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운무는 어둠땅에서 가장 바뀐 게 없는 힐러고 블리자드가 알파 공개 전에 말한 방향성이 유지된다면 본섭 출시 때까지 딱히 변할 건 없을 겁니다.

일단 마나 소모량의 비율이 약간씩 변동됐는데 생충과 포용의 마나 소모량이 살짝 높아졌고 소생의 마나 소모량은 살짝 낮아졌습니다. 나머지 유의미한 기술들은 그대로입니다.

강화주는 약간 너프됐습니다.

 

그리고 운무에게 새로운 기술들이 생겼습니다.



운무에게 기본 3분 쿨기가 하나 더 생겼고 효과는 지금 격아의 주학의 원령 특성과 같습니다.



해악 축출이 기본 기술로 돌아왔습니다. 즉시 자힐기라는 점은 위급 상황에서 좋을 텐데 단점은 마나 소모량이 힐량에 비해 많이 높습니다.



절명이 돌아왔습니다. 원버튼 딜지원 쿨기니 받아서 나쁠 건 전혀 없겠죠.




특성은 다른 모든 게 그대로고 주학만이 달라집니다. 기존 효과는 기본 기술로 들어왔으니 효과를 바꿀 수밖에 없었겠죠.
효과는 투반 주학의 길 효과와 같지만 쿨과 지속시간이 모두 길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