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 여쭤보시는 체력바는 기본적으로 유닛 프레임 애드온인 STUF 를 만져줘야 합니다.
그리고 FRF 디자인에 따라서 부가적으로 다른 UI 들의 위치도 수정해주셔야합니다.
FRF 디자인 ED 에 따라 다른 부분이 꽤 많을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ED 는 Momo 입니다.

STUF 설정

Config Mode 체크 해주시면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임시 프레임들이 생성됩니다
Toggle Highlight 체크 해주시면 현재 설정 중인 대상에 노란 태두리가 표시되지만 굳이 하실 필요는없습니다.
밑줄 친 X, Y position 값을 변경 해주시면 해당 프레임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해당 상위 탭 (ex 대상) 에서 포지션을 변경 해주시면 하위 프레임들의 위치가 전부 이동됩니다.(일반적인 프레임 이동)
하위 탭 (ex Health Bar) 의 포지션을 변경 하시면 대상 프레임의 해당 프레임만 이동됩니다.


플레이어 / 대상/ 대상대상 / 대상대상대상 / FOCUS / FOCUS 대상  (+ 소환수)
FRF ED 에 따라 다르지만 (많을 경우) 위 사항들을 모두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X / Y 값의 증감량 을 기억 해두시고 똑같이 증감 시키시면 됩니다.
   -> 똑같이라는건,, 음.. 예를 들자면 하단 UI 에서 플레이어/대상 간격을 넓히고 위로 올릴경우 등등
        기본적으로 밸런스가 맞춰져 있기때문에 대칭으로 같은 값만큼 옮기게 됩니다.


인벤 어그로 미터기

위의 그림처럼  어그로 미터기, 데미지 미터기 들이 유닛 프레임과 위치상 함께 있는 디자인도 있습니다.
그냥 왼쪽 아래 / 오른쪽 아래 처럼 사용하실 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연동되어 있었다면 다른곳에 위치시킬 시
해당 위치가 붕 떠버리니 함께 설정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어그로 미터기의 경우 테스트바토글  로 위치를 보시고 창 고정하기 를 체크해제 하시고 마우스로 직접 끌어서
이동 해주시면 됩니다.(사이즈를 변경 하실 일도 있으실겁니다)

데미지 미터기인 Recount 의 경우 그냥 마우스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리카운트의 창 레이아웃을 제거하는 방법을 몰라서,, 좀 예뻐보이라고 다른 미터기를 사용중이라 스샷이 없습니다.
(좌측 상단 파티프레임 아래의 녹색) 인벤 레이드 프레임의 경우도 마우스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irf 로 설정 접근하셔서 창 고정 체크 설정/해제)



Class Timer


버프 / 디버프 를 표시해주는 ClassTimer 의 경우 초기값이 지정되어 있지 않아
그냥 캐릭터 한가운대에 플레이어/대상/주시대상 의 바가 겹쳐져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아마 초기 설치시 직접 이동하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간단히 잠금 을 체크 해제하시고 마우스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크기를 조정하실 필요가 있으실수 있습니다)
(위로 확장 을 선택하시면 제가 사용하는 것처럼 하단을 기준으로 잡고 위로 확장되게 할 수 있습니다)



센터바


FRF 애드온에 포함된 애드온 설정 - 센터바 로가셔서 (esc 인터페이스 설정 에는 표시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모양을 지정 해주시고 대칭이동(좌측과 우측의 대칭이동. 하시는게 편합니다) 체크 후 마우스로 드래그해주시면 됩니다.
(이동간격을 조정하시면 드래그시 이동되는 pixel 수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센터바의 경우 프로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공통 설정이 존재하지 않아 캐릭마다 수동으로 설정해주셔야 하니,, 가능하면 마우스로 드래그는 하지마시고
모양과 이동간격만 설정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MSBT

여기까지 설정하실 분은 많지 않으실것 같습니다만,,
프레임의 이동에 따라 센터바/주시대상/레이드프레임 등과 겹치는 경우가 생길 때,
혹은 그냥 한번 이동 혹은 설정을 해 보실수 있겠다 싶어 적습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주는/받는 피해량 등의 정보를 표시해주는
애드온입니다. 인터페이스 설정의 Mik Scrolling Battle Text 로 설정 하시거나 /msbt 로 설정 가능합니다.
스크롤 영역 탭에서 위치 설정이 가능하며
이벤트 탭에서 보여줄 메시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평타는 표시하지 않는다 는 식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도적같은 경우 꽤나 정신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