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헤드에서는 요걸 추천하던데
이게 가특치유 랜덤으로 걸리는거라서 좀 애매해보임...
(한번걸렷던 스탯 또 걸릴수도있다고함)
아래는 스탯증가 외에 같이 걸리는 보너스효과들

공기(가속) - 이동 속도 10% 증가
대지(특화) - 받는 피해 5% 감소
냉기(유연성) - 치명타로 인한 치유량 2% 증가
화염(치명타) - 치명타 피해 2% 증가

소소한 장점으로는 연금술사가 전문화 찍으면 중복적용이되서 지속시간을 2시간까지 늘릴수있다고함
(서리+바람 둘다 적용되는 물약이라서)







아이시베인에선 이 3개를 상황에 따라서 먹으라고 나옴
3성기준으로 0.1~0.2퍼밖에 차이 안난대서 상황에 맞는거 먹으면 될것같은데
3개 다 뭔가... 하나같이 쓰기가 까다로움


충전된 고립의 약병은 약산개 유지하는 넴드에서 좋을것같긴 한데 필연적으로 모이는 일이 생길수밖에 없고
10미터 간격유지하는것도 은근히 거슬릴것같기도함 물론 위크오라같은거 쓰면 극복은 가능할듯
간격유지 못했다 해도 버프가 아예 없어지는건 아니고 75%는 유지해주니까, 충분히 쓸만하지않을까?
물론 2.5초간 유지라서 다시 금방 벌려야겠지만...

 정적 강화의 약병은 제자리에서 채찍땡기는 암사랑 어울릴것같긴한데... 무빙많은 넴드에서는 좀 쓰기 까다로울것같음
뭔가 이것도 가만히 있어야한다는 신경쓸게 하나 더 생겨서 거슬림
시즈딜하다가 갑자기 큰 무빙해야하는 구간에서는 꽤 좋을듯.

타락한 분노의 약병은 자칫하면 트롤될수도있는 위험한 도핑같음
짜잘한 자힐이 많은 암사 특성상 어느정도 도트딜 패널티를 상쇄할수있긴한데...
위험한 신화 트라이단계에서는 쓰기힘들지않을까 생각이 듦
스탯증가량으로만 따지면 제일 높은 약병

고립, 정적이 좀 쓰기 까다로운데 주스탯을 꽤 많이 올려줘서 고점은 제일 높은거같음
잘하는 괴수분들이야 뭐 산개나 위치 무빙같은거 다 신경쓰면서 효율 최대로 뽑아낼테고
예전처럼 직관적으로 지능올려주는 영약이 좋았는데
용군단 약병은 죽으면 버프 사라지는데다가 상황에맞게 써야할듯...
물론 그런거 귀찮은 사람들은 혼돈의 약병이나 유연성 약병 먹으면 되긴할것같네요
도핑하나로 딜이 하늘과 땅차이로 벌어지진 않으니까
암튼 암사 도핑은 뭐가 국룰이 될지 모르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