈이나 벌고 싶으면 차비 / 자신의 전문직업이 마법 부여라 재료가 필요하면 마력 추출
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기 템이 아닌데 입찰하면 주위 분들에게 눈총받아요
이정도만 알아두시면 무작에서 크게 욕먹을일 없이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한줄 요약 : 처음보는 던전은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잘부탁드려요~"라 입력해주고, 아이템은 필요한것만 입찰하고 나머지는 차비or마출하자
EXP
200,660
(62%)
/ 210,001
Steam - Metoya GW2 - Metoya.5247 Battlenet - Metoya#3461
|
밤송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