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관련 버프는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너프는 파란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자세히 모르는것은 녹색으로 표기했습니다.)
공통
모든 힐 크리가 힐량 50% 추가에서 100% 추가로 바뀌었습니다.
힐링과 데미지를 유발하지 않는 버프들이 위협수준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해당 하는 버프로는 발바닥 인내 등등의 버프와, 서리의 손가락 같은 트리거 형 버프도 해당되며,
검은 의도와 같은 원 타겟 버프도 해당이 됩니다.)
펫의 스탠스 중 공격적이 없어지고 Assist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
이 스탠스는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타겟을 공격할 것이며,
플레이어가 타겟을 바꾸지 않는 한 현재 타겟을 유지합니다.
단일 속성 마법을 차단했을때, 이중 속성 마법은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얼음화살을 차단하면 얼불은 사용가능합니다.
대신 얼불을 차단하면 두가지 속성 모두 사용불가입니다.)
드루이드
이제 드루이드는 힘으로 얻는 전투력이 2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표범 변신과 곰 변신을 유지하는 동안은 민첩당 2의 전투력을 올려줍니다.
휘감는 뿌리 와 동등한 주문인 자연의 손아귀는 더이상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이제 정신자극을 아군에게 사용시 10초동안 전체 마나의 5%를 회복하게 됩니다.
하지만 드루이드 유저 자신에게 사용시 10초동안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가르기가 더 이상 높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흉포한 이빨의 데미지가 15%증가하며, 추가로 25의 기력만 사용하며, (현재 35기력)
또 추가로 최대 25의 기력을 사용해서 데미지를 증폭시킴. (현재는 최대 35 기력을 소모)
야방이 물리 데미지만 흡수합니다.
캣폼 짓이기기 데미지가 460->530%로 증가합니다.
청명의 전조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기존 8초)
찟발 데미지가 975%로 증가합니다.(기존 850%)
칼발 데미지가 520%로 증가합니다.(기존 450%)
캣폼 휘둘러치기가 600%로 하향되었습니다.(기존 670%)
대지와 달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진균 번식 바닥이 바뀌었습니다.
쏟아지는 달빛이 재설계 되었음. 이제 달섬을 시전하면 쏟아지는 달빛 효과를 얻으며 이 효과는 달섬의
데미지를 15/30/45% 증가 소모 마나는 10/20/30% 감소 될것이며, 이것은 3번 중첩이 가능하며,
3초동안 지속됨. 쏟아지는 달빛 효과를 받는 동안은 달섬은 8의 태양에너지를 생성하며,
태불은 8의 달 에너지를 생성함. 이 생성되는 에너지는 투자한 특성 포인트에 무관합니다.
드루이드는 천벌 또는 별섬을 사용하여야만 일월식 바가 움직입니다.
태양 광선이 새로운 이펙트
공생 특화력이 없어지고 Harmony 특화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Harmony는 직접 힐링 효과를 10% 증가시키며, 직접 힐링스킬 사용시 10초동안
HOT형 스킬들의 치유효과가 10% 상승합니다
특화력의 각 포인트는 1.25%의 추가 효과를 일으킵니다.
직접 힐링 스킬에는 치유의 손길, 육성, 신속한 치유, 재생의 첫 효과가 해당되며,
나머지 힐링 스킬은 HOT형 스킬에 해당합니다.
버섯도 대지와 달 효과를 불러일으킵니다.
쏟아지는 달빛 적용시:
이제 곤충 떼 는 8의 달 에너지를 얻습니다
(변경되었는지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이제 달빛섬광은 8의 태양 에너지를 얻습니다
이제 태양불꽃은 8의 달 에너지를 얻습니다.
(패치내역 삭제)
문양
광폭화 문양이 유지시간을 10초 증가시킵니다.
이제 정신자극의 문양은 아군 대상에게 사용시 10초동안
기본효과에 추가적으로 10%의 마나를 회복시켜줍니다.
마법사
서리고리는 이제 1.5초의 시전시간을 갖습니다
마법훔치기가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성기사
참회의 사정거리가 20미터에서 3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봉화는 더이상 해제되지 않습니다.
천상의 빛이 기본마나의 30% 에서 35%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빛의 섬광이 기본마나의 27% 에서 31%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성스러운 빛이 기본마나의 10% 에서 12%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성 충격이 기본마나의 8% 에서 9%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난, 무적, 신의가호가 새로운 아이콘으로 변경됩니다.
빛의 속도가 신의 가호에도 적용이 되며,
추가로 신성한 광휘의 쿨다운을 이제 13/26/40초 줄여줍니다
헌수가 이제 새로운 이펙트를 가집니다.
정의의 망치 마나소모가 줄어서 이제 성스러운 일격하고 똑같아집니다.
(기본 12% -> 10% 으로 변경)
심판으로 마나차는 보기 고유 특성이 이제 심판이 빗나가도 마나가 찹니다.
사제
의지 집중이 이제 비주기적인 모든 공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에 의해 발동합니다.
속죄가 이제 100%가 아닌 '입힌 피해량의 일정 수치'만큼 치유합니다.
버그 픽스
채널링 마법 시전중 빛샘 클릭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도적
실명은 적 NPC에게 1분동안 지속이 됩니다, 유저에게 지속되시는 시간은 8초입니다
은신시 재사용대기시간이 발생되었던 것이 은신이 풀린 후 발생되게 변경되었습니다.
흑마
영혼 거두기가 새로운 이펙트를 가집니다.
버그 픽스
영혼흡수를 시전중에는 전투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전사
이제 제압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전역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
(피의맛으로 인한 제압의 재사용대기시간은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보복, 무모한 희생과 방패의 벽 은 더이상 태새 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방패 밀쳐내기가 더 이상 높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죽기
룬격이 다시 추가 어그로 생성을 합니다.
룬의 일격 추가 피해량이 기존 전투력의 15%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절멸 대미지가 160->150%로 하향되었습니다.
파멸이 절멸데미지를 이제 12/24/36%만 증가시깁니다.
(기본 15/30/45% 증가)
부정의 힘은 이제 다시 10%의 힘을 증가시킵니다.(기존 5%)
사냥꾼
일제사격 데미지가 137% 에서 120% 으로 너프되었습니다.
덫이 이제 사냥꾼의 적중, 숙련, 주문 관통력, 전투력 등등 냥꾼의 스탯에 영향을 받습니다.
주술사
번개 보호막과 물의 보호막은 더이상 해제되지 않습니다.
정폭이 자연계열이 되었습니다.
물보는 이제 최소 3.5초마다 터지며, 터질때 증가하는 마나량도 50% 너프가 됩니다.
용암 분출 효과중 화충 디스펠이 증가되는 가속이 30/60/90%로 증가합니다.
(기본 10/20/30%)
천폭은 이제 5초동안안 이동속도를 40% 줄여줍니다.
물보 연마가 없어지고 Resurgence가 생깁니다.
이것은 물보를 켰을때, 힐 크리가 뜨면 마나를 회복하는데
2포인트를 투자하면 치유의 물결과 상급 치유의 물결 크리시는 기존 물보 연마보다 150%가 차지만,
그 외의 빠른 치유 스킬이나 다중타겟 스킬을 사용시에는 기존보다 덜 마나가 찰것입니다.
마나해일이 정신력을 200% 올려줍니다. (기존 400%)
문양
새로운 문양이 추가되는데 이건 번화를 무빙캐스팅이 가능하게 합니다.
(문양 이름은 해방된 번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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