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힐러만하는 청경채무침입니다.
최근 신사 레이드, 수사 쐐기만 도시다가 수사로 레이드 해볼까 or 공장이 시켜서 스왑하다가 기초가 전혀 없어서 탱밑힐 겪고 신사로 돌아가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수사 쐐기 경험이 레이드에선 큰 독이 됩니다. 광휘 참기를 익히셔야 합니다.
수사 고수분들이 엄청나게 많지만 딱히 인벤에 정리된 글이 없어서 수사 입문자들을 위해 이렇게 가이드를 작성합니다.
틀린 정보는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바로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집단지성으로 답변 주셔도 좋습니다. 너무 공격적이지 않게 다같이 집단지성으로 수사 공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잡다한 정보 건너뛰실 분은 바로 4번 항목부터 보세요.
숫자가 어렵거나 시간이 없다면 0번 항목을 보세요

1번부터 다 아실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만 하실거면 아래 0번 내용으로 충분합니다.


0. 선요약 심플한 힐 싸이클 정리

수사 힐은 램프업(속죄 작업) + 속죄힐 
사도-노사도-노사도 1분 30초 30초 램프업+속죄힐 3회 로테이션

1) 환희사도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2) 보막소생사도 + 노사도 환희 +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딜 들어오는 간격이  0:00 0:45 1:30처럼 0초와 1분30초사이에 한번만 들어올 경우
노환희 사도 + 환희 노사도 2로테이션으로 돌리는 것도 좋음


램프업:램프업 전에 도트 바르고 시작
환희사도: 보보보보보보보보 순치 광휘광휘 사도 마귀 (14.37초 소요) 
보소사도: 보소소소보소소소 순치 광휘광휘 사도 마귀 (14.37초 소요) 
환희노사도: 보보보보보보보보 순치 광휘광휘 마귀 (13.31초 소요)
미니램프업: 보소소소보 광휘광휘 마귀 (9.07초 소요)
스피드램프업: 광휘광휘 마귀 (3.88초 소요)
중 택 1 후 속죄힐로 넘어감

속죄힐:
정분 회개
마귀 지속시간내에 최대한 성격(7번이상) 많이 우겨 넣기

무빙으로 성격을 못때릴 경우에만 죽음, 신성한 폭발, 회개, 사악한 정화 리필

램프업+속죄힐 시간 외에는 뭘하나요?
1순위: 성격으로 마귀 쿨타임 줄이기
2순위: 소생, 보호막으로 소규모 속죄 감고 회개,성격으로 미니 속죄힐
중요한것: 절대로 광휘나 마귀를 이때 써선 안됨 

1. 스탯
가속(대충 7000이상) >>> 치명타 > 유연 > 특화 
대충 가속만 7000이상 맞춥시다. 저도 이유는 잘 모릅니다.
특성에서 아이기스를 쓴다면 치명타에도 신경써야 할 겁니다.
특화는 장신구 가지로 뻠핑합니다. 


2.장신구
1. 웨이크레스트 저택 드랍 가지 : 고정 선택 장신구, 사도랑 매크로로 묶습니다.
2. 응고된 제네사우르스의 피(상록숲), 핍의 우정휘장(꿈의 의회) , 아미드랏실의 꽃(피락)
통계상 제네피와 핍 장신구가 많고
3분 마귀를 쓰는 네임드는 아미드랏실이 많이 보입니다.
가속을 7000이상 못맞추는 경우 아미드랏실의 꽃으로 가속 스탯을 맞추세요.

3순위 픽
척추뼈: 마나 관리 못할 때
기타 장신구: 위 장신구들을 하나도 못먹었을 때


3.특성 1분마귀 vs 3분 마귀 궁극의 참회는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
네임드의 딜 패턴에 따라 1분, 3분 마귀를 골라씁니다.
뉴비분들은 1분 마귀 싸이클을 연습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분이 더 어렵고 3분은 쓰는 네임드 수가 적습니다. 어려운 걸 미리 연습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3분마귀 쓰는 넴드도 1분 마귀로도 대충 가능하지만, 1분 마귀가 필요한 네임드에서는 3분 마귀를 못씁니다. 

1분 마귀 점:
30초마다 힐 싸이클이 굴러간다, 30~45초 간격으로 오는 딜 처리에 강하다.
마귀쿨을 30초내로 30초 줄여야해서 성격을 빡빡하게 쳐야한다. 

3분 마귀 점:
사도마다 3분마귀(1분30초 감소시켜서 씀) 힐 싸이클이 굴러간다. 길고 강한 딜 처리에 강하다.
마귀를 사도에만 쓰기 때문에 사도와 사도사이 1분 가량 힐량이 많이 낮다.

-1분 마귀-

1분 마귀의 대표주자 스몰데론 신화의 통계입니다
분홍색 100%는 고정 선택입니다. 왼쪽은 생존쪽이니 설명 패스합니다.
오른쪽에서
수양 보호막(보막에 마나 리턴), 고통 변형(고억 2충전),고통의 처벌(도트 연장) 
천상의 아이기스(치타시 보막), 황혼의 평형(신성,암흑 주문이 6초간 반대 속성에 버프)
5가지중 2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는 선택입니다. 
저는 마나 관리나 도트 관리에 어려움이 적고
외생기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고통 변형과 천상의 아이기스에 줬습니다. 

-3분 마귀-

3분 마귀를 많이 쓰는 틴드랄 신화의 특성 통계입니다.
1분 마귀와 흡사하지만 1분 마귀를 안찍어서 1포인트를 다른곳에 투자 가능합니다.
황혼의 평형 채용율이 높습니다. 


4. 수사 레이드 힐 기본 이해
설명은 1분 마귀 기준입니다. 3분은 따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1분 마귀를 할 줄 알면 노사도 램프업에 마귀를 안쓰는것 빼고 똑같습니다.
수사의 기본적인 힐 매커니즘은 
1.소생,보호막,순치, 광휘를 이용해 속죄 버프를 아군에게 바른다 => 램프업
2.적에게 딜을 넣으면 속죄 버프가 발린 아군에게 딜량의 40%의 힐이 들어간다 => 속죄힐
따라서 레이드는 레이드 광역딜이 들어오는 타이밍 전에 15~20명에게 속죄를 미리 발라두고, 딜 들어오는 순간부터 딜을 넣어서 속죄로 힐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6초이상 길게 들어오는 딜은 [사도](1분30초쿨, 속죄의 지속시간 6초 증가)를 사용해서 딜이 들어올 때 공대원 20명 전원에게 안정적으로 속죄가 유지된 상태로 힐을 합니다.
사도의 6초 증가 효과는 심플해보이지만 와우 레이드에서 가장 강력한 힐 공생기입니다.
속죄가 다 발리고 약 6~10초간은 어느 클래스도 수사의 힐량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대부분 레이드 가장 큰 피해 구간에 사도를 배치합니다. 가급적 다른 힐러의 공생기가 사도가 겹치지 않도록 공장이 배정하거나 공장에게 요구하도록 합시다. (특정 네임드 제외)

다음 티어 세트 효과입니다.
2세트:성격, 회개 딜 20% 증가, 성격 사용시 1명의 속죄 지속시간 2초 증가 
4세트: 어둠의 서약 지속(=마귀가 뽑혀있을 때)시간 동안 성격이 한번 더 암흑피해로 시전됩니다.
주목해야할 것은 4세트 효과로 마귀 지속 시간중 성격이 한번 더 때린다는 것은 성격 마귀 쿨감 특성인 [공허 소환사]가 2초가 아니라 두번 때리기 때문에 4초를 쿨감시켜준다는걸 의미합니다.
이 세트로 인해 수사는 30초마다 마귀를 뽑아야하는 성격 지옥에 갇히고 말았습니다.

수사의 기본적인 타임라인 
광휘쿨이 특성으로 인해 15초, 2충전에 30초
사도는 90초이므로
사도 램프업 속죄힐 + 노 사도 램프업 속죄힐+ 노 사도 램프업 속죄힐
이렇게 2광휘를 포함한 3번의 램프업을 1분30초마다 반복하는게 기본적인 골자입니다.
모든 램프업에는 2광휘가, 모든 속죄힐에는 마귀가 들어가는게 이상적입니다.
1분쿨인 마귀를 30초마다 쓰려면? 성스러운 일격 시전시 2초 쿨감 특성 + 티어 4세트 효과를 활용합니다.


%램프업%
수사의 힐 싸이클은 
1) 사도를 쓰는가?
2) 환희(8초간 보호막 쿨 0초)를 쓰는가?
2) 속죄작업을 몇 명 할 것인가?
로 조합됩니다. 보통 이 속죄 작업을 램프 업(Ramp-up)이라고 합니다.
조합에 따라 아래 테이블처럼 구성됩니다.
환희사도
램프업
보막소생사도
램프업
노사도 
미니 램프업
노사도 노보소스피드 램프업
+빼먹은거 노사도 환희 램프업도 있네요
미니 램프업은 15인 스피드램프업(진짜 급할 때)은 10인, 나머지는 20인 속죄입니다.

3번의 램프업싸이클을 레이드 패턴에 따라 1) 2) 둘중 하나의 싸이클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스몰데론 빼곤 대부분 1)로 많이 합니다.
1) 환희사도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2) 보막소생사도 + 노사도 환희 + 노사도 미니 or 스피드


-램프업에 소요되는 시간 계산하기-
먼저 자신의 램프업 시간을 알아야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0f95ZkMH7DLXbyCXBCTYaEeFKXgF8nXANZUscKQ00ms/edit?usp=sharing
램프업 싸이클 계산 스프레드 시트를 공유합니다.
링크에서 파일 ->사본 만들기로 복사해야 수정이됩니다.
자신의 가속을 캐릭터 정보창에서 확인하고 B3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41.54%입니다)

싸이클과 소요 시간입니다. 41.54%기준입니다. 피 75%이상(순치 시전 10%감소). 노마주 노블기준
위 시트에서 자신의 가속 입력하고 계산해서 쓰세요.
20인 속죄기준, 첫 8인 속죄는 수사 본인을 제외한 8명에게 바릅니다. 마지막 순간 치유를 남에게 시전하면 특성으로 인해 수사 본인에게도 동시에 속죄가 발리고 10인 속죄가 되고 광휘 두 번으로 20인 속죄가 됩니다.

속죄 바르는 순서는 취향이지만 근딜부터 바르는게 잘 발립니다. 근딜-원딜-힐-탱 순으로 해봅시다. 
초고수 수사들은 공대 포지션보고 정합니다. 전 못해요오

환희사도 램프업: 보보보보보보보보 순치 광휘광휘 사도 마귀 (14.37초 소요) 20인 속죄
보막 소생 사도 램프업: 보소소소보소소소 순치 광휘광휘 사도 마귀 (14.37초 소요) 20인 속죄
노사도 환희 램프업: 보보보보보보보보 순치 광휘광휘 마귀 (13.31초 소요) 20인 속죄
노사도 미니 램프업: 보소소소보 광휘광휘 마귀 (9.07초 소요) 15인 속죄
노사도 노보막소생 스피드 램프업: 광휘광휘 마귀 (3.88초 소요) 10인 속죄

가속이 7800이상이면 보소소소보소소소 대신 보소소보소소보소도 가능합니다. (보호막이 속죄가 2초 김)

소요 시간의 의미는 작업에 걸리는 시간이고, 이 말은 레이드 광역대미지가 들어오기 14.37초전에는 램프업 첫 스킬인 환희나 보호막이 들어가야 한다는 소리입니다. 여유있게 15초전 쯤에 하는게 좋겠죠. 
참고로 마주 받으면 약 12초, 블러드+마주면 약 10.5초 입니다. 블러드만 있으면 대충 11초쯤 됩니다.
속죄+마귀 누르는 시간 1~2초 차이가 힐량을 아주 크게 가로지릅니다. 가급적 정확해야합니다.

mrt에 레이드 광역대미지를 기록해두시고 타이밍 맞춰서 써봅시다. 
https://wago.io/n7l5uN3YM해당 위크오라 사용을 추천합니다.
아래 왼쪽 처럼 기재하면 오른쪽 처럼 보이고 설정한 시간에 맞추어 알람이 울립니다.



%속죄힐%:
램프업 이후에는 최대한 많은 딜+최대한 많은 마귀 쿨감을 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마귀 시간 15초 내에 정분,회개이후 성격을 최대한 많이 넣는게 핵심입니다.(목표 7번)
무빙으로 성격을 못때릴 경우에만 죽음, 신성한 폭발, 회개, 사악한 정화 리필을 사용합니다.

마귀는 기본 12초에 정분+회개 두번 들어감을 가정해서 죽음 횟수에 따라 기본 15초~17초 정도 지속됩니다.
30초마다 마귀속죄딜을 넣으려면 60-30=30초안에 30초의 쿨감(성격 15회 or 마귀성격 8회)이상을 넣어야겠죠.
마귀 지속시간 15초, 글쿨 1.05초, 회개 지속시간 1.4초 입니다.
15초에서 정신 분열, 회개를 빼면 12.55초입니다. (정분,회개로 총 4초가 쿨감됩니다)
15/1.05 = 약 11.95초지만 내림을 해서 11번을 계산합시다.
여러분은 12.55초 이내로 11번의 성격(4초 쿨감)을 칠 수 있는 기회중 최소 7번(28초)을 쳐야합니다.
실제 레이드에서는 현실적으로 12초동안 시즈탱크처럼 7번 말뚝 성격치는게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심됩니다.
최대한 마귀 업타임때 성격을 많이치고(4~5회 정도) 부족한 부분은 남은 15초 마귀가 내려가있을때 성격을 3~5번 더 치는 느낌으로 합시다.

다음 램프업에 마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램프업에 걸리는 시간 만큼 남아있다면 성공입니다.
ex)
환희사도 램프업 시작하는 순간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가 남아있다면 막힘없는힐싸이클 가능
노사도 미니 램프업때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남아있다면 막힘없는 힐싸이클 가능

램프업+속죄힐 시간 외에는 뭘하나요?
1순위: 성격으로 마귀 쿨타임 줄이기
2순위: 소생, 보호막으로 소규모 속죄 감고 회개,성격으로 미니 속죄힐
중요한것: 절대로 광휘나 마귀를 이때 써선 안됩니다

후광은 언제써요?
램프업 힐이 아닐때 평상시에 짤힐로 쓰거나 램프업 이후 폭힐이 필요한 경우 사용합니다.
후광 캐스팅이 시간이 살짝 더 길고 딜이 성격+암흑성격보다 살짝 새고 광휘 자체 힐량도 있어서 총 힐량은 높습니다. 
다만, 성격 쿨감이 더 우선이라 램프업 이후 후광 사용은 우선순위가 낮습니다. 

신폭은요?
신폭은 왼쪽에 신폭 충전 스택 쌓이는 특성을 찍었고 풀 스택일때만 사용합니다.
무빙하거나 짤 광힐 필요할 때 씁니다. 꽤 쌥니다.

레이드 힐 예시 (스몰데론)
스몰데론 1페이즈 낙인은 16초 46초에 오고 사이페는 1:05~1:40까지입니다. 
스몰데론은 환희 노사도 - 사도 - 노사도 노환희 미니 램프업 로테이션입니다.

0:16 0:46 1:16 1:46 정확히 낙인,사이페가 정확히 30초마다 오기 때문에 절대 광휘 1초라도 밀리면 안됩니다.
광휘 캐스팅이 약 1.4초인것을 고려하여 광휘 1충전+남은 재사용대기시간 1.5초에는 광휘 캐스팅을 시작해야 2광휘가 쿨낭비 없이 돌아갑니다.

아래 작업은 이상적인 경우 행동입니다.

저는 속죄 작업이 사도 마귀까지 13초가 걸리므로 약 1초초부터 바로 환희를 키고
9초에 광휘를 두번 넣고
광휘 끝나자마자 13.5초(0.5초 설정이 안되어서 14초라 되어있습니다) 마귀를 누르면 14.5초쯤이 됩니다.
정신분열 미리 넣어두고 저주의 낙인 캐스팅바를 보고 캐스팅바가 끝나는 순간 회개를 써서 힐보호막을 순간적으로 벗깁니다. 다 안풀렸다면 죽음까지 동원.

다음 낙인 시간은 46초입니다. 두번째 힐은 노환희 보막소생 사도 램프업이고 14.37초가 걸립니다.
전투시간 31초가 될때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까지 줄어있어야 합니다.(총 30초 줄여야 합니다)
마귀 지속 시간내에도 불길 파도랑 바닥 피해야하므로 실질적으로 성격 7번 치기 쉽지 않을겁니다.
마귀 15초내로 다 못넣어도 남은 15초가 더 있으므로 또 일반 성격으로 최대한 쿨감합니다.
31초부터 속죄 작업 39초에는 광휘를 눌러야 42초쯤 사도 누르고 44초에 마귀를 누를 수 있고 낙인오기 전에 정신분열 넣어놓고 낙인이 꽂히는 순간 회개를 박습니다.

다음 사이페는 매우 즐겁게도 광휘를 감아야하는데 넉백이 오고 바닥을 피해야합니다.
넉백되는 동안에는 보호막 소생으로 즉발 램프업을 하면서 넉백 저항하고 구슬도 보막,소생으로 속죄 뿌리면서 먹습니다.
그러다가 광휘가 1충전+남은시간2초가 남은 순간부터 광휘 2발 스피드 램프업을 사용합니다. 마귀는 쿨 오는대로 뽑아줍니다.

이런 싸이클을 총 4번 반복하는게 스몰데론의 힐 진행 양상입니다.

FAQ)
만약 전투시간이 31초인데 마귀 쿨이 안왔으면 어떻게 할까요? 처음 트라이시에는 이런일이 비일기재 합니다.
이럴때는 사도포함 램프업은 일단 정해진 시간에 하시고 마귀 쿨이 올때까지 계속 성격을 쳐서 마귀 쿨 올떄까지 쿨감합니다.이후 마귀 쿨오자마자 바로 눌러줍시다.
실수로 중간에 광휘를 패닉와서 썼어요 어떻게 하나요? 좇됐습니다 전멸입니다

사이페는 환희,사도가 없기 때문에 미니 or 스피드 램프업 합니다.
중요한것은 광휘쿨이 2충전이 된 순간에 1초도 낭비하지 않고 써야한다는 겁니다. 소생 보막 램프업을 충분히 못했어도 광휘 쿨이 왔다면 무조건 광휘 두 번 스피드 램프업으로 갈겨야합니다.


5.수사의 마음가짐
수사는 항상 침착하게 마귀 쿨감 열심히하고, 속죄 타이밍에만 힐하고, 속죄 타이밍에 정확히 힐 싸이클 지켜서 힐하도록 합시다. 침착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속죄 작업부터 사도까지 주변에서 딸피로 죽든 말든 묵묵하게 속죄 작업+사도+마귀+정분+회개 까지 막힘없이 수행해야 합니다.
사도 없는 구간에도 현재 10.3 수사는 성격,정분,회개로 마귀 쿨 줄이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순치, 소생, 회개로 아군을 치유하느랴 쓸대없이 글쿨,마나를 사용하지 맙시다. 그런건 다른 힐러들이 할 일입니다.
우리 수사는 무조건 속죄 구간에만 살려낸다는 느낌으로 힐을 하도록 합시다.
특히 램프업 구간이 아니면 광휘를 절대 사용하면 안됩니다. 아주 중요해서 붉은 색 밑줄입니다.
광휘가 이상한곳에 털리는 순간 수사 램프업 힐은 박살이 납니다. 수사의 가치가 0이 되는 행동입니다.
보통 이런 행동들을 패닉힐이라고 합니다. 속죄힐도 다 꼬이고 마나도 타들어갑니다.


6.역설,자극,원천 필요한가?
원래 마나 지원은 수사에 필수로 여겨졌으나 이번 시즌만큼은 마귀 업타임이 높아지고 패치로 인해 마나 소모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따라서 패닉힐만 난사하지 않는다면 마나가 모자랄 일은 잘 없습니다. 따라서 자극이나 원천을 다른 힐러에게 양보해도 좋습니다.
다만 30초마다 칼같이 광휘를 굴리는 경우 모자랄 수도 있습니다.
마나가 모자라다고 느끼면 수양 보호막을 찍거나 외부 지원을 한개 정도 받도록 합시다. 척추뼈 껴도 됩니다.

역설은 라로다르, 스몰데론은 필요없다고 생각(어짜피 힐 보호막은 2~3글쿨내로 다 해제가능)하고 니무에나 틴드랄 이후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광휘,정분,성격을 쳐야할때 무빙이 필요한가? 여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7. QnA)
댓글에 달린 부분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Q1) 램프업+속죄힐 외 쉬는 시간에 마귀로 소규모 힐업하나요?
아니요, 그 사이에는 소규모 속죄나 깡회개성격외에는 쓰지 않아야합니다.
2광휘와 마귀는 한세트로 묶어서 써야합니다.

Q2) 마귀 지속시간내에 죽음이 필수로 들어가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죽음은 캐스팅이 없어 무빙이 필요할때 조커픽으로 남겨둡니다
또한 죽음은 마귀 지속시간을 늘려주지만 마귀 쿨감은 해주지 않기 때문에 쿨감 타임리밋 30초에서 1글쿨 손해보기 때문에 성격을 치는것이 1순위 입니다.

Q3) 10.2 수사 안내해주신 몇 가지의 램프업은 2광휘가 항상 확보되어 있는 상태 기준처럼 보이는데 맞을까요?
Q4) 상기가 맞을경우, 사도가 없는 미니램프업은 15인(2광휘+5속죄) 기준으로 마귀 30초쿨에 맞춰서 한다고 보면 되는걸까요? 

Q3,Q4 둘다 맞습니다. 부언 설명을 드리자면 2광휘 충전되기까지 시간 - 램프에 걸리는 시간에 램프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ex) 램프업에 10초가 걸리면 1광휘 충전 상태 + 2광휘 충전까지 10초 남은 상태에서 램프업 시작



참고로 보는 월드 1등 램프업+마귀 타이밍
월드 1등의 많은 경우 2~3힐이기도 하고 수사마다 램프업, 사도, 마귀, 환희 타이밍이 다르니
이런식으로 설계되는구나 참고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1넴 옹이뿌리
환희사도 -2광휘 마귀- 1광휘 - 1광휘마귀 - 환희사도 - 2광휘마귀


2넴 이기라
2분마다 사도- 사이마다 2광휘 마

3넴 볼코로스
처음에 20명있을때만 20속 환희사도 이후 5속+광휘 마귀 (한쪽에 10명이므로)

4넴 꿈의의회


너무 많아서 4넴까지만...




매크로 모음
-마우스 오버 공통-
#showtooltip 환희
/시전 [target=mouseover,help][target=focus,help][help][target=targettarget,help][target=player] 환희
소생,보막,순치,광 다 똑같이 이름만 바꿔서

-사도-
#showtooltip 사도
/시전 사도
/사용 재앙불꽃 가지

-마주(우리 공대 냥꾼 아이디임)-
#showtooltip 마력 주입
/대상 돈암동날라리
/시전 마력 주입
/targetenemy

-천사의 깃털 발밑 아래-
#showtooltip
/시전 [@player] 천사의 깃털

-방벽 마우스 위치-
#showtooltip
/시전 [@cursor] 신의 권능: 방벽

-성격,정신분열- 가끔 적 타겟 안잡혀있을때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 타겟 잡아줌
#showtooltip
/적선택 [noharm][dead]
/시전 정신 분열

회개는 매크로 안씁니다. 마우스 오버 쓰면 마우스 아군한테 올라가있으면 개빡치게 아군한테 힐로 나갑니다.


위크오라 모음
1.속죄 프레임 반짝이
!WA:2!LQvxSTX1vAPLXRrgN2iPK4M60MoLUrwQvMvKo2PrDvCeLOKykTiljLvCtBjNHZLCg7HZmDMHswoiOzv8617dPOqjgTajoiL1njOiDxVeUD3IT7IaJTaTVDHBrFOOfTqOOp0W(d8Jffq9CU3zgouKYo)mpyX5Ep3Z)NVZ9Ehp4jhXj)rJ9OXMCK6JOmIYfFWTKnTvi2jLQCgfBtlRHsQRDUZjzRiw00u3vZ6gsnCvnTZA5QzA4iyVE2QvDiUl(4F17(h(SdmWaTKmQaZNZuZWvE2ulvmv(wCEoRPUP9tm4GdgXwQcB1hlVJRKTRGCvndnhvHKWFCf2W1wRwnITZbg127NxOPcrUr1Qfx3IyVyQm5MF5mjDHxYl1WwkXgoweD90kocB50qMSkXWTaqT2zBvA2zkuSuHIZKVyYgaZLT0LwNyhqwoBcqw(c5sLjtE2iYlsK0DvZBivN4iSzddpvq4MGbrSnK0pjOAG2)8BkzOvxcnKJrfM)gkGMGVuc1lBhsftdfh6WjnmnixNi5qk4AtmQ5QU3nW3qtHgnzDjnJ5PI0poDyAu6b3l9ta)zF7CKKkeNkw7xEDXtmZCzMzLd3(sNV9RDX2p3vE7l)JAcgtEsnw4iPUPKs1nB4qkvrxYXrv2vshSQ9NVEdi6jyFoqBah1)qsWLvz)0jeYZOd)vshTZrWFCdzVOppIfjsKCrMm2rZ7ub4vezE0uTj)VPuQrSgUWxPHKnrC(g66IROQ5sAAZ0i0kZxZ2SHLh5fazSNRZ)npZ5oB6AwzvUp9(h8FvnQMI1NO9R)p3(B8VSYmhU9f)MT34nfBFHNV93(8)Xx88V9REX2VY5fRPBUwRQ2qmc8QsUsrUjpTBECiuOYfMnFQulLOHMsRcvsPDYvw7jZk1ythIEvwUzZKzlwm7jYKA(IE5NPnaTjI9z9tO1)RFwiFEGMyGuJNT3sZOQPTxqVfZU4uxUfmEfskmdYPS19RvZW0M4vKWgnLTTPTtzzGBv1QjmsLdCXhRPl5SUjyQdDV3aFj(8MqUl4J(W05w8TE2)YaF6T3(xs3ZIVvYbgy7T3(pr)hP7nPgWJYBYwlsU1qZBRDoXpFdjf0viwSiDg6EHkghjxmNKOMSkqgn7wblzEDPAo2zxUyM0lLIo(pWwZGzmcBXYgkjzOuctqgv2bMrNChdrNO6VBOYNFOY)SYpx57yOY37qLPFkmzHgBu6jJqN4aLVjM1rmQy2alu0uuPFYYBGJHCQS1ibjLbSVCRqKNmXroYrPFAGBY5YNovHI0j2p9lwMojlL0rvsXecHmVDKTc8vmlHwGESK4q3iWcrFy88SxJ(qwjbqltv6uy(11zdMYqswNa64XBLCLLp5N70FH5mLB0eadikROP4QE(7cCiU6AgeAH8vyfclE82)k85xV4X)Z)g853gjsZknCCnRxe45nf6(XtNpfxN)idynuhAx2sbcmYny)zlu7WKQkmjNCg4v6h4Rnk9dEXpAloW3SSI081LQPvPmwExWfQrDu3c(5cyKReZpQ2KfgROdv5L3WhrAK4BIOzLWK3KiGj9(PF4wy4WLJPRs3p9ra4Mr2QIzDzWKZrSxgqllVjsndj8aY8sWMO2uq1CTSgx3H9NzaS8vjnXxMfLRtzBG1lblINreYauTByWazZ7QvNOqVB6q0pYbSgjN5AeBXvGQWPelOQr0vOhG(a07LEFwd7NaPvvRsjecxTf3nYWzBbnqCjC3i9EoWb3YH5xYciWsUM2rNE68vujvodv330oHKlmIdtFZaY1X12CnJSg6RxwMV4rEy6hvOLIMZPByWSTes66wJ4f84DdYycbIOccwdlXiXB4tyQqEZbOp4Zt)yypHDIR)q3EKEWa0QCM1NZl0Psh7a7No8naiEeugJUgkYQeTAQac1H2(V(v3E7F(gv9bnSgILCpl8o0xPo2ol9sfspxQndkyOztIGNQn9O0dHpI19wbsgG8vdm)ConhV6J74vVNQ0HLbCtsf3eNHS(g4YznIvivLGUkrKxvsVbXzk5LqSr985GIi98qG0GKetE2CbyfISwbRHj4rogD48owsvi3yvjBnuqSe)Y0Re5KGSCnRbyo0xQLj0waqgiGwsVSkTP19L1BerglrTVH9X5lJwJ(s2OUXOMzt0MTcrhq280swFiO0KPHCEaLMUagNZu0HBHDzT1yG20xqgYq1AuNEL9CHe11mIa6mulud0RnmAupdyCo0lpCI6sNDCAZBUuJ6YqoSzvreYWjPJlXkciXlq)pYDhtgBYJck4vPVutluYfSiq2)LXjsCuARCrIh7O0M55dFnp6zRncFzB6QczfaFbrUhAR7J2CZIbJCTiEoGxhCzm(NK1pJ5YUowRkYBWDCoph0JNmsrev6LhKXZnEsrowfNLHepJ0tXincN0t1fPOFDeWVYI5HDP0Vh9fO)7OpSdZaVhdYcSL7KXmRhOJ3lQfSHqTk6KOI14eDT(5gDqb57g3ZKXIhYps)bD7dXnVeNVoAcMbSp0zJBMbiKn5vWus63H(AL72fXetyxe9hfOpDrZPctZ)xGtbqic5dqmfC)Nyb2iIjpNPz9bP3jaum6MkML44lWgey)1sr3e0qr2ECeNwebIHMRRgBbIlBtoJfmcdcmgcnoUGwvVv4QsmeeHNaYWsJc42ThJrX4cedf6(gL(tkt)PwFX3tsBh820IZ6j6SEnLXbxWDXLYzVNdE43TpccCndLadXpS2X3lvmFajFAZm7cavz0Kl42qESOWpML5tX69dhp2Kr7rZbVcSIQm8EtdFhe6(ahAirpT4r64zXhquXW21Zk54ISVuip8e9vrbSOENiOKO3P6KP3N5WC4Dzjyw7Um1P6EkmgH2cr3HStZnrVMld789NTYap7DMoyJtiAO1NLgGcUlRT)2Ca4vVtXXf3fFrGvVcr6mZau4eJTXhOfeueJEGBJT7XkdfSutq4wKk1tHeM)2BQLPLWTjiTBmkCqZJl7k9Dm3fHoTHmxUzC433p7GfIlqmGdaur0hSrCnyxEIvKQajR1eFNWI3JArGeDgdsLRrainyqrBcCUjdrxCJjypjy7FCKrhr4uEIi230C6fHxF6NrOBM1pEb7l2dCTpCaY1z0IdZjssrX0q0YwZ0wZDDrnhryVwqrJc31uMrvj)5lZwnKvO5cEnJd5kc0Qik1HbwsU4Dxa1naj8TYbtdBNrXSUyDChXONMXvKx(aPDlgi14Pzjnaf2sAkE(e2qpv8VemD0V8jvIhDcKGvBOQyYNkbFk8EvKnD5tRYFHtWr4eSaSXUmsRdN6Ittn4DobpChcsStksWj5OCssPV6YZxkpODm8uoze9v5eDmorMajYki34ZlR0rupsajX(KOr6jiVmuyyozFgozzGJXesq6WR85Fu(8fwEEWSbiMoSYPrvpp2KCAMfA2dhIiFafY4nU57OXTdTE3E647G3msylTdVte2DKdjOF(J4hjK12Hn9AUX9Ia50Ct2qx)HlX7wX5mFnwAUY4uEl4ODzCHORBRJDBCEjE8fESaRdpbkNGOt4n5JSd1Gx8wkx3u9z6Y47EUhnSf31uj8Ih8fW4mm1ZiiSYmLcWjMfaLWTG07yCKaOi0W0T3PZObhiaCQDqQ3DsMwCwBcSjloysuUMW7L4vw2pfWF5m6QofEHGWa2S7EASO5YmZPsLVu(ulKAPsZLUWmjZKAopMERjo1s3sAxiF2LZvkF2cfHvSCU5MPyQaslqClWop1yrZAWOhsbc2KfEtCtiYUoGjeJfl24b9B7R7brFEg)gQJZBf55o84yFqZd5Z8jAEaAmzdxxtdN5nz3YHFx8WlQZcTjoWzCD6iEVDfInF92Oi2dokRBrurasLLbWMzQ0OmK1uuigJnE3BLQJe82vlFfGnKv(0a(mUH2X62N4jvM44zfywxWqCRkAVIHfnaklnbGZRRiQziQzjPz7m2thi0zXzSr18zgx0d5U)8yvC98L3hFjtcb(YDLv4dCgrhcSbspp8eIRoEFPfd13UX257HDv3s)cpeGDEdhcMX11wtUHlzSdHtDOEvmqaSfHXB)y9j1C0GKais3zuGz4vH1VO)UMQ)uSLIOrOi67AaXJU70omNoswGpF3fKpORTgw5o)uy1y3k54VZdwHoJ073aw4F7TFjpXieEA)ZJHLxOzN6SaquqTE3MTFbQ)KyEGJlEn38su(4tH7tcW749b6JNZBpAt7TNPXo2eGRItEA8YuxFHLtpNVq64m660dHSQqii(gf8xXow3Ua5GfEEGuSKUGcWEsD6QG7Wh2lux1g2MhUFAYTmM)UkPY)Mg6B5c6VzAAFZfFNKl1JlK7g7dwS)Jm008m32CSUsM8clh0NVpM4KSSd)3b3EFG4wonSDgwxl)ogHAgP5GB7inOIPDMrrjRrgtypAqsgByO14oAhTI66WmW)UJlDWNpbij9dtXl)1BNordH7eJ)vm72)7zUHjO3d7gMOUp)QqGs371d1NgU8dmn9U0v2Ro2Jkun9LmCAOGOeM4RnD8jo4oojsOKCEtjUlkOUGZ2E6(acDSDM9Z9HDZ)Ns7lTlWOE6yFJAVts76)6DGJp5LfjiWUy(4DUyE2hXkE0hYG9HRI79HRkVXAM2kRylzTXkE)GVqVVMO9PB44QvD9K4h4K)zbIh6ZcqVuunf65OxzXh)b2(V9SdmWhN(pDp0PPpgDuRJ0(sVy7nUw7x5Rl(h(VVA7x9II4hD9Yx7TFHxwSZxG9pC1l1(BD1X(Jx(QTFU)TXPpXVN(JhKED(vW(gLPjIqFR9q)V2d9hwM(FUp6)ZG0xEp0VpEBRhH()gH()pi97(erw84)PhK9myeaOc)gWev)ljnDftJ7)U(fVrl(xrRZ)5bOPeOZpkDXY00Lhz1F(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