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트리가 약간 바뀌었어요

원래는 처음 파역을 찍고 가운데 라인이 원혼이었는데, 분산이 가운데로 빠지고 원혼이 오른쪽으로 빠졌습니다.
그 결과 분산 안찍어도 다른 트리를 찍을수 있게 되었네요. 나쁘지 않은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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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전 글에 적었던 미완성 특성 3개도 확인 가능하네요

Coalescing Shadows (1포) - 정불 or 고통데미지가 4% 확률로, 채찍이 15% 확률로 Coalsescing Shadows를 생성합니다. 3중첩까지 가능 / 정분하고 정신의 쐐기가 해당 중첩당 20% 데미지 상승 / 중첩을 1개 이상 소모하면 주기적인 효과의 데미지가 15초동안 10% 증가 
> 예전 대격변때 어둠의 구슬이네요 : 순무 깔아놓고 대충 쳐봤는데 생각보다는 잘 쌓입니다.
중첩을 1개 이상 소모하면 주기적인 데미지 증가 = 0개만 아니면 증가니까 그냥 생각없이 하다보면 버프 먹음

Puppet Master (1포) - 일반마귀, 환각의마귀가 데미지 넣을때마다 위의 Coalescing Shadows 생성, 그림자 원혼이 8%의 확률로 Coalescing Shadows 생성
> 세상에 용영 티어셋이라니 (마귀가 공격 시 얻는 구슬이 3중첩 > 1중첩으로 너프되긴 했지만..)

Harnessed Shadows (1포) - 정불, 고통으로 Coalescing Shadow 생성하는 확률이 2%, 채찍으로는 10% 증가합니다.
어떤 공격이든 크리가 터지면 100% 확률로 Coalescing Shadow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씩만 발동)
> 구슬 중첩 지원해주는 특성이구요.

예전만큼의 파워는 아니겠지만 용영때처럼 마귀-대천사-쐐쐐정도 가능하긴 하겠네요. 

음..그리고 암사는 특성으로 먹는 패시브 뎀증이 3개입니다.
- 암흑스킬 캐스팅 시 스택쌓이고 스택당 암흑데미지 0.5%/1% 증가 (최대 5스택)
- 채찍,정불,공허의격류가 주기적인 데미지 1%/2% 증가 (최대 5스택) > 이걸 소모해서 대천사 데미지 증가
- 위의 Coalescing Shadows에서 주기적인 데미지 10% 증가

도트데미지 기준으로는 5% + 10% + 10% 해서 총 25% 증가인데 
과연 예전 다중타겟 1황의 위상을 찾을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뭐 보나마나 기본데미지를 칼질해서 비슷하게 만들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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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그렇고 테섭 들어가보니 매크로 만들어놨던게 다 물음표로 바꼈습니다.
소용군단때는 매크로, 단축키, 위크오라 세팅 어떻게 할지 막막합니다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