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 스킬들을 잘 모르시는 초보 드루분들을 위해 썻습니다!

1. 야성

- 강타 (곰)
 
 곰일때 분노를 소모해 쓰는 스턴 기술로 쿨이 길지만 차단당하셨을때, 혹은 매즈 이을때 쓰시면 좋습니다.

- 두개골 강타 (곰/표범)

 드루 차단기로 쿨이 역시 길지만, 차단당하셨을때 적 캐스터에게 쓰시면 딜을 한순간 끊을 수 있어 좋습니다.
혹은 이전 적아류님의 팁처럼 서리고리 나갈때 쓰시면 아주 굳.

- 광포한 재생력 (곰)

 드루 생존기로, 이 역시 잠시 차단당하셨을때 점사대상이실때 쓰시면 한순간 버틸 수 있습니다.

- 격노 (곰)

 특성을 찍지않으셨을때나 캐스터에게 맞을때 격노+광포한 재생력을 깡마시나 힐짤시 쓰시면 좋고, 강타 분노가 안나오실 때
격노 + 강타 쓰시면 좋습니다.

- 질주 (표범)

 치타보다 빠르기 때문에 도망치실때 쓰시면 좋습니다. 변신이 풀려도 질주 버프는 유지되 , 치타와 비슷한 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2. 조화

- 가시

 마나 남을때, 점사대상에게 써주시면 적 노힐 조합 상대시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만 마나 소모가 좀 큽니다.

- 겨울잠

 야성드루이드의 캣폼, 곰폼, 치타폼과 사냥꾼의 펫을 재울 수 있습니다. 같은 드루끼리는 안썼으면 합니다..

- 곤충 떼, 달빛 섬광

 막타를 도울때 쓰시면 되는데 데미지는 그닥..

- 나무 껍질

 상대방 캐릭이 딜 몰때 쓰시면 되는 드루의 생존기입니다, 쓰실 시 시전이 밀리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충 어춤, 동결, 쓰러뜨리기, 거인의 강타, 무모한 희생, 별똥별, 얼음 핏줄, 응징의 격노 등에 쓰시면 됩니다. 
쿨이 짧은 편이고, 이전처럼 마훔이나 해제가 되지 않게 되어 문양과 함께 할시 충분히 생존기로써의 역할은 합니다..

- 달래기

 모든 격노효과를 지웁니다. 탱특의 복수심과 전사의 격노효과들 그리고 "죽음의 소원" 을 지우기 때문에 아주 쓸만합니다.
죽음의 소원을 지우면 전사들이 좋아합니다. 1:1로 싸우실때 혈죽에게 주기적으로 달래기를 하면 조금 덜 아프게 맞을 수 있습니다.

- 별빛 섬광

 가끔 드루이드 모르시는 분들이 이 기술을 시전할때 차단을 하십니다. 차단당하시면 즉시 시전힐 올리시면 됩니다. 가끔 페이크용으로 좋습니다. 

- 순간이동 : 달숲

 고고학!!

- 싹쓸바람

 은신을 찾을 순 있지만 마나소모가 큽니다. 유희용으로 싹쓸바람 시전하면서 /춤이나 /쿨쿨 /무릎 하면 재밌습니답....

- 야생 버섯, 야생 버섯 터뜨리기

 깃클 방해용으로 좋고, 데미지도 어느정도 나옵니다. 외관상으로도 보기 좋습니다.............

- 요정의 불꽃

 방어도를 감소시키면서 은신자체를 막는 기술입니다. 걸리면 은신이 아예 써지지 않습니다.
전장에서 지나가는 야드와 도적에게 쓰면 좋습니다. 그리고 사제가 아닌 다른 해제 힐러들 견제할때 뿌리 묶기와 함께 걸어주시면 1개씩 해제되기 때문에 해제를 방해할때에도 좋습니다. 그냥 할거없으실때 뿌리시면 좋아요.

- 자연의 손아귀

 자신에게 근접공격하는 적에게 3회 뿌리 묶기를 시도합니다. 아주 좋고 쿨도 짧지만 효과적으로 쓰기 위해서, 칼날 폭풍(전사),
그림자 망토(도적), 자유의 축복(징기)은 보고 쓰는게 좋습니다. 야드에겐 쓰지 맙시다.

- 정신 자극

 최대 마나 기반으로 마나를 채워주기 때문에 지능+ 효과때 쓰시면 더욱 좋고, 해제가 되기때문에 어느정도 도트는 걸고 하는게 좋습니다.

- 천벌

 나무폼의 천벌은 은근히 아픕니다.

- 회오리 바람

 드루의 대표 매즈스킬, 급장이 없는 한 절대 해제가 되지않는 명품 매즈입니다. 신기의 무적으로도 풀 수가 없어서, 킬 타이밍에 신기에게 쓰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2:2같은데서는 상대방 드루의 피어나는 생명이 터질 순간 써주시면 회드조합상대할 때 좋습니다. 점감을 공유하는게 없는 최고의 매즈!

- 휘감는 뿌리

 밀리 한도 매즈라고 하지만, 캐스터에게도 좋습니다. 점멸 빠진 법사와 나를 스토킹 하는 밀리에게 기둥 뒤 해제 받을 수 없는
곳에서 쓴 후 따돌리기에도 좋고, 나무 변신시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나무때 뿌리 즉시 전 가끔 잊어서.. )
냥꾼의 매즈와, 법사의 얼음회오리와 점감을 공유합니다.

3. 회복

-급속 성장

 마나 소모량이 큰 편이지만, 피생처럼 초당 피가 차기 때문에, 그리고 회드 특화도 적용을 쉽게 받게 해줍니다.
치유량도 좋아 쓸만하고, 전장에선 최고

- 되살리기

 넵 부활. 투기장에서도 써집니다.

- 생명의 나무

 회드 궁극기. 보통 우리팀 체력이 반피정도 됬을때, 생존기 없을때, 내가 물릴때, 딜 몰때 씁니다. 재생만 난사하다간 
오히려 힐량이 낮아 살기 힘듭니다. 피생과 회복도 함께 리필해주어야 합니다. 변이 시에도 쓸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치유

 문양으로 재생과 회복을 지우지 않고 쓸 수 있습니다. 치유량이 상당하고 마나소모량이 낮아 쿨마다 써줍니다.

- 야생의 징표

 시간 날때마다 리필해주시면 좋습니다.

- 육성

 관광 시켜줄때 쓰시면 좋스빈다.

- 자연의 신속함

 3분쿨 스킬로 10초 이내의 스킬을 즉시시전으로 해줍니다. 보통 자연의 신속함 + 회오리, 자연의 신속함 + 치유의 손길을 씁니다. 자연의 신속함 + 회오리는 깃 닌자 방지나, 끔살 타이밍 낼 때 좋습니다.
 
- 재생

 치유량이 미비하지만 안쓸 수 없는 스킬. 조화쪽 특성으로 인해 자연의 은혜를 발동 시킬 수 있습니다. 
문양은 그냥 거지

- 치유의 손길

 회드 스킬중 가장 치유량이 큰 스킬. 시전시간이 몹시 길지만, 안쓰면 살릴 수 없는 경우가 가끔 나옵니다.
재생 난사보단 치손도 섞는게 좋습니다. 치손은 자연의 은혜 띄우고 쓰시면 쓸만합니다.

- 평온

 기둥뒤에서도, 다리 밑이나 위에서도 거리만 닿는다면, 즉 사거리 안에만 있으면 그 안의 모든 대상에게 치유가 들어갑니다.
틱당 7000~14000정도 본거 같습니다.

- 피어나는 생명

 줄여서 피생. 멀티타겟이 안되는 단점이 아주 크게 느껴집니다. 나무 폼일때는 멀티타겟이 됩니다. 점사 대상에겐 무조건 3중첩 후 터뜨리기를 해야 합니다. 피생이 아군에게 걸려 있을 때, 회드는 시야를 최대한 안내주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대상이 바뀌면 바로 죽음 ㅠㅠ.. 항시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회드의 활력이 피생때 무조건 유지되기 때문

- 해제

 마법 + 독 + 저주를 한큐에 해제 시켜주지만, 다른 해제클에 비해 많이 부족합니다. 자신이 점사 대상일때, 아군의 매즈 해제가 자신의 힐만큼 중요합니다. 매즈는 무조건 해제해야하지만, 암사의 흡혈의 손길과 고흑의 불안정한 고통은 조심해야 합니다.

- 환생

 전장에서 쓰면 좋습니다. 투기장에서도 전봘이 되어야 함 ㅠㅠㅠㅠ

- 회복

 회드의 대표스킬. 회복의 치유량이 가장 크기때문에, 다른 베이스 도트를 하나 미리 걸고 특화효과를 받는 회복을 받는게 좋습니다. 나무가 쿨인데 시전할 새가 없고, 튀기도 힘들고, 자연의 손아귀도 없을 때, 회복난사로 잠시 살 수 있습니다. 회복 2~3번 난사하면 즉시치유량 2300 정도 2틱과 회복 다음틱이 1번 뜨는거 같습니다. 보통 7천~1만정도가 차기에 진짜 생존 못할거 같을때 쓰시면 쓸만합니다.

4. 기타

 변신상태에서는 변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변신상태로 있는게 안전합니다.
 또한 해제한번이나, 회오리 한번이 힐보다 유용할 때가 있습니다.
 자연의 손아귀와 뿌리묶기는 동시에 유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