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운무

 - 특성으로 찍는 고수원 힐량을 200%로 라도 해주었으면...... 
   운무 힐량이 지금은 분명 차고 넘치기는 하는데 용군단까지 고려할시 
   베이스로 깔리던 상비바도 사라진 마당에 고수원까지 150%로 까이면 기반 힐링이 얼마나 버텨줄런지....

 - 위안의 안개 혹은 그 유사한 무언가를 근거리 패시브로 넣어주었으면 
   범장같은거 쏘면 가까운 아군에게 위안의 안개 적용 (생충,포용을 빠르게 쓸수 있게)
   이런식으로 근거리 딜 하면서도 위안의 안개를 운영할 방법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 만연하는 치유 이거 개선좀.....
    치유량 증가 효과만 퍼지는건데 이게 반드시도 아니고 포용 자체가 지속이 긴거도 아니다보니
    근거리 운무에게 선택지 개념으로 준거 같은데 정작 근거리 운무는 포용을 난사하기도 힘듬
    원거리 운무는 어짜피 위안 쓰면서 포용쓰면 되고 화합떄문에라도 크게 좋아보이진 않고요



원거리 운무

 - 근본적으로 공격 기술이 너무 없음
   짜비번은 진짜로 심심하면 쏘라는 느낌이 드는 효율이 안좋은 스킬이고 심지어 단일
   광역딜에 선의파동과 기의파동을 쓰고 있지만 이둘은 쿨이 30초라 평소에 쓸만한 딜링이가 너무 없습니다

 - 공용패시브에 인근 아군 버프가 사실상 원거리랑은 상성이 나쁨 
   인근 10m 내 아군인데 이게 근거리 운무일때는 탱과 근딜들 다 좋은데
   원거리 운무는 사실상 애매한 패시브들.....
   심지어 공명하는 주먹은 별도 설명이 없지만 원거리는 미적용임 (주먹이 원거리가 될리는 없다만)





수사라거나 다른 직업들을 보면

다양한 선택지중 뭔가 해봐라! 라는 느낌이 강한거에 비해

운무는 원거리 힐을 하라고 뭔가 준거 치고는

정작 원거리를 운영할 수단이 너무 적습니다

물론 지금 수준으로도 썩어 넘치는 마나와 힐량으로

편한 플레이가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딜을 좀 하고 싶습니다.......




근거리 운무는 딜용 스킬이 차고 넘쳐서 이거 저거 고민을 하면서 쓴다면

힐용 스킬은 고수원 하나에 몰빵한 기분이고 (물론 힐 스킬이 이거 저거 있지만 고수원 쓰는 순간 선택지가....)

원거리 운무는 힐용 스킬은 차고 넘치는데

딜용 스킬이....... 그냥 하는 척만 하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