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
1. 쿨기 (쇠날, 투신, 천포, 사침, 방돌)
2. 티어 효과로 발동된 우레작렬
3. 클리빙 마격
4. 울분 방밀 or 울분 우레(3타겟 이상)
5. 방밀
6. 우레or천벼
7. 복수 (방밀 천벼 모두 쿨일 때)
8. 마격 (3타겟 이하)

위 우선순위를 좀 더 간단히 쓰면 이렇습니다.

1. 티어 우레는 우선적으로 소모 (버프가 없어지기 전에)
2. 1)방밀 2)우레/천벼를 친다
3. 울분 버프가 있을 때 타겟수에 따라 방밀or우레를 쓴다 (천벼로 소모X)
4. 방밀도 천벼도 없으면 방밀 리셋을 위해 복수를 친다
5. 모든 분노를 고감에 태운다

광 단일 사이클 모두 똑같이 하시면 됩니다

조금 응용하자면, 지금 울분 버프가 없는데 3방밀이 있고 우레가 있다면
우레를 먼저 치지 않고 방밀만 쳐서 고감이나 복수로 분노를 소모해 울분 버프를 띄운 후 우레를 치는 식의 디테일이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까지 컴퓨터처럼 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