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렙은 467
아직 템세팅이 덜 돼서 가속이 15%로 4셋 맞춰서 
쐐기 몇판 다녀봤습니다.

결론적으로 1차스탯 차이로 인한 딜 상승분을 제외하고
셋효과+페이평안 특성만 놓고 봤을 땐 2/2셋이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이유는 첫번째로, 정작 쿨기(평안) 사용중에는 4셋 이득을 보기 힘들다는 거. 
(재수없으면 꽁다리 안뜰 수도 있고, 뜬다 해도 핵심 효과인 쿨감이 평안 중에는 없는거나 마찬가지.)

두번째로, 평시엔 학다리 로또에 기반한 4셋 쿨감소가 오히려 딜사이클을 꼬아버린다는 것.
최대한 해오름과 분주, 바군 쿨일 때 사용하려 노력하는데 그 타이밍 잡기가 생각보다 힘듬. (기, 기력부족은 덤)
강화후려를 뜨는 대로 걍 터는 것, 기다렸다 터는 것, 둘 다 애매하게 손해를 보는 느낌.

나중에 결국 고수분들이 최적화를 해주시겠지만
일단은 가속도 일정부분 챙겨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하나 확실한 건, 소용주는 희대의 병신스킬이라는 거.  절대 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