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un list, offsize=50;list={84963, 31884, 498};off={50,-20,35,5};
- list는 자기가 필터하고 싶은 버프들의 스킬번호입니다. 현재 저는3개를 등록했습니다. Spell ID를 모르시면 http://www.wowhead.com/spells 와우 헤드에 가셔서 스킬ID를 찾으세요 그다음 off의 숫자는 차례대로
(정중앙점으로부터 X좌표, Y좌표, 사이즈, 필터간의 간격(GAP)) 입니다. 만약 필터갯수 가 3개가 가 아니라면
즉 3개가 넘거나 3개보다 적다면 아래 매크로들중 for i=1, 3이라고 써있는 곳에가서 버프갯수만큼 바꿔주세요
ex) for i=1, 10 이런식으로요

2.
/run function make(id) f=CreateFrame("frame") f:SetSize(off[3],off[3]) f.t=f:CreateTexture(nil,"BORDER") f.t:SetAllPoints() f.t:SetTexture(GetSpellTexture(id)) return f; end;

3.
/run frame = {}; for i=1, 3 do frame[i] = make(list[i]) frame[i]:Hide() end ;
/run function Act(frame, offset) frame:Show(); frame:SetPoint("CENTER",offset+off[1],off[2]); end

4.
/run function make2(self,event, unit) if(unit=="player") then for i=1,3 do frame[i]:Hide(); end local x=off[1]; for i=1,3 do local arg={UnitAura("player",GetSpellInfo(list[i]))};if(arg[1]) then Act(frame[i], x) x=x+off[3]+off[4] end end end end;

5.
/run f=CreateFrame("frame")
/script f:SetScript("OnEvent",make2) f:RegisterEvent("UNIT_AURA")


일단 필터 기능은 만들었고... 디버프필터와 글라디우스같이 기본아레나프레임에 급장체크 정도를

만들어볼 생각인데 흥미가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만들게 되면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이쪽 즉, 와우 API쪽에 좀 정보를 아시는분은 공유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