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데미지 13퍼 증가
- 2셋 효과가 조금 덜 발생합니다
- 2셋으로 발동하는 공허화살의 데미지가 200퍼에서 100퍼로 감소
- 4셋 효과 15퍼에서 10퍼로 감소

- 공허술사 밸패
  - 공허의 폭발 데미지 25퍼 증가
  - 내면의 종지부(영웅특성)로 흡혈과 고통의 데미지가 35퍼 증가합니다 (기존 25퍼)
  - 공허붕괴 데미지 15퍼 증가
  - 환각의 마귀 특성을 찍었다면 공허의 망령의 데미지가 25% 감소
  - 공허의 망령의 쿨이 이제 3분으로 증가 (기존 2분)

티어셋 효과를 너프하는 대신 본체 데미지를 많이 버프해줬네요.
정확한 수치는 사제디코에서 계산 중이라고 하니 결과 나오면 또 공유하겠습니다.