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셋효과 - 드디어 가장 메인 딜스킬 관련옵션 게다가 1시즌
가장 불만이엇던 남들은 다 뎀증관련인데 우리만 치타증가
꼴랑 붙은거 뎀증 같이 넣어줌  그리고 4셋효과때 얘기 할거
지만 광란의 치타10퍼 증가는 시너지 효과가 의미가 큼
4셋효과 - 광란이 치타 적중시 피갈공격력 50퍼증가 이거
생각보다 매우 클 가능성 높음  특성에 피갈관련 특성이
다양하고 버프생길시 피갈치타확률이 100퍼 = 무조건
5타겟 혈칼이 발린다는뜻  그리고 중첩이 된다는 의미는
광란 4타가 모두 치타로 박힐시 다음 피갈이 바로 200퍼
뎀증 + 확정 치타  따라서 광란도 치타로 많이 박을수록
시너지를 보임

템트리 - 지금 봐서 딜사이클은 예전 격아때 치가템 둘둘
하고 치증뎀+원피+혈칼 때와 비슷할것으로 생각됨
따라서 치가템위주로 맞추며 무희사용시 능력치타가
올라가므로 약40퍼대까지는 딜상승기댓값이
가장높을것으로 예상
그리고 썩굴이 로테에 들어온 이상 약병은 bis가 될 가능성이
높음

특성 - 티어효과로 인해 피갈의 치타가 확정인 경우가 많아
진다면 피갈혈칼중심 특성을 타면서도 피갈 치타관련 특성을
버려도 되게 되면서 특성포인트에 여유가 생김, 또한
분강활용도가 낮아지면서 분강관련특성도 버리게 될
가능성이 높음
논란이 될건 분제/막무/파멸자 의 선택문제
피갈데미지가 극대화되므로 막무선택해서 세진 피갈을
더세게 박느냐  분제로 지금처럼 무희업타임을 늘리느냐
또는 지금 딜이 안나와서 사장되어버린 파멸자 트리를 통해
효율이 떨어진 분강을 평타에 묻히고 나머지를 더 극대화
하느냐 문제가 하나 잇고
또한가지 논란거리는 치타중심 트리를 완성할시 보루의창과
그아래 창범위내에서 치증뎀이 효율이 극상승 합니다
하지만 용포밑에 용포지속시간과 출혈뎀증가가 피갈혈칼
트리에 출혈뎀증가와 시너지를 발휘할수 잇어 이또한 효율이
증가합니다
이 논란거리 두가지는 2시즌이 열리고나서 4티어를 완성한
뒤에야 실험을 통해 정확히 알수 잇을것 같습니다

그외 - 격아때 고단 다녀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그시절
전딜들 주반도 없고 생존기도 한두개뿐이던 시기엿으나
혈칼이 메인이 되면서 진짜 좀비같은 흡혈로 생존이 좋아
졋엇음  근데 용군단 아시다시피 생존기 개많아져서 분전은
죽으면 욕먹어도 싼 직업임  거기다 혈칼이 메인트리가 되면
진짜 안죽는 직업될수잇음  그럼 고단갈때도 생존기 한두개
안찍고 딜쪽으로 돌리는것도 고민할수 잇을것으로 보임

이상 3000따리 분전이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